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최신 발로란트 야시장 일정, 잘 들어보세요!

발로란트

만약에 비시저스 게임의 충성스러운 팬입니다 발로란ㅎ, 매 시즌마다 열리는 특별한 이벤트인 발로란트 야시장에 대해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이트마켓 이벤트는 항상 모든 플레이어들이 간절히 기다리고 있는 이벤트입니다.

쉽게 말하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전에 판매되었던 오래된 무기 스킨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번 이벤트에서 무기를 구매할 기회를 놓치는 것은 거위가 황금알을 낳는 순간을 놓치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니 야시장 행사가 언제 다시 열릴지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문제는 언제 나오는지 아시나요? 저자는 이 글을 통해 여러분의 궁금증에 답하고 야시장 행사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토론에 들어가겠습니다. 다음 기사를 주의 깊게 읽어보시면 이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놓치지 않으실 것입니다.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Lotus Valorant 지도 가이드: 콜아웃 및 최고의 요원

용기의 야시장에 대해 알아보세요

Valorant - 야시장 Valorant
용감한. (출처: 라이엇게임즈/구글)

스킨 수집가들이 가까이 다가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이벤트 정보가 나왔습니다!

Night Market Valorant(NMV)는 특별 이벤트 기간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라이엇게임즈가 직접 진행하는 이벤트로, 모든 플레이어에게 스킨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동일한 기회가 제공됩니다.

희소성 수준도 다양합니다. 희귀하거나 전설적인 스킨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얻을 수 있습니다.

주목해야 할 점은 이 이벤트는 매년 게임 내 최고의 무기 스킨을 출시한다는 것입니다. 더욱이, 이번 행사는 예년보다 더 오랫동안 개최되고 있습니다.

2023년에는 한 달에 3주 동안만 행운을 얻을 수 있었다면 이제는 한 달 내내 행운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2024년 4월 최신 Valorant Night Market 일정

야시장 용기
야시장 용기. (출처: Valorant Fanpage Wiki Fandom/Google)

2024년 발로란트는 1월 31일 미주 지역에서 나이트마켓 행사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인도네시아 자체에서는 이 행사가 2월 1일부터 29일까지 시작되었습니다. 이전 기간 야시장 행사의 주제는 중국 설날 축하였습니다.

어제 행사는 중국 설날을 기념하는 것 외에도 2월 14일인 발렌타인데이도 기념했습니다.

2024년 4월에는 Eid al-Fitr 휴일을 축하하기 위해 야시장 이벤트가 다시 열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 다른 합리화는 두 달에 한 번씩 열리는 행사 기간이다. 정확하게 계산해보면 이전 행사는 1~2월에 열렸던 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두 달 뒤면 4월이 되는 거죠.

또한, 이 행사는 2024년 4월 11~12일부터 4월 30일까지 개최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글쎄요 아직까지 당에서 명확한 정보를 공개한 바는 없습니다 폭동 게임 인도네시아.

함께 발표를 기다리며 Riot Games 계정 외부의 유혹적인 제안에 쉽게 영향을 받지 마십시오. 왜냐하면 그런 일은 분명히 사기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상품 목록

용감한 야시장 2022
Valorant Night Market 2022. (출처: IGN India/Google)

앞서 설명한 바와 같이, 비시저스 여섯 개의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무기 무작위로 한 세트로 결합됩니다.

무기 스킨뿐만 아니라 10~49%까지 다양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접속 방법

접근하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Valorant 게임을 열고 로비에 도착하면 오른쪽 상단을 확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상품에 액세스하려면 Night Market이라는 배너를 클릭하세요.

원하는 아이템이나 스킨을 선택하세요. 제공되는 할인 혜택을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무기 등급 목록, 최고는 무엇입니까?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