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의 Dyrroth 스킨 및 업데이트, 심지어 Cooler Bro!

Dyrroth 엠블럼 제작

스킨 디로스 인 계략 모바일 레전드 약 2년 동안 명확하지 않게 버려진 후 이제 Moonton의 관심을 받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문튼은 멤버들에게 '각성'된 것 같다. 플레이어 항상 만드는 영웅 디로스 파티를 하다그것의 각각 성냥. 에서 계절 이 중 23개는 Dyrroth가 얻었습니다. 카운터 다수의 영웅 트리오 같은 메타 골드 라이너 클린트, 브로디, 베아트릭스.

존재감을 가지고 업데이트 명확성에 관하여 스킨 이 Dark Lord, Dyrroth는 확실히 돌아와 그리고 소생 순위 경기 경기장에서 새벽의 땅.

또한 읽으십시오: 에픽 MLBB 순위에 갇혀? 이 중요한 팁을 수행하십시오!

이 기사는 논의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스킨 Moonton이 Dyrroth를 위해 출시한 추가 기능 업데이트 누수의 형태로 2 스킨 새로운.

5 맹렬한 마왕 스킨 다이로스

다이로스 - 오로치 크리스

스킨 MLBB X The King Of Fighters 콜라보레이션과 관련하여 출시된 Dyrroth는 Dyrroth를 더 세련된.

스킨 다이로스 오로치 크리스

와 비교할 때 기본 스킨뉘앙스가 어둡고 맹렬한 이제 Dyrroth가 나타납니다. 스타일 의 오로치 크리스 캐릭터 계략 화이팅 그만큼.

보시다시피 Dyrroth는 Orochi Chris처럼 옷을 입고 변신합니다. 스타일 그리고 그녀의 머리 색깔은 갈색입니다. 그의 옷차림은 회색 흰색 청바지에 보라색 반팔 셔츠였습니다. 잊지 마세요, 그의 청바지에 착용하는 가죽 벨트가 있습니다.

생기 스킨 이것은 또한 Dyrroth가 Orochi Chris를 파이터로 연기하기 때문에 특별합니다. 콤보 번개 공격. Dyrroth도 Chris Orochi의 캐릭터에 더 가깝다고 여겨졌기 때문에 선택되었습니다.

스킨 다이로스 오로치 스킨 시각 효과

시각 효과 기본 공격, 기술 1, 2 및 궁극적인그의 공격도 Chris의 Orochi 공격과 유사하게 변경되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Dyrroth의 시각 효과는 파이터의 공격과 동일한 보라색을 지배합니다.

Dyrroth의 모든 공격은 보라색 기운이 지배하고 있어 공격 효과를 더욱 차갑게 만드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Dyrroth도 평소보다 더 민첩해 보였습니다.

당신은 가질 수 있습니다 스킨 이 순간 이벤트 MLBB X The King Of Fighters 2019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다이로스 뿐만 아니라 영웅 Chou, Guinevere, Karina 및 Gusion도 스킨 이것.

Dyrroth - 폐허 청소부

스킨 다음은 다이로스 스킨별빛 작년 2019. ~처럼 스킨 오로치 크리스, 청소부 폐허 또한 Dyrroth의 외모를 완전히 바꿉니다. 차이점, 청소부 폐허 Dyrroth가 더욱 무섭고 잔인 해지는 것을 보여줍니다.

스킨 다이로스 폐허 청소부

스타일 다이로스의 머리카락이 어린애처럼 변했습니다. 펑크 밝은 붉은 색과 더욱 치열하게 만드는 몇 가지 액세서리로.

Dyrroth의 옷도 그가 입고 있기 때문에 더 무서워졌습니다. 어깨 보호대 여러 개의 날카로운 모서리가 있고 기계 손처럼 보입니다. 양쪽 손목에는 회전할 수 있는 철제 절단기와 유사한 일종의 팔찌도 있습니다.

Dyrroth는 바지에 탄약을 보관하기 위해 벨트를 사용합니다. 무릎 보호대 그것은 또한 날카롭게 보입니다.

스킨 다이로스 궁극의 시각 효과

시각 효과 기술 1, 2 및 궁극적인변화도 겪었다. 이번에 각 Dyrroth는 세 가지 중 하나를 사용했습니다. 기술 이후 블랙오라 효과와 그에 따른 철절단기 효과가 발생합니다. 이것은 특히 깊다. 기술 1과 2 디로스.

스킨 같은 해에 출시된 스킨 The King Of Fighters (2019)는 에디션을 구매해야만 얻을 수 있습니다. 스킨 스트라이트.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MLBB 스킨 수집기 유출

다이로스 – 스케일보어

스킨 다이로스 스케일보어

중 하나 스킨 언제든지 얻을 수 있는 Dyrroth는 다음과 같은 대체 색상을 제공합니다. 기본 스킨-그의.

스케일보어 Dyrroth의 옷 색상을 검정색에서 흰색으로 변경하고 밝은 보라색 바지와 일치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볼 수 있습니까? 스킨 이때 Dyrroth는 여전히 어둡고 침울한 표정을 지었지만 더욱 밝아졌습니다.

의 시각적 효과를 위해 스킨 이것은 전혀 변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스킨 이것은 Dyrroth의 인상을 다음과 같이 제공합니다. 영웅 "편안하지만 치명적"입니다.

얻으려면 스킨 이건 준비해야지 다이아 패 한 벌 269만큼 교환 스킨샵.

다이로스 – 빛의 왕자

스킨 다이로스 빛의 왕자 1

사실로, 스킨 Dyrroth는 2021년부터 유출되고 있으며 많은 플레이어 출시를 기대하고 있는 사람. 그러나 Moonton은 마침내 애니메이션에 대한 누출이 있을 때까지 Dyrroth를 무시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빛의 왕자 스킨 이것.

에서 인용 한 이미지에 표시 채널 유튜브 클리커스 공식 YT, Dyrroth는 그를 빛의 왕자로 만드는 빛에 둘러싸여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스킨 다이로스 유출 애니메이션

Dyrroth는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스타일 단정한 머리, 차분한 표정, 밝은 옷보다 기본 스킨-그의.

참고로도, 삽화 스킨 애니메이션은 아직 단계에 있지 않습니다. 결승, 그래서 당신은 릴리스를 기다려야합니다 스킨 아직 보류 중 이것.

다이로스 - 베놈 코브라

유출 스킨 다이로스 베놈 스쿼드

다른 스킨 빛의 왕자, 이번에는 Dyrroth도 넣을 것입니다. 스쿼드 베놈 제목으로 스킨 코브라.

에서 신고 채널 유튜브 세나 YS 게이밍, 손목과 뿔에 녹색과 보라색 그라데이션이 있는 검은색 갑옷을 입은 Dyrroth를 볼 수 있습니다.

같지 않은 기본 스킨그와 함께 Dyrroth의 표정도 차분해졌지만 여전히 차가운 시선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스킨 함께 유출된 스킨 515 이번 2022년 판.

또한 읽으십시오: Skin 515 ML 2022를 살펴보세요. 디자인은 미래지향적입니다!

마침내 Moonton은 Dyrroth에게 명확성을 부여하여 돌아와 다시 경기장에서. 이것은 Moonton도 많이 출시될 것이라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스킨 미래에 독특한? 정보를 기다리자,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