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플레이할 수 있는 2023년 최고의 PS 1 게임 5개

PS 게임

계략 최고의 PS 1은 주말의 지루함과 과거에 대한 그리움을 없애기 위해 항상 엔터테인먼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제 이 PS 1 게임을 노트북이나 심지어 매일 사용하는 휴대폰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해보신 분들을 위해 콘솔 게임 PS1은 확실히 그립고 다시 플레이하고 싶습니다. 안심하세요, 여러분은 혼자가 아닙니다. 어떤 게임이 재미있어야 할까요?

오늘날에도 여전히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역대 최고의 PS 1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PS2 에뮬레이터 PC 추천

최고의 PS 1 게임 모음

지금도 플레이할 수 있는 PS 1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Android, PC 또는 노트북에서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사양의 노트북이나 핸드폰으로 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플레이할 수 있는 몇 가지 PS1 게임이 있습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VII

파이널 판타지 VII. 출처: 유튜브.

계략 파이널 판타지 VII는 세피로스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한 Cloud Strife의 여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PS1 게임에서 Sephiroth는 운석으로 세계를 파괴하려고 합니다.

세피로스에 대항할 수 있는 멋진 캐릭터 Tifa Lockhart, Yuffie Kisaragi, Vincent Valentine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RPG 게임은 상당히 길며 완료하는 데 약 60시간이 필요합니다. 이 게임은 최고의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중 하나이기 때문에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수확의 달

하베스트 문 안드로이드와 같은 게임
수확의 달. 출처: virtualworldsland.com

이 게임은 매우 인기 있는 게임이며, 플레이해 본 적이 있다면 많은 사람들이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처음부터 시도해야 할 물고기로 인생을 살 것입니다.

다양한 쓰레기통을 알려주고, 동물을 진화시켜 집을 지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부자라면 당신의 우상과 결혼할 수 있습니다.

Popuri, Ann, Elli, Karen 등과 같이 좋아할 수 있는 많은 소녀들. 이 세상에서 싱글이 되는 것보다 그들과 같은 스포츠 여자 친구를 갖는 것이 나쁘지 않습니다.

철권 3

철권 HM
철권 3. 출처: Amazon.

주먹싸움 게임을 좋아한다면 PS 1 게임인 철권 3. 

이 게임의 다른 플레이어는 에디의 에디에서 화랑이 아니라 디비전으로서 힘든 일입니다. 특히 헤이하치와 진은 잘 놀기 전에 배워야 합니다.

진이 마침내 오우거와 싸우는 스토리 장면도 있다. 와우, 이 게임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다시 플레이합시다!

사일런트 힐

사일런트 힐 ps1
사일런트 힐. YouTube/John GodGames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PS 1 게임은 사일런트 힐. 자신의 힘을 테스트하고 싶은 분들은 아드레날린을 분출시키기 위해 Silent Hill을 시도해야 합니다. 긴장감은 차치하고 몬스터와 싸워야 합니다.

도전은 거기서 끝나지 않으며, 게임을 이기려면 퍼즐을 풀어야 합니다. 이미 겁이 났지만 여전히 해결책을 찾기 위해 머리를 숙여야 합니다. 감히 시도해 보시겠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RPG/FPS 게임 vs 카드 게임, 어느 것이 더 어려운가?

스이코덴 2

스이코덴 2
Suikoden 2. 출처: Silent Longplays/Youtube

RPG 장르의 게임을 좋아한다면, 스이코덴 2 잊지 말아야 합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을 특히 PS1 콘솔에서 최고의 RPG 게임 중 하나로 부릅니다.

Suikoden 2는 가장 친한 두 친구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하지만 그 과정에서 두 사람의 관계를 깨는 갈등이 발생했다.

Suikoden 2가 제공하는 스토리와 게임 플레이는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렇다면 이 게임이 역대 최고의 PlayStation 1 게임 중 하나로 불리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2023년에 여러분이 플레이할 수 있도록 선정한 최고의 전설적인 PS 1 게임 5개입니다. 놓치신 분들은 서둘러 위에서 추천한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폐쇄된 지 1년도 안 된 RPG 게임, 테일즈 오브 루미나리아

저렴하고 빠른 게임을 원하십니까? 그냥 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