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Popol 및 Kupa 게임 플레이 팁

히어로 코어 ML

이 게시물을 확인하여 Popol 및 Kupa 게임 플레이 팁을 찾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년에는 팀의 MVP가 될 수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탱크나 로머로 플레이하지만 Popol과 Kupa의 게임 플레이 팁은 골드 라이너로 플레이하는 데 더 중점을 둡니다.

골드 라너는 골드 레인으로 가야 합니다. 그러나 더 많은 킬을 얻으려면 맵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Popol과 Kupa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Popol 및 Kupa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Popol 및 Kupa MLBB 2022 게임 플레이

초기 게임

포폴과 쿠파 게임 플레이

Popol은 리더이며 항상 Kupa의 완전한 지휘 아래 있어야 하며(따라서 가이드는 Popol을 더 많이 언급함) 그의 위치를 따라야 합니다.

게임 플레이 Popol과 Kupa는 동시에 두 명의 다른 영웅을 관리합니다. Popol은 안전한 포지셔닝 측면에서 mage/marksman과 유사한 후방 라인인 반면 Kupa는 개시자입니다.

포폴은 거리의 이점으로 상대의 라인을 방해할 수 있고, 피해를 입지 않고 안전한 거리에서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쿠파를 안전하게 지키고 쉽게 죽지 않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근처에 적이 없을 때 포탑에 도달하려고 시도하고 덤불 주변의 함정을 사용하여 살펴보십시오. 포탑 방패를 얻으면 많은 추가 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 중반

포폴과 쿠파 게임 플레이

게임플레이 포폴과 쿠파는 윈드토커, 버서커의 분노 등 핵심 아이템 1~2개로 게임 중반에 꽤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측면 차선이나 중앙에 함정을 계획하여 해당 지역 주변의 시야를 확보하십시오. 이 시야를 통해 푸시 차선에 안전하고 서너 명의 적에게 공격당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전방에 있는 탱크와 전투기로 팀 전투에 참여하고 원거리 형태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군은 쿠파를 쉽게 물리칠 수 있으므로 포폴이 쿠파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기 때문에 쿠파를 사칭하여 죽이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탱크나 전투기가 시작할 때까지 기다린 다음 궁극기를 사용하여 적을 쓰러뜨리세요.

늦은 게임

포폴과 쿠파 게임 플레이

게임 플레이 Popol과 Kupa는 게임 후반에 1대1로 싸우는 훌륭한 저격수입니다. 하지만 적이 좋으면 혼자 싸우지 않고 쿠파가 없으면 포폴은 가장 약한 영웅이고 1v1 전투에서 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Kupa가 죽은 후 그를 소환하는 동안 가만히 서 있어야 하며 이는 하수인과 글로벌 스킬을 포함한 모든 피해로 중단될 수 있습니다.

함정은 게임 후반에 많은 시야를 제공할 수 있어 팀 전체에 매우 유용합니다. 가시성을 확보하기 위해 미드 레인과 로드 지역 주변에 함정을 설치합니다.

포폴은 여전히 내구력 면에서 원거리 딜러이기 때문에 쿠파를 관통하는 공격이나 자신을 직접 겨냥할 수 있는 주문에 쉽게 죽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팀 전투 중에 좋은 위치를 유지하고 게임 플레이 Popol과 Kupa는 영주를 매우 빠르게 차지할 수 있으므로 기회가 있을 때마다 이 이점을 사용하십시오. 각 영웅에는 몇 가지 강점과 약점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Grock의 게임 플레이 팁, 팀을 승리로 이끄세요!

자주 뽑히는 메타 영웅 중 일부는 포폴과 쿠파에 매우 강하고 일부는 그들에게 약합니다. Kimmy, Wanwan, Esmeralda 및 Silvana의 영웅들을 조심해야 합니다.

명사수 임에도 불구하고 Popol은 초기 출시 이후 뛰어난 유틸리티로 인해 계속해서 탱크/지원 또는 로머로 플레이됩니다.

개발자는 일반 Marksman으로 플레이하기 위해 약간의 조정을 했지만 여전히 Support 또는 Roamer로 플레이하는 플레이어가 많습니다.

랭크 플레이를 위한 탁월한 선택인 이 영웅 듀오는 확실히 현재 메타에 좋은 선택입니다. 이 Popol 및 Kupa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adita MLBB 게임 플레이 팁, 이렇게 마스터하세요! 

오늘의 Popol 및 Kupa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Vicigers 친구들은 다른 방식으로 Popol과 Kupa의 게임 플레이를 선호합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