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고의 로그라이크 PS5 게임 5개 추천, 신나는!

로그라이크 하데스

최근 로그라이크 형식의 게임이 많은 게이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 게임이 제공하는 극한의 난이도가 장난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시간이 많으면 다음과 같이 좋아하는 게임 콘솔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엑스박스 최신 X/S 시리즈 또는 PS5 Roguelike.

플레이하는 동안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될 것입니다. 죽으면 모든 아이템을 잃게 되며, 게임 시작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갓 부화한 병아리처럼. 거룩하고 아기처럼.

그러나 비시저스 2024년 최고의 로그라이크 게임을 찾아보세요. PS5?

저자는 이 기사를 통해 이에 대해 논의하여 통찰력을 넓히고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최고의 게임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그러므로 아래에 제시될 논의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로그라이크: 게임 설명과 추천으로 재미를 보장합니다!

2024년 최고의 로그라이크 PS5 게임 5개 추천

PS5 Slim 디지털 에디션 - PS5 Roguelike
PS5 슬림 디지털. (출처: direct.playstation.com)

올해 라마단 기간 동안 휴식을 취하기 위해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로그라이크 PS5 게임 5개에 대한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 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명도

하데스 - PS5 로그라이크
명도. (출처: 닌텐도/구글)

Hades는 기존의 다양한 주류 콘솔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 게임입니다. 유명한, 비시저스 Nintendo Switch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은 Sony Entertainment가 출시한 최신 콘솔 시리즈인 Playstation 5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Hades 게임은 올림푸스의 신과 여신이 살고 있는 고대 그리스의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당신은 중요한 임무를 수행하는 하데스의 아들 자그레우스를 플레이하게 됩니다.

이 임무는 인간계에서 어머니를 만나고 싶은 강한 열망에 바탕을 두고 있다.

이를 위해 자그레우스는 먼저 자신의 길을 막을 준비가 되어 있는 수많은 신화 속의 생물들로 가득 찬 지옥에서 나와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비시저스 제우스, 헤르메스 등 권력을 잡은 후 우리의 임무를 수행하는 데 도움을 줄 그리스 신들의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반품

리턴-PS5 로그라이크
반품. (출처: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구글)

Returnal은 PS5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독점 게임입니다. 따라서 그래픽 측면에서 최신 기술을 더욱 유연한 게임 플레이와 함께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ASTRA 회사가 소유한 우주 정찰 기지에서 일하는 Selene이라는 여성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그는 아트로포스라는 외계 행성에 도착했습니다.

지구와 달리 아트로포스에서는 생명이 거꾸로 흐릅니다. 그래서 고대 건축물과 고대 문명을 많이 보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쓰러지는 동안 셀레네만이 홀로 살아남아 새로운 행성을 탐험할 수 있었습니다.

아래로 내려가다

Going Under - PS5 로그라이크
아래로 가는 중. (출처: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구글)

단순한 테마로 많은 눈길을 끌 수 있는 Going Under 게임입니다. 한 푼도 받지 못한 채 회사에 다니는 인턴들의 삶을 다룬 주제는 세상의 많은 사람들의 삶과도 관련이 있는 것 같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지루한 사무실 업무와 관련된 임무는 물론, 실수해도 비난받고 싶지 않은 투덜거리는 상사와 마주하게 됩니다.

그러나 어느 날, 사무실 지하 주차장에 던전이 등장하면서 형편없던 회사 생활이 급변하게 된다. 그 순간 견습생의 삶이 바뀌었습니다.

좋은 죽음을 맞이하세요

좋은 죽음을 맞이하세요
좋은 죽음을 맞이하세요. (출처: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구글)

Have a Nice Death는 Death Incorporated라는 회사를 소유한 저승사자 또는 저승사자의 모험을 이야기하는 로그라이크 게임입니다.

우리는 수많은 새로운 저승사자들을 통제하고 그들을 죽음의 주둔자로 삼을 CEO의 역할을 맡게 될 것입니다.

경기병

경기병
경기병. (출처: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구글)

이 게임의 이름은 한때 세계 대전 중 "적 섬멸자"로 매우 유명했던 긴 총신 무기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PS5의 VR 또는 가상 현실을 활용하여 전쟁을 주제로 한 이 게임을 플레이하여 흥미진진한 게임 경험을 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로그라이크 Nintendo 스위치 게임 5개에 대한 추천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