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 신 티어 무기, 1대7이 될 수 있습니다!

https://www.pubgmobile.com/id/home.shtml

Viciger 친구는 신 수준의 무기가 필요합니다 배그 적을 더 빨리 제거하고 더 많은 팀을 확보하십시오. 이 페이지에서 1 대 7의 PUBG Mobile 갓 티어 무기를 확인하세요.

PUBG Mobile과 같은 배틀 로얄 게임에서 강력한 무기를 갖는 것이 치킨 디너를 얻는 열쇠입니다.

PUBG Mobile의 무기는 다양하기 때문에 적을 더 빨리 제거하고 더 많은 팀을 잡기 위해서는 PUBG의 갓 티어 무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아래에서 1v7을 위한 최고의 PUBG 갓 티어 무기를 확인하세요.

PUBG 갓 티어 무기 목록

AWM

PUBG 신 등급 무기

AWM은 치명적인 피해를 입히는 스나이퍼 라이플의 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저격수를 사용하면 플레이어를 한 번에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거리 전투에서 팀 클러치에 가장 적합한 선택 중 하나입니다. 갓 티어 플레이어처럼 슛을 쏘면 팀이 열린 필드로 방황하면 4~5발의 총알로 팀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PUBG에서 최고의 무기 중 하나로 간주되는 AWM은 플레이어를 한 번에 쏠 수 있는 저격 몬스터입니다.

100의 피해를 입히고 재장전 시간이 길지 않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에어드롭에서만 찾을 수 있고 총알도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그래서 낭비하지 마세요).

이 중 하나를 손에 넣기 위해 목숨을 걸어야 할 수도 있지만, 그렇게 한다면 이제 PUBG에서 가장 강력한 스나이퍼 플레이어가 된 것을 축하합니다.

AKM과 M416

PUBG 신 등급 무기

AKM과 M416과 같은 PUBG 신급 무기의 조합은 1 대 7 상황에서도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AKM은 항상 매우 높은 적중 데미지를 가진 최고의 무기 중 하나입니다.

4~5발의 총알만으로 레벨 3 갑옷을 입은 적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또한 M416은 중거리 전투에 가장 적합한 무기입니다.

좋은 AR이 너무 많아서 최고의 AR을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M416은 다재다능함과 제한된 반동으로 인해 눈에 띄는 경향이 있는 무기입니다.

기본 타격 데미지가 약간 낮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M416은 SCAR-L에 비해 연사력이 높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AR 중 가장 많은 부착 슬롯을 가지고 있어 많은 수정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DP-28

PUBG 신 등급 무기

이 무기는 또한 1v7을 위한 최고의 PUBG 갓 티어 무기 중 하나입니다. 이 LMG는 7.62 탄약을 사용하지만 다른 7.62 무기보다 더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총알 라운드의 단거리 및 중거리 전투에서 2명 또는 3명의 적을 빠르게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AKM 또는 M416을 보조 무기로 사용하여 적 팀의 마지막 플레이어를 죽일 수 있습니다.

M249

PUBG 신 등급 무기

이 상징적인 LMG에는 100발의 거대한 총알이 있어 PUBG 갓 티어 무기 중 가장 많이 찾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그 외에도 높은 발사 속도로 인해 이 무기는 1 대 4 및 1 대 7 상황에서 매우 치명적입니다.

정확하게 쏘면 총알 100발로 빠르게 팀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무기는 단거리 전투에서 매우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최고의 PUBG Lite 무기 스킨 5개

MG3

PUBG 신 등급 무기

이 갓 티어 무기는 이 게임의 글로벌 버전에서는 아직 사용할 수 없지만 중국 버전인 Game For Peace에서는 MG3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무기는 향후 업데이트에서 에어드롭의 M249를 대체할 것입니다. 이 새로운 경기관총은 75발의 거대한 총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LMG는 연사력도 높습니다. 분당 660발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NOVA Paraboy도 이 새로운 LMG에 대한 기대가 높습니다. 그는 그것을 1 대 7에 완벽한 무기라고 불렀습니다.

현재 게임에 있는 세 개의 경기관총 중 하나인 MG3가 가장 좋습니다. 이 LMG는 매우 빠르며 분당 660발 또는 분당 990발의 두 가지 발사 모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바이팟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MG3는 공중 투하 무기로 M249를 대체하므로 찾기가 더 어려우므로 주의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G3 대 DP-28 PUBG 모바일: 이 게임에서 최고의 LMG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한 번에 두 분대를 학살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PUBG 신급 무기였습니다. 그러나 재장전할 때 꽤 좋은 움직임 반사 신경이 있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