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1에서 PS4까지 최고의 불면증 게임 7가지 비디오 게임

불면증 게임

누가 몰라 불면증 게임? 이 전설적인 비디오 게임 개발자는 PlayStation 1 시대부터 PlayStation 게이머와 동행해 왔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5. 

게임 세계에서 Insomniac Games의 발전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이는 셀 수 없이 많은 상징적인 게임 타이틀을 통해 입증됩니다.

아래에서 PlayStation 1부터 PlayStation 5까지 Insomniac Games가 제공하는 최고의 비디오 게임 목록을 확인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MMORPG 게임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2020)

최고의 불면증 게임 비디오 게임
출처: 플레이스테이션 유럽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비디오 게임이다 액션 어드벤처 오픈 월드 Insomniac Games에서 개발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20년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에서 PlayStation 4 및 PlayStation 5 콘솔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에서 스파이더맨이 되는 캐릭터의 이름은 마일즈 모랄레스입니다. 마일즈는 피터 파커에 이어 두 번째 스파이더맨이다. 

두 번째 스파이더맨이 되기 위한 마일즈의 여정은 따라가는 것이 매우 흥미롭습니다. 이 게임은 감정적이고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마일즈가 두 번째 스파이더맨이 되었을 때의 이야기의 우여곡절은 피터 파커, 간케, 핀의 역할에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의 게임 플레이는 Marvel's Spider-Man(2018)과 유사하지만 이전에는 없었던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놀다 계략 물론 Miles의 Spider-Man 버전에는 생체 전기라는 독특한 능력이 있기 때문에 매우 재미 있습니다. 

이 능력 덕분에 마일즈는 다양한 유형의 공격과 곡예적인 움직임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팬들의 마음 속에 좋은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많은 팬들이 마일즈의 유머러스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를 좋아합니다. 

이 연주자의 흥분은 반주와 함께 점점 더 느껴집니다. 사운드트랙 작곡가가 만든 활기차고 스릴 넘치는 게임 존 파에사노.

마블 스파이더맨 (2018)

스파이더맨 게임
Insomniac Games의 마블 스파이더맨

Insomniac Games는 실제로 슈퍼히어로 비디오 게임 제작의 대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Marvel 팬들은 2018년 9월에 출시된 Marvel's Spider-Man이라는 또 다른 작품에 대해 Insomniac의 평가를 받아야 합니다. 

Insomniac은 멋진 스파이더맨 게임 제작에 성공했으며 전형적인 뉴욕시의 건물 모양을 갖춘 환경을 제공합니다. 

그렇지만 스파이더맨 게임 이것은 Miles Morales 버전보다 여전히 열등하지만 Insomniac은 실제로 이 게임이 최고의 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Marvel Universe의 상징적인 슈퍼히어로를 플레이한다면 이 게임에 정말 놀라게 될 것입니다.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는 Miles Morales 버전과 동일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벽을 오르고, 건물에서 건물로 이동하고, 범죄 행위를 저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 4 콘솔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SN의 8가지 무료 온라인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스파이로 리그나이티드 트릴로지(2018)

불면증 게임 PS4 비디오 게임
스파이로 리그나이티드 트릴로지. 출처: Sony PlayStation Europe

Spyro Reginited Trilogy는 Insomniac Games의 Spyro the Dragon 비디오 게임 3개를 리메이크한 작품입니다. 

Insomniac Games는 2018년에 다시 출시하기 전 1998년, 1999년, 2000년에 Spyro 비디오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Spyro Reignited Trilogy 게임은 PlayStation 4, Xbox One 및 Nintendo Switch 콘솔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에서 Insomniac Games는 실제로 시각적인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따라서 Spyro 비디오 게임 팬은 더욱 섬세하고 부드러운 풀 HD 그래픽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Spyro 비디오 게임의 게임 플레이는 동일하지만 여전히 더 신선하고 현대적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여전히 보석을 수집하고, 광활한 세계를 탐험하고, 불, 비행을 사용하여 적을 물리치고 Spyro의 다른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상징적인 사운드트랙도 재정렬되어 음질이 더욱 선명해졌습니다. 

Spyro Reignited Trilogy 게임은 어린 시절의 아름다운 추억을 되살리는 데 성공했습니다. PS1에서 SPyro the Dragon 게임을 플레이했던 분들이라면 꼭 이 게임을 플레이해 추억을 되새기세요.

래칫 앤 클랭크(2016)

래칫 앤 클랭크
래칫 앤 클랭크. 출처: YouTube의 Playstation Access

Insomniac Games에서 개발한 오리지널 비디오 게임 시리즈는 Ratchet Clank입니다. 

Ratchet과 Clank의 모험은 PlayStation 2에서 처음 시작되었습니다. Ratchet은 Lombax 또는 일종의 말하는 고양이입니다.

이야기에서 그는 Chlank라는 실패한 생산 로봇을 만난다. 

이 전설적인 듀오는 우주를 위협하는 어둠의 세력으로부터 우주를 구하기 위해 함께 싸웁니다. 이 게임은 SF적 요소가 강한 미래지향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2016년에 출시된 Ratchet & Clank는 여전히 PS2 버전 게임과 동일한 스토리라인을 사용합니다.

이 게임은 PlayStation 4의 성능을 활용하여 표시되는 그래픽이 훨씬 더 환상적입니다.

이 게임은 매우 상세한 색상을 제공하며, Ratchet 캐릭터도 이 게임에서 더욱 사실적으로 보입니다.

이 PS4 버전에서는 Ratchet Clank가 Dr. Nefarious를 물리치고 다시 Solana Galaxy를 차지하려고 시도합니다.

Ratched와 Clank의 행동은 유머로 가득 차 있으며, 이 두 캐릭터의 여정을 따라가는 것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레지스탕스: 폴 오브 맨(2006)

불면증 게임 PS3 비디오 게임
저항 - 인간의 몰락. 출처: 클락케이드

레지스탕스: 폴 오브 맨(Resistance: Fall of Man)은 게임입니다. 1인칭 슈팅 게임 (FPS)는 Insomniac Games에서 제작하고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에서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은 2006년 PlayStation 3 콘솔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의 배경은 1951년 키메라 외계종족의 공격을 받은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미 육군 하사 Nathan Hale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Insomniac Games의 이 비디오 게임은 총격전에 초점을 맞춘 전통적인 게임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총기, 수류탄, 특수 무기를 사용하여 외계인과 싸울 수 있습니다.

레지스탕스: 폴 오브 맨(Resistance: Fall of Man)에는 레지던트 이블(Residential Evil)과 같은 서바이벌 호러 요소도 가미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캐릭터의 체력과 휴대하는 탄약의 양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재미있는 중세 전쟁 전략 게임 추천 5가지!

래칫 앤 클랭크: 무기고 확보(2004)

래칫 앤 클랭크: 무기고를 강화하세요. 출처: 인터넷 아카이브

2004년에 출시된 Ratchet & Clank: Up Your Arsenal은 액션 어드벤처 플랫폼 게임 장르의 게임입니다. Insomniac Games는 Sony PlayStation 2 콘솔용으로 이 비디오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이 게임은 Ratchet & Clank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이자 Ratchet & Clank: Going Commando의 속편입니다. 

이 게임의 그래픽은 PS4용으로 출시된 2016년 Ratchet & Clank에 비해 분명히 훨씬 낮습니다. 그러나 PS2에서 Up Your Arsenal 2004년 버전의 게임 플레이는 그다지 흥미롭지 않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래칫(Ratchet)으로 플레이하고 다양한 종류의 무기를 사용하여 적과 싸우게 됩니다. 

Insomniac Games의 이 비디오 게임은 당시 출시된 게임에 비해 놀라운 그래픽을 갖추고 있습니다. 

Ratchet & Clank: Up Your Arsenal은 독특하고 흥미로운 시각적 효과를 제공하는 셀 셰이딩을 사용합니다. 

이 게임은 다시 플레이해도 매우 흥미롭습니다. 이 게임의 주요 캐릭터 2인조는 매우 흥미롭고 유머가 넘칩니다. 

게임의 주요 목표는 Dr. Dr.를 막는 것입니다. 솔로나 은하계를 파괴하려는 은하계 악당 네파리우스.

또한 읽으십시오: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큐브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스파이로 더 드래곤(1998)

스파이로 더 드래곤
스파이로 더 드래곤. 출처: 유튜브 터프 게이밍 가이

Insomniac Games의 마지막 최고의 비디오 게임은 1998년에 출시된 Spyro The Dragon이었습니다. 

비록 비주얼 측면에서는 PS4용으로 출시된 Spyro Reignited Trilogy에 비해 분명히 훨씬 뒤떨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이 전설적인 게임은 플레이하기에 매우 재미있습니다. 

Spyro The Dragon은 PS1용으로 출시되었으며, Gnasty Gnorc라는 사악한 마법사로부터 다른 드래곤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보라색 드래곤 Spyro의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매우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Spyro를 조종하여 달리고, 점프하고, 날고, 불을 내뿜어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가 간단하여 누구나 쉽게 이 게임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레벨을 완료하려면 미션도 완료해야 합니다.

어렸을 때 PS1을 갖고 있던 분들은 드래곤 스파이로(Spyro the Dragon)를 플레이해 보셨을 것입니다. Spyro the Dragon은 기억할 가치가 있는 Insomniac 게임 창작물입니다.

지금까지 Spyro the Dragon 게임에는 여전히 많은 팬이 있습니다. 이는 2018년 Spyro Reignited Trilogy의 출시로 입증되었습니다.

이것은 PlayStation 1부터 PlayStation 5까지 Insomniac Games가 제작한 최고의 비디오 게임 목록입니다. PS1 게임인 Spyro the Dragon을 플레이하며 추억을 쌓고 싶다면 다음을 사용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S 1 에뮬레이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