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탄을 위한 16명의 카운터 영웅, '시간 여행자'를 가두는 것은 확실하다!

카운터 나탄 히어로 ml

카운터 나단 에 계략 모바일 레전드 특히 게임을 할 때 권위 있는 또는 순위 당신을 압도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Nathan이 생산 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물리적 인 그리고 마법 피해 거의 비슷합니다 영웅 키미.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너무 보통 짓다 네이선과 함께 엠블럼 그리고 항목 어느 잡종,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습니다. 물리적 인 또는 마법. Natan은 또한 일반적으로 위치에 배치됩니다. 골드 레인, 그립 위치 명사수, 하기 위해 정글링 그래서 OP. 참고로, 나탄도 이번 시즌 메타 후보 알잖아.

에게 가장 좋은 순간은 언제인가 카운터 네이선? 누구나 영웅 할 수 있는 것 카운터 네이선? 16화 리뷰입니다 영웅 당신이 그렇게 사용할 수있는 이동 속도, 물리적 인 그리고 마법 손상 Nathan은 너무 쓸모가 없습니다.

16 영웅 카운터 가장 인기 있는 Natan VVCGamers 버전

카자

kaja와 카운터 natan

첫 번째 위치에서, 영웅 할 수 있는 것 카운터 나단은 카자입니다. Kaja를 사용하면 서로 대면한다는 의미입니다. 머리에 머리 일명 힘든 싸움 마법 피해 구체적으로.

Kaja 사용의 장점 카운터 나단은 통계 카야가 그게 더 낫다 마법 피해 네이선에게서. 기술 1 Kaja는 다음을 사용할 때 Natan의 움직임을 늦출 수 있습니다. 기술 수동적인.

나단이 사용하는 경우 기술 1과 2는 멀리서 적을 공격하는 것입니다.카운터 사용하는 나단 기술 궁극적인 카자 또는 기술 그것의 2. Natan이 도망가면 액세스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궁극적인 Natan은 Kaja의 '치명적인 당김'에 갇히게됩니다.

농군

카운터 나탄 그레인저

두 번째로 Granger가 있습니다. 카운터 나단 에 권위 있는 또는 순위. 당신은 정말 그것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셋Nathan과 거의 비슷합니다. 그 이유는 그랜저도 넓은 범위의 원거리 공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Granger를 사용할 때의 이점 카운터 나단은 물리적 인 손상 너는 무엇을 할 수 있니? 스택 최대 6발 기술 수동적인. 예를 들어, 당신은 다음과 같이 Nathan을 때렸습니다. 기본 공격 그리고 기술 1과 2 그랜저.

그레인저의 여섯 번째 총알이 변신합니다. 정상적인 손상그래서 치명적인 데미지, 특히 다음을 사용하는 경우 Natan에게 매우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짓다 오른쪽 그레인저.

얼티 그랜저도 가능 머리에 머리 ~와 함께 궁극적인 나단. 사용 궁극적인 네이선을 더 빨리 죽일 수 있도록 그레인저.

또한 읽으십시오: Granger의 Mobile Legends 2021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아틀라스

아틀라스와 카운터 natan

세 번째로 영웅 카운터 나단과 아틀라스 유조선 ~와 함께 마법 피해 그것은 Nathan을 마비시킬 수 있습니다. Atlas를 사용하여카운터 Natan은 다음을 사용하여 Natan의 이동성을 늦추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술 패시브 아틀라스.

네이선은 기술 속도를 높일 수 있는 공격 속도반면 Atlas는 이동 속도 그리고 공격 속도. 이용하다 기술 네이선을 학살하는 아틀라스 휴대전화꽤 두껍습니다.

당신은 또한 수 스팸 기술 1과 2로 Atlas가 더 빨라지고 Nathan이 느려집니다. 닫아 카운터 너와 함께 궁극적인 Nathan이 움직이지 못하도록 하는 Atlas.

파키토

paquito와 카운터 natan

영웅 카운터 네 번째 Natan은 Paquito입니다. Kaja와 달리 Paquito를 사용하면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그리고 물리적 손상그가 Natan과 일대일로 경쟁 할 수 있도록. 그러나 항상 안전한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카운터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기술 2 Paquito는 Nathan과의 거리를 줄입니다. 그 후, 사용 기술 1위와 궁극적인 (액세스 권한이 있는 경우 궁극적인) 그래서 나탄 히트 물리적 손상 꽤 괜찮습니다.

만약 네이선이 기술 1, 2 및 궁극적인그의? 당신은 충분할 수 있습니다 찌름 물론, 물러서서 둘 다 피하십시오. 기술 그것을 이동 속도 Paquito, 그런 다음 위의 작업을 반복합니다.

열쇠 카운터 Paquito와 Natan은 치명적인 반면 근접전입니다. 속도 나단.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Paquito 엠블럼과 Mobile Legends 빌드, 더 많은 킬을 얻으세요!

유 종

yu zhong과 카운터 natan

영웅 다섯 번째 카운터 Natan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Yu Zhong입니다. 영웅 전문가 매복 나단. Paquito와 마찬가지로 Yu Zhong은 Natan과 거리를 둘 수 있어야 합니다. Yu Zhong은 의지할 것이다 버스트 손상Nathan을 사냥하고 죽이는 그의 아픈 사람.

기술 회피할 때 Yu Zhong 1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1과 2 나단. 기술 2 Yu Zhong은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움직임 나탄, 그래서 당신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1 찌름, 다음에 기술 2 네이선을 공격합니다.

얼티 Yu Zhong을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복 ~을 위한 카운터 나단. 덤불을 이용하여 Nathan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유 종.

있을 것이다 손상 효과로 인해 Nathan이 던져졌을 때 추가됨 궁극적인 사용할 수 있는 Yu Zhong 갱킹 팀원들과 나탄.

클로드

클로드와 나탄 카운터

Claude는 6위를 차지했습니다. 카운터 나단. Claude를 사용하면 Granger와 동일한 전략이 적용됩니다. 차이점은 아마도 다음에서 Natan을 만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차선 Claude도 전문가 였기 때문에 마찬가지입니다. 골드 레인 나단처럼.

기술 1 Claude는 Nathan을 잃게 만들 수 있습니다. 공격 속도Claude가 대회에서 우승할 수 있도록 기본 공격 나단을 다룰 때. 기술 2 Claude는 복제품과 함께 자리를 바꾸게 할 수 있으며 Claude의 위치가 맞다면 Natan을 쫓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단이 사용하는 경우 기술 2 Claude를 유치하려면 할 수 있습니다. 카운터 ~와 함께 기술 1 다음 사용 기술 2 Claude가 자신의 클론과 자리를 바꾸도록 합니다.

얼티 Natan은 클론과 자리를 바꾸게 할 수도 있으므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타이밍 기술 클로드, 또는 카운터 ~와 함께 궁극적인 클로드.

또한 읽으십시오: Claude Mobile Legends를 올바르게 사용하기 위한 5가지 프로 팁

베네데타

카운터 나탄 베네데타

암살자 이것은 7 위를 차지합니다 카운터 나단. Benedetta는 경기장에서 Natan의 움직임을 차단하는 그녀의 능력에 의존합니다. 스킬셋-그의.

기술 2차와 궁극적인 Natan이 사용할 때 Benedett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2 또는 궁극적인당신을 속이기 위해. 기술 2 Benedetta는 그를 면역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CC 일시적인 궁극적인 Benedetta는 그를 모든 종류의 공격에 면역으로 만들고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

더 많은 옵션, 기술 1 Benedetta는 목표물에 도달했을 때 Natan의 속도를 늦추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설사 기술 이것 놓치다, 여전히 Nathan에서 벗어날 기회가 있습니다.

하일로스

카운터 나탄 하일로스

영웅 카운터 여덟 번째 Natan은 Hylos로 Nathan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마법 피해 및 효과 스킬셋Natan이 Hylos와 가까워지기 어렵게 만듭니다.

하일로스 캔 스팸 기술 1과 2이므로 Nathan이 처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본 공격 팀 동료가 Natan을 죽이는 데 사용할 수도 있는 Hylos. 또한 Hylos는 악화될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 네이선과 함께 궁극적인그녀, Natan이 그 지역에 있는 한 궁극적인 힐로스.

Nathan이 Hylos를 쫓는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하일로스는 꽤 많다. 휴대전화 그리고 능력 치유하다 괜찮아서 Hylos가 Natan에서 살아남을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하지만 나탄도 사냥해서 죽이면 좋다. 움직임팀의 손쉬운 표적이 됩니다.

카운터 natan with ling

링은 영웅 카운터 Natan은 경기장에서 벽 점프를 전문으로 합니다. 이 능력 때문에 Natan이 Ling에서 탈출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 확실합니다. 조건은 먼저 위에 있는 벽을 외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폴더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결합 할 수 있습니다 기술 다른 링들.

예를 들어 Nathan은 다음을 사용합니다. 기술 1과 2는 Ling을 유치합니다. 사용 기술 1 링으로 벽을 뛰어 넘어 결정 타이밍 사용 기술 2.

성공하면 다음을 계속하십시오. 궁극적인 Ling을 통해 Natan이 Ling의 위치와 더욱 혼동될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그의. 사전에 Ling 사용에 능숙한지 확인하세요. 순위 왜냐하면 기술 1 링은 마스터하기가 약간 어렵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하이퍼 캐리, 순위를 올리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chou와 natan 카운터

플레이 스타일 영웅 카운터 이 Natan은 Paquito와 거의 비슷합니다. 차이점은 Chou가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기술 그를 면역하게 만드는 것은 CC 동시에있다 깜박임 스킬. Natan이 Chou에서 충분히 멀리 떨어져 있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2 그들이 Nathan을 따라잡을 수 있도록.

사용할 때 기술 2 초우군, 밀집된 상대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상대방이 영향을 받게 됩니다. 기술 2 여전히 Nathan을 쫓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기술 2 Chou는 그를 CC.

Nathan과 가까워지면 다음을 계속하십시오. 기본 공격, 기술 1위와 궁극적인 Nathan을 한동안 무력하게 만들었습니다. Natan이 사용할 때 다시 거리를 벌립니다. 기술 2 or 1 때리지 않도록 역습 네이선에게서.

다이로스

나탄 다이로스 카운터

거의 사용하지 않지만 플레이어, 다이로스 캔 카운터 네이선과 함께 스킬셋-그의. Granger와 마찬가지로 Dyrroth도 가능합니다. 스택 손상 축복 기술 패시브도 가능 영웅 위험한 게임 중반, 특히 Nathan에게.

기술 1 Dyrroth는 Dyrroth가 들어올 경우 Natan의 움직임을 최대 50%까지 늦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분노 모드. 설상가상으로 Dyrroth는 Natan을 90%로 늦출 수도 있습니다. 기술 그것의 2.

기술 2 Dyrroth는 이동 속도를 늦추면서 적의 포위 공격에서 탈출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얼티 다이로스가 가지고 있는 손상 Natan에게 상처를 입히고 CD Dyrroth가 최대 레벨에 있을 때 꽤 빠릅니다. 보장된 Natan은 스킬셋 이것.

한조

카운터 natan with hanzo

영웅 ~와 함께 암살자 스킬셋 이것도 매우 독특하고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카운터 나단. 기술 1과 2 Hanzo는 Natan의 움직임과 공격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기술 1과 2 나단.

사용 기술 한조가 들어가기 위해 1 악마 모드 ~와 함께 스킬셋 와 다른 방법 대개. Nathan에게 접근할 만큼 용감하지 않다면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스팸 기술 2 한조 스택 악마의 피 로 변경 악마 모드.

악마 모드 한조는 되었다 방법 충분히 좋은카운터 나단, 특히 궁극적인 Nathan의 복제품을 생산할 수 있고 장소를 이동하는 데 사용되는 Nathan.

너도 용감하면 싸울 수 있어 궁극적인 네이선 때문에 궁극적인 한조는 특히 상황이 온건한 경우 사용에 매우 취약합니다. 전쟁 또는 입력 늦은 경기. 그러므로, 스팸 기술 1과 2 한조 그냥 들어갈 수 있도록 악마 모드 계속해서 효과적으로 Nathan을 학살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버프 도둑 영웅 한조를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3가지 사실을 완전히 벗겨냈습니다!

유도라

카운터 나탄 유도라

마술사 이것은 한다 카운터 Natan은 특히 Natan이 침착했던 경기 초반에 잘했습니다. 농업.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스킬셋 유도라 또는 성가신 차선 나단 에 초기 게임 네이선이 압도당하도록 업그레이드 스킬-그의.

기술 1과 2 Eudora는 Natan을 가둘 수 있을 만큼 강력하여 Natan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없으며 Eudora나 팀원이 직접 공격할 수 있습니다. 만약 네이선카운터 기술 1과 2 Eudora, 당신은 충분합니다 찌름 다음으로 회신 기술 2 Eudora는 Nathan을 공격합니다. 충격.

다음으로 Nathan을 다음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기술 1 또는 궁극적인 유도라 소 손상 더 강하게 생산됩니다.

오로라

오로라와 natan 카운터

오로라를 사용한다면 카운터 Natan, 당신은 Natan의 불량배로 플레이하고 영웅 지원 공격 안에 게임 중반.

전부의 스킬셋 패시브 및 액티브 모두 Aurora를 사용하여 Natan을 짜증나게 할 수 있습니다. 오로라의 강점은 나탄을 마비시킬 수 있는 장거리 공격에도 있기 때문에 맞을 것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술 나단.

기술 1, 2 및 궁극적인 Aurora는 Nathan이 움직이지 않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Nathan이 밀림 에게 오프라인. 그 위치에서 오로라는 그 위치에 적응하는 능력이 좋기 때문에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Natan의 움직임을 끕니다. 궁극적인 오로라.

또한 읽으십시오: 오로라는 적의 MM 락에 유효하다!

실바나

카운터 natan with silvanna

영웅 전투기 ~을 위한 카운터 나단은 피해자다 디버프 Moonton 그래서 예전만큼 인기가 없습니다. 하지만, 스킬셋 Silvanna는 여전히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마법 피해 나단.

Nathan이 도망가는 경우 기술 2 Silvanna는 한 번에 그것을 뒤로 당길 수 있습니다. 마법 피해 꽤 아프다. 로 바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술 1 네이선을 얻기 위해 충격.

나단이 사용하는 경우 기술 2는 반격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Silvanna 그래서 Natan도 맞음 손상. 당신은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덤불에서 Silvanna 매복 나단.

마티스

마티스와 나탄 카운터

마지막으로 Martis는 카운터 나단과 마티스, 전투기 영웅 그 인기가 떨어졌다. 계절 어제. 마티스 사용 카운터 Natan 수단은 이점을 취할 것입니다 진정한 피해 ~에서 궁극적인-그의.

기술 1 및 2 Martis는 특히 Nathan에게 효과적입니다. 초기 게임 ~까지 게임 중반. 하지만 만약 있다면 늦은 경기, Martis는 더 많을 것입니다 OP Nathan에게 위협이됩니다.

Nathan을 귀찮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골드 레인 ~와 함께 엠블럼 밀림 그런 다음 집중 스팸 기술 1과 2. 시작 게임 중반 에게 늦은 경기, 감소에 집중 휴대전화 Natan은 50% 미만이므로 Martis는 줄 수 있습니다. 진정한 피해 나단에게.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Martis 게임 플레이 팁, 한 번의 슬래시로 적을 죽이십시오!

그건 16이야 영웅 카운터 움직임을 방해하고 Natan을 모두 내부에 가두는 Natan 클래식 모드 또는 순위. 사용 영웅 16년부터 마스터한 영웅 그렇게 카운터 그의 Nathan 이다 점점 더 GG.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