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암호화폐 Top 5, Auto Cuan이 구매합니다!

2022년 최고의 암호화폐

투자할 2022년 최고의 암호 화폐를 찾고 계신 분들은 올바른 페이지에 오셨습니다. 

이 토론에서 우리는 논의 할 것입니다 2022년 최고의 암호화폐 투자를 위해. 시장 가치 증가는 암호화폐 가격이 상승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또한 활동가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암호화폐 자산을 홍보하여 일반 사람들이 암호화폐 세계에 관심을 갖도록 합니다. 궁금하다 최고의 암호화 자산 2022년에? 아래에서 가장 좋은 몇 가지를 살펴 보겠습니다. 

2022년 최고의 암호화 목록

투자의 세계에 뛰어들기 전에 투자에 관한 한 확실한 것은 없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마케팅은 빠르게 움직이고 많은 위험을 수반합니다. 어떤 암호화폐를 구매할지 아주 잘 아는 것이 좋습니다. 

이더리움(ETH) 

2022년 최고의 암호화폐
ETH는 2022년 최고의 암호화폐입니다.

이더 리움 시가 총액 기준으로 세계 최대의 암호화 자산입니다. 이 돈은 많은 개발자들이 만들어낸 명확한 개발자가 있습니다.

Ethereum이 투자하기에 매우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통화가 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Ethereum 통화는 계속해서 엄청난 성장을 경험하고 있으며 이 ETH 코인은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더리움이 투자할 수 있는 최고의 암호화폐가 될 수 있도록 긍정적인 발전을 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카르다노(ADA) 

2022년 최고의 암호화폐
ADA는 2022년 최고의 암호화폐입니다.

카르다노는 투자 수단으로 매우 인기 있는 암호화폐 유형입니다. 이 경우 카르다노는 이미 시가총액이 크므로 유망한 암호화폐로 카르다노를 선택할 수 있다.

Moto Cardano에는 속성 유효성 검사가 있습니다. Cardano는 거래 시간을 단축하고 에너지 소비 또는 환경 영향을 최소화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경쟁 우위를 제거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폴카 도트(DOT) 

2022년 최고의 암호화폐
DOT는 2022년 최고의 암호화폐입니다.

2022년 세 번째 최고의 암호화폐는 Polkdaot입니다. 2020년 5월, Gavin Wood가 이끄는 Web3 Foundation은 Polkadot(DOT)를 출시했습니다.

11월에 Polkadot은 개발자에게 최초의 개방형 파라체인을 출시했습니다. 그런 다음 12월에 5명의 Polkadot parchans가 스핀을 받았습니다. 당시 Wood는 Polkadot이 100만 TPS의 속도에 도달할 수 있다고 매우 확신했습니다.

Polkadot이 출시한 최초의 파라체인 중 하나는 Moonbeam이었습니다. 이러한 파라체인은 Polkadot에서 실행되는 Ethereum dApp의 다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하게 간주됩니다.

따라서 Polkadot은 환경에서 빠르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Polkadot은 올해 구매하기 좋은 2022년 최고의 암호화폐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DeFi 및 DApps와 Polkadot 소비자가 증가하면 DOT 토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합니다. 

다각형(MATIC) 

2022년 최고의 암호화폐
Matic은 2022년 최고의 암호화폐입니다.

Polygon은 이전에 이름이 변경되기 전에는 Matic Network로 알려졌으며 Ethereum 블록체인 네트워크 위에 통합 및 구축된 블록체인 확장성 플랫폼입니다.

Polygon은 Chain Matic PoS 및 Plasma Chain과 같은 이더리움을 위한 다양한 아키텍처를 제공합니다. 이 네트워크는 이더리움을 직접 사용하는 것에 비해 매우 낮은 가스 수수료를 생성하며 Polygon은 분당 10,000건의 트랜잭션에 도달할 수 있어 Polygon을 가장 빠른 네트워크 중 하나로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계속 돈을 벌기 위해 암호화폐를 플레이하는 5가지 초보자 방법

샌드박스(SAND) 

2022년 최고의 암호화폐
SAND는 2022년 최고의 암호화폐입니다.

Sandbox는 사용자가 가상 경험을 플레이, 구축, 소유 및 수익화할 수 있는 가상 메타버스입니다. 샌드박스는 누구나 메타버스를 만들고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된 플랫폼입니다.

SAND는 더 샌드박스의 랜드 토큰이며 그 환경 내에서 토큰을 생성하고 시장에서 자산을 사고 팔고 랜드 관련 거래에 참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Hind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수행되는 경험의 일부로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투자하기 좋은 5가지 암호화폐

흥미롭게도 VCGamers는 암호화 토큰도 만들었습니다. VCG 토큰 Indodax 및 BitMart에서 출시되었습니다. 물론 이 토큰은 BAPPEBTI에 의해 규제되었습니다. 

얻으려면 VCG 토큰 업데이트 업데이트, VCNews를 방문하십시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