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을 기대하다! RansVerse의 초기 토지 판매는 2022년 5월 30일에 시작됩니다.

ILO 랜스버스

ILO(Initial Land Offering) 또는 초기 토지 판매 RansVerse 2022년 5월 30일 월요일부터 진행됩니다. 따라서 대중은 이미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구매 및 자산 소유가 가능합니다.

VCGamers의 공동 창립자이자 회장인 Wafa Taftazani는 RansVerse 21.00 WIB에 열립니다.

2022년 5월 27일 금요일 Bekasi에서 Wafa는 "ILO가 열리면서 대중은 이미 RansVerse에서 가상 토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afa는 ILO RansVerse가 시작되기 전에 같은 날 19.30부터 09.00 WIB까지 ShintaVR 대표들과 함께 참여할 라이브 AMA(Ask Me Anything)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ive AMA 이벤트는 VCGamers Indonesia 및 ShintaVR YouTube 채널에서 진행됩니다.

또한 Wafa는 RansVerse에서 토지를 구입하는 방법도 설명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와의 협력, SBM ITB 학생들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행복하다! RansVerse ILO 화이트리스트 이벤트의 수상자 목록입니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잠재 구매자는 먼저 RansVerse 페이지(https://ransverse.vcgamers.com/maps)에 액세스하여 아직 판매 가능한 토지를 찾을 수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기술적으로 구매 가능한 토지는 흰색이며 구매자는 암호화폐 지갑을 연결하여 원하는 토지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오픈할 랜드는 싱글랜드(Single LAND)와 클러스터(Cluster) 2가지 종류가 있다"고 말했다.

그의 일행은 이번에도 첫 번째 가상 토지를 구입하는 특별 가격을 제공할 예정이다.

"토지의 가격은 $VCG 1000에서 $VCG 12,800 또는 Rp. 759,000에서 Rp. 9,715,200(1 VCG = Rp. 759, - 2022년 5월 27일 기준 가격)에서 시작하는 특별 제안으로 시작됩니다."라고 Wafa가 말했습니다. .

RansVerse 소개

란스엔터테인먼트 란스버스
RansVerse의 토지 플롯.

RansVerse는 물리적 세계와 가상 세계를 연결하는 기반으로 VCGamers의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입니다.

RansVerse의 다양한 것들은 나중에 NFT의 형태가 될 것입니다.

RansVerse Builder는 플레이어가 집, 의상, 차량, 액세서리 등과 같은 자신만의 NFT를 만들고 디자인할 수 있는 기본 기능입니다.

또한 NFT는 $VCG 토큰을 사용하여 VCGamers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 콘텐츠 크리에이터, 게이머, 게임 개발자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하여 국내 및 해외 게임 커뮤니티 모두에서 의미 있는 통합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VCGamers 소개

RansVerse ILO 화이트리스트
RansVerse ILO 화이트리스트

VCGamers는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웹3 소셜 커머스 플랫폼의 선구자이며 2021년 중반 BEENEXT와 Rans Venture가 주도한 초기 라운드에서 US$260만 또는 Rp370억을 벌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이 지원하는 VCGamers는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VCG 형태의 암호화폐를 출시했습니다.

$VCG는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트레이딩 네트워크 위에 구축된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작동하며, 스테이킹 토큰과 NFT 자산은 기존 인프라와 커뮤니티를 통해 보편적으로 통합되어 연결된 모든 메타버스에 혜택을 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코멘트

  1. 코론 나집

    횡단의 메타버스에서 땅을 살 수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