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 2022 최고의 Aldous 게임 플레이 팁

게임 올더스

최고의 Aldous 게임 플레이 팁을 보려면 이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2022. 마음껏 놀아도 돼, 형!

강화된 일반 공격 덕분에 HP가 가득 찬 적을 단 한 번의 공격으로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영웅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맵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Aldous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Aldous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초기, 중반 및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게임플레이 올더스 MLBB

초기 게임

게임 올더스
초기 게임

Aldous의 게임 플레이는 게임의 초기 라인 단계에서 대부분의 적 파이터에 비해 상대적으로 약하므로 정글러 또는 확장 라이너 여부에 관계없이 이 단계에서는 파밍이 중요하므로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덜 공격적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게임.

누군가가 정글링을 하고 있다면 팀의 숲 주위를 회전하면서 마주치는 모든 크립과 미니언을 제거하는 것을 우선적으로 처리해야 합니다. 스택 크기를 늘리는 데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익스플로러로 플레이하는 경우 처음에는 스킬이 마나를 많이 소모하므로 너무 공격적으로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기억하면 파밍 효율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특히 주변의 미니언이나 크립을 청소하기 위해 기술을 저장하고 우선 순위를 지정하십시오. 첫 번째 스킬의 일반 공격을 사용하여 추가 스택을 위해 적 대상을 마지막으로 공격하여 공격력과 패시브에서 얻는 추가 내구성을 높이는 것도 잊지 마십시오. 다음 스킬 콤보를 수행하여 전장에서 이점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 1스킬(강화된 기본공격) + 2스킬 + 1스킬(강화된 일반공격)

Aldous는 많은 마나를 낭비하는 Mobile Legends의 파이터 영웅이므로 최고의 마나를 보충하기 위해 소환 버튼을 누르지 않고도 스택을 더 빨리 수집할 수 있도록 올바른 구성이 필요합니다.

가장 먼저 구매해야 할 것은 마법의 목걸이입니다. 이 아이템은 타락한 마나를 증가시키는 데 사용되므로 마나를 보충하기 위해 소환 버튼을 누를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동 항목을 구입하여 더 빨리 이동하고 붐을 일으킵니다. 아이템 무브먼트 구매 후 Endless Battle을 구매하면 계속해서 Magic Necklace를 구매할 수 있으며, Endless Battle은 Aldous의 기본 공격을 강화하는 역할을 하며 재생성되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증가시킵니다.

게임 중반

게임 올더스
게임 중반

이 공격 단계에서 Aldous의 게임 플레이는 다른 영웅을 능가하기 시작합니다. Soul Steal이 최소 100개 스택에 도달하면 이 영웅은 명사수, 마법사, 암살자와 같은 HP 물렁물렁한 대상을 한두 번의 타격으로 매우 쉽게 녹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레벨 4에 도달하고 궁극기를 잠금 해제한 후에는 탈출하는 도트 라이프 적을 추적하고 죽이는 것이 매우 쉬워집니다.

따라서 그의 궁극기 능력을 잠금 해제할 때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HP가 낮은 Aldous의 궁극기 능력으로 포탑을 잠수할 때 탈출이나 이동성이 낮은 매끄러운 MM 또는 마법사 영웅을 우선시하십시오. 치고 죽이는 데 스트레스를 받지 않기 때문입니다.

군중 제어 능력이 높은 도트 라이프 영웅을 목표로 궁극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예: 발리어, 베일 및 루비등) 포탑을 떠나는 데 불필요한 지연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동성이 뛰어난 영웅이나 무적 기술이 있는 영웅이 타워에 있는 동안 대상으로 지정하지 마십시오(HP가 매우 낮은 경우 제외). 이러한 영웅의 예로는 Lancelot과 Benedetta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CC 기술이 있는 팀원이 있을 때 지저분한 도트 라이프 영웅을 목표로 삼지 마십시오.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불필요한 죽음을 피하는 것이 게임의 이 단계에서 생존의 핵심입니다.

더미를 쉽게 모으려면 더미를 회전하거나 다른 위치로 이동해야 합니다. 로밍은 더 많은 미니언과 크렙을 죽일수록 더 많은 스택을 수집합니다.

그렇다면 로밍을 제대로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가드가 지키고 있는 골목이 적의 공격으로부터 안전해야 돌아다닐 수 있고, 미드레인 지역을 걷는 것만으로도 많은 스택을 모을 수 있습니다.

로밍하는 동안 주요 목표는 조건이 허락하는 한 하수인, 크렙, 거북이를 죽이는 것입니다. 상대방을 지나치지 않도록 패스할 때 경계를 유지하고 미니맵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을 잊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Zhask 게임 플레이 팁

늦은 게임

게임 올더스
늦은 게임

대부분의 빌드를 완료하고 높은 스택의 소울 스틸을 달성한 이 영웅은 방어 아이템 빌드로도 파이터와 탱크를 포함한 대부분의 적 목표를 죽일 수 있기 때문에 무시할 수 없는 강력한 힘입니다. 

따라서 그와 함께 잘 진행하려면 적 영웅을 갱킹하고 주요 딜러를 우선적으로 처리하여 팀의 승리를 보장해야 합니다.

알도스 스택의 수는 계속해서 500스택까지 늘어날 수 있지만, 150스택과 2개의 공격 아이템만으로 알도스의 데미지는 다른 파이터와 1in1 결투를 할 때 상대의 메인 캐릭터를 죽이기에 충분하다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하지만 너무 바빠서 전투를 계속할 수 없으며 최대 500 스택을 수집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다만 스택 150개와 공격 아이템 2개가 있다면 전투에서 팀을 도와야 한다는 것뿐이다.

랭크 플레이에 탁월한 선택인 이 영웅은 확실히 현재 메타에 좋은 선택입니다. 이러한 Aldous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그와 함께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Fanny 게임 플레이 팁

오늘의 Aldous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다른 방법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