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M 배틀 패스 시즌 3 2023 최고의 무기 스킨 5개

CODM BP 시즌 3 2023

느끼지마, 콜 오브 듀티:이동하는 (CODM)가 드디어 2023년 시즌 3로 넘어갔습니다. 그렇다면 이번 시즌 최고의 CODM 배틀패스(BP) 무기 스킨은 무엇일까요?

모든 CODM 플레이어는 새로운 BP, 새로운 무기를 이해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추후 이번 시즌 순위 경쟁에 동행할 5개의 새로운 스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VCGamers가 토론을 제공합니다. 물론 이번 시즌 BP가 취향에 맞지 않는다는 사실이 밝혀져도 후회하지 않기 위해서다.

자,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바로 확인해 봅시다!

콜 오브 듀티의 역사

더 이상 비밀이 아닙니다. COD 프랜차이즈의 성공 비결 중 하나는 여러 플랫폼에서 "인기 있는" 기능입니다. 2003년 그의 첫 번째 설치는 PC 플랫폼용으로 설계되었지만 개발자는 여전히 그 당시 기발한 것으로 간주되었던 다양한 다른 플랫폼을 실험했습니다.

한 가지 예는 N-Gage 플랫폼에서도 액세스할 수 있는 존재입니다. 기본 휴대 전화 기능을 갖춘 Nokia 게임 핸드헬드입니다. 이것은 모바일 게임 시대가 도래하기 전에 COD가 훨씬 앞서 있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따라서 Vicigers가 이 프랜차이즈의 플랫폼 목록이 얼마나 완전한지 확인하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위에서 언급한 것 외에도 Mac OS, PlayStation, Nintendo, Xbox, BlackBerry 및 Java에도 있습니다.

따라서 모바일 게임 트렌드가 부상함에 따라 Activision Blizzard는 COD 프랜차이즈의 연속성에 대한 좋은 잠재력을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2019년 10월에 공식적으로 COD 변형 스마트폰 버전(iOS 및 안드로이드) 제목은 '모바일'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콜 오브 듀티 모바일 팁, 초보자를 위한 게임 승리

5 CODM BP 시즌 3 2023 무기 스킨

BP에는 두 가지 유형의 특성이 있다는 것이 CODM 게이머들 사이에서 합의가 되었습니다.

  1. 군대: 전쟁의 요소를 강조하는 주제가 있습니다.
  2. 비군사적: 무작위 테마이며 군사적 요소가 없습니다.

이번 시즌 BP의 경우 자체적으로 수행하는 특성은 비군사적입니다. Vicigers를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전과 마찬가지로 등장하는 스킨과 에픽 캐릭터는 매우 캐주얼하고 화려합니다.

이번 시즌의 테마는 'Rush'로 여기저기 핑크와 다크블루가 주를 이룬다. 이번에도 BP에 포함된 4명의 캐릭터의 속성은 "파티"를 하려는 것처럼 보입니다.

아마도 이것은 역시 공개된 새로운 '러시' 맵과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맵 자체의 테마는 여기 저기 페인트 얼룩이 많이 묻어 있는 페인트 볼 경기장과 같습니다.

당신이 얻는 반응도 좋지 않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이번 BP가 '이웃' 슈팅 게임인 포트나이트와 너무 똑같아 보인다고 언급했습니다.

구독 없이 배틀 패스만 구매하는 분들을 위해 얻을 수 있는 무기 스킨의 세부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all of Duty Mobile의 저격 무기 유형

레이저백: 클럽의 트레블

클럽의 레이저백 트레블
클럽의 레이저백 트레블. 출처: YouTube/Lil Faboo YT

Razorback 기관단총이 또 다른 시즌 스킨을 얻습니다. 이번에는 다양한 케이블과 버튼, 이퀄라이저 화면으로 하이테크한 느낌이 두툼하다.

노란색 줄무늬 액센트가 있는 흰색 색상은 미래 지향적인 느낌을 줍니다.

KN-44: 사탕 팔찌

KN-44 사탕 팔찌
KN-44 사탕 팔찌. 출처: YouTube/Triforce 중독 COD

다음 스킨은 KN-44 돌격소총(AR)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름 그대로 알록달록한 팔찌가 장착된 이 스킨은 '클러빙' 분위기가 매우 진하다.

주둥이의 분홍빛이 주둥이 부분의 진한 파란색으로 포화되어 이 피부가 "여성스러운" 것처럼 보입니다.

ASM10: 어둠 속의 성

codm 최고의 무기 ASM10 Castle in the Dark
ASM10 어둠 속의 성. 출처: YouTube/AMG 플레이

이번 BP AR ASM10 스킨에서 받은 인상은 상당히 독특합니다. 강조된 색상은 위의 KN-44와 거의 동일하지만 이 ASM10 스킨은 "소녀"와는 거리가 멀다.

천공벨트, 비닐두개, 금속판 등 각종 장신구의 존재가 사실상 전형적인 중금속을 강화시키기 때문이다.

KRM-262: 웃는 얼굴

최고의 codm 무기 KRM-262 웃는 얼굴
KRM-262 웃는 얼굴. 출처: YouTube/스퀄리

CODM의 이번 시즌 최고의 무기 스킨도 KRM-262 산탄총(SG)에 속합니다. SG 스킨은 위의 세 가지 무기와 달리 스마일 이모티콘과 페인트 스플래시 효과로 좀 더 유치한 느낌을 줍니다.

네이비 블루를 기본 색상으로 선택하여 KRM-262를 장난감 총으로 변신시켰습니다.

HDR: 무지갯빛 선

최고의 codm 무기 HDR Iridescent Lines
HDR 무지개 빛깔의 라인. 출처: YouTube/Shivozo 게임

마지막 BP 시즌 3 2023 스킨에는 물론 HDR이라는 새로운 무기가 있습니다. 저격수 카테고리에 속하는 이번 시즌 주력 스킨은 정말 화려합니다.

과연, 제목대로 블루, 핑크, 오렌지가 어우러진 '무지개' 컬러 조합이 무기 전면을 뒤덮고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콜 오브 듀티: 모바일 10 대 10 모드에서 승리하는 방법

이번 시즌 BP에서 찾을 수 있는 다섯 가지 스킨입니다. 이번에 최고의 CODM 배틀 패스 무기 스킨이 마음에 드십니까?

가장 좋아하는 스킨은 무엇입니까? 의견란에 의견을 남기는 것을 잊지 마세요, 알았죠?

잊지 마세요, 저렴하고 빠른 CODM CP 충전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