초보자를 위한 오버워치 2 캐릭터, 5분 안에 마스터가 되어보세요!

오버워치 2 캐릭터

초보자를 위한 오버워치 2 캐릭터는 다양한 클래스와 그들이 보유한 공격 유형으로 구성됩니다.

이제 막 이 게임에 입문한 초보 게이머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오버워치 2, 게임이 무료로 전환된 후.

다양한 캐릭터 라인업, 즉 첫 번째 시리즈와 두 번째 시리즈의 조합으로 인해 일반적으로 로스터라고 불리는 것으로 인해 초보자가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영웅을 결정하는 데 이 기사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프로가 되어 기존 명단 옵션에서 플레이 스타일을 결정하세요. 모든 정보를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Lucio Overwatch: Overwatch 2 최고의 지원 영웅, 자동 승리!

초보자를 위한 오버워치 2 캐릭터

초보자를 위한 오버워치 2 캐릭터
초보자를 위한 오버워치 2 캐릭터. (출처: 공식 사이트)

초보자가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오버워치 2 캐릭터는 스킬, 로스터 유형, 플레이 스타일로 구분됩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신

Reaper - 초보자를 위한 오버워치 2 캐릭터
사신. (출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Reaper는 이 순서의 첫 번째 명단입니다. 이유 없이는 그가 가진 모든 기술로 적에게 총알을 쏘면됩니다.

가까이 다가가서 위치를 찾고, 머리나 몸 등의 타겟을 노리는 것을 반복합니다. 저것과 같이 쉬운. 그는 또한 스텔스 킬을 수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측면 공격에 유용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은 절박한 상황에 처했을 때 탈출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퍼는 적에게 맞은 모든 총알로부터도 회복할 수 있다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꼭 잘 활용해 보세요.

군인 76

군인 76
솔저 76. (출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Reaper와 거의 동일하게 Soldier는 게임에서 처음으로 얻을 수 있는 돌격 명단입니다.

하지만 이 늙은 할아버지는 더욱 다양한 힘을 갖고 있다. 그는 미사일을 발사하는 동시에 자신과 범위 내에 있는 팀원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솔저76은 스킬 종류가 근거리와 중거리에 있고, 궁극기가 조준하기 쉽기 때문에 FPS에 익숙한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루시우

적을 공격하는 루시우
적을 공격하는 루시우. (출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루시오는 매우 민첩한 지원형 영웅이므로 그를 공격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경기장 벽 위를 걷는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비시거스는 이 스킬을 사용하여 적 팀에 대한 매복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수행할 공격을 실행하기 전에 주의 깊게 설정하십시오.

Lucio는 또한 자신과 팀원을 겨냥한 치유 및 부스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기에 처했을 때 매우 유용합니다.

자비

자비
자비. (출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지금까지 Mercy는 플레이할 수 있는 지원 측면에서 가장 쉬운 명단입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Rafaela를 플레이했다면 Mercy를 플레이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힐링 외에도 자신이 보유한 스킬을 통해 팀원의 공격력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머시는 궁극기 스킬을 통해 죽은 캐릭터를 부활시킬 수도 있습니다. Valorant의 Sage와 유사합니다.

모이라

모이라
모이라. (출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모이라는 루시우에 비해 공격력과 치유 능력이 더 좋습니다.

그는 그림에 있는 것과 같은 두 개의 구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느 것을 사용하고 싶은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팀원 간의 좋은 포지셔닝과 이해를 통해 이 영웅은 매우 위험해질 것입니다.

Moira가 치유와 피해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는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대답은 그렇습니다. 궁극기 스킬을 통해 Moira는 두 가지를 동시에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rigitte Overwatch 2를 이용한 플레이 능력 및 팁

게임, 기술, 장치, 애니메이션의 최신 개발을 팔로우하세요. VCGamers 뉴스.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모든 거래에서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