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MLBB 포폴과 쿠파의 지긋지긋한 빌드 아이템

히어로 코어 ML

Vicigers 친구 MM 사용자입니까? 그렇다면 여기서는 포폴과 쿠파의 괴로운 빌드 아이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MLBB 2022. 계속 지켜봐주세요, ok!

모바일 전설에서 가장 강력한 명사수 중 하나는 Popol과 Kupa입니다. 2020년 4월 21일에 다시 출시되었습니다. 포폴은 어린 소년이고 쿠파는 그의 애완 늑대입니다. 그들은 게임에서 최고의 파트너입니다. 

그는 적의 시야를 제공할 수 있으며 여러 CC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번 모바일 레전드 포스트에서는 포포와 쿠파가 이 듀오와 함께 모든 게임을 지배할 수 있는 빌드 아이템을 살펴보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포폴과 쿠파 빌드 아이템이 고통스럽습니다.

포포와 쿠파의 빌드 아이템을 만들기 위해서는 적의 선택을 따라 전장에서 자신의 역할을 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포폴과 쿠파가 전장에서 아이템을 제작해 볼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템플릿을 준비했습니다.

스위프트 부츠

포포와 쿠파 빌드

포폴 및 쿠파 빌드 아이템은 피해를 입히기 위해 공격 속도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패시브는 파이터나 MM 딜러에게 물리적 피해를 입히는 경우 초기 게임에서 15%의 추가 공격 속도 또는 워리어 부츠 신발을 제공합니다.

윈드토커

포포와 쿠파 빌드

포폴, 쿠파 빌드 아이템의 핵심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공격 속도는 그에게 매우 중요했습니다. 이것은 40%의 공격 속도와 크리티컬 확률을 제공하며,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게임 초반에 좋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광전사의 분노

포포와 쿠파 빌드

Popol 및 Kupa 빌드 아이템에는 높은 치명타 피해가 필요합니다. 이 아이템은 크리티컬 확률을 높여주는 포폴, 쿠파 빌드 아이템의 핵심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아이템은 기본 공격으로 적을 파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본적으로 버서커의 분노는 물리 공격과 크리티컬을 증가시키는 능력 때문에 탱크와 같은 다른 영웅 역할과 싸우는 데 적합합니다.

따라서 이 아이템은 모든 영웅 역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버서커의 분노는 데미지에 의존하는 모든 영웅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분류됩니다.

스칼렛 팬텀

포포와 쿠파 빌드

크리티컬 확률로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두 사람에게도 좋은 아이템이다. 사전 제작된 아이템과 함께 제공되므로 안전한 거리에서 엄청난 양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에는 Frenzy라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즉, 이 Critical Hit는 영웅의 공격 속도를 30%, Critical Chance를 5% 증가시킵니다. 스칼렛 팬텀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 효과는 2초 동안 지속됩니다.

본질적으로 이 아이템은 사용하는 영웅에게 크리티컬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상대를 더 빠르게 공격할 수 있는 공격 속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절망의 칼날

포포와 쿠파 빌드

그의 데미지를 더욱 증가시키기 위해 BOD는 훌륭한 아이템입니다. 물리 공격력이 가장 높지만 적이 탱커라면.

데몬헌터 소드는 HP가 높은 적들을 녹여버리거나 방어도나 물리방어력이 높은 적들을 쓰러뜨리기 위한 마성의 포효가 최고의 아이템이다. 이 아이템은 물리적 관통과 공격을 제공합니다.

절망의 칼날은 물리 공격력을 170포인트, 이동 속도를 5% 증가시킵니다.

그 외에도 절망의 칼날은 HP가 50% 이하인 적을 공격할 때 포폴과 쿠파의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패시브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에서 카디타의 지긋지긋한 아이템 빌드, 남해의 정복자!

자연의 바람

포포와 쿠파 빌드

이 항목은 적 라인업이나 게임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적의 물리 폭발 데미지가 높은 경우. 자연의 바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자신을 구하기에 좋은 아이템으로, 패시브는 몇 초 동안 모든 물리 공격에 면역이 되고 공격 속도와 함께 흡혈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적에게 높은 마법 데미지 영웅이 있으면 Athena Shield 빌드 아이템이 버스트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도망칠 거스름돈을 줄 수 있는 불멸도 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ky Wee의 최고의 MLBB Aamon 엠블럼 및 빌드

MLBB의 아픈 포폴&쿠파 빌드 아이템에 대한 논의였습니다. VCGamers에서 Mobile Legends에 대한 다른 흥미로운 팁과 요령을 기다리세요, 친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