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ked Match FF 2022년 5월판 최고의 캐릭터 5명

ff 상환 코드

FF 랭크 매치의 경우 2022년 5월 에디션에서 이 5명의 최고의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즌인 시즌 48이 시작됩니다. 프리파이어 2022년 5월 1일 일요일. 이제 여기에서 플레이어 등급이 재설정되었습니다. 따라서 일반 게이머는 현재 시즌이 끝나기 전에 가능한 한 빨리 순위를 올리고 싶어합니다.

배틀 로얄 게임에서 많은 캐릭터를 사용하여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다음은 FF 랭크 매치에서 좋은 결과를 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베스트입니다.

최다 매칭 캐릭터 랭크 매치 FF

DJ 알록

랭크 매치 FF
DJ 알록

랭크 매치 FF의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는 DJ 알록. DJ Alok은 Free Fire에서 재작업된 적이 없는 가장 희귀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는 45초의 쿨다운이 있는 Drop the Beat 능력을 가진 다이내믹한 캐릭터입니다.

5미터 오라를 사용하여 Alok은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와 달리기 속도를 1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오라의 팀원도 5초 동안 초당 5 HP 부스트를 얻습니다.

DJ Alok은 Free Fire의 모든 강력한 캐릭터 목록을 만드는 캐릭터 중 하나이며, 그 때문에 그가 이 목록에 포함된 것은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개발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술을 잃어 버렸음에도 불구하고 압도적 인 지위를 유지했습니다.

알록의 인기 비결은 5미터의 아우라를 만들어내는 드롭 더 비트(Drop the Beat) 능력이다. 오라는 5초 동안 캐릭터 주위를 회전하며 초당 5 HP 회복을 제공합니다. 팀원이 아우라에 들어가면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스카일러

랭크 매치 FF
스카일러

랭크 매치의 다음으로 좋은 캐릭터는 스카일러. Skyler는 6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진 Riptide Rhythm 능력을 가진 또 다른 강력한 활성 캐릭터입니다. 한 번에 여러 개의 글루 벽을 파괴할 수 있는 유일한 캐릭터인 그는 게임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Skyler는 음파를 사용하여 50미터 내에서 5개의 글루 벽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글루 월을 배치할 때마다 HP도 4씩 증가합니다.

Skyler는 자신의 능력을 돌진과 방어 모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순위 모드에서 탁월한 선택입니다. 그의 능력인 Riptide Rhythm이 활성화되면 50미터 내에 있는 최대 5개의 글루 벽을 즉시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Gloo Wall을 배포할 때마다 HP 복구를 위해 Skyler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HP 재생은 4점에서 시작하여 플레이어가 추가 Gloo Wall을 사용할 때마다 증가합니다.

Skyler의 능력은 또한 기본 수준에서 괜찮은 60초 CD를 제공하며 플레이어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HP 범위와 회복도 6레벨에서 100미터와 9포인트로 증가했습니다.

케이

랭크 매치 FF
케이

K는 EP 전환과 회복을 돕는 다재다능한 프리파이어 캐릭터로 둘 사이의 쿨타임 전환 모드는 3초가 된다. 액티브 캐릭터의 마스터 오브 올 어빌리티를 사용하면 플레이어의 최대 EP가 50 증가합니다.

심리 모드는 2.2초마다 3EP를 회복합니다(최대 150EP). 반면 주짓수 모드는 선수와 분대의 EP 전환율을 높입니다.

Captain Booyah로 알려진 K는 Free Fire에서 최고이지만 과소 평가 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의 특별한 능력인 Master of All은 최대 EP를 추가로 제공하여 순위 모드에서 다른 플레이어보다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

한편, 플레이어는 K 능력이 있는 두 가지 모드인 주짓수와 심리학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는 Allied EP 전환율을 5배 증가시킵니다. 후자는 3초마다 2개의 EP를 회복하며 플레이어의 최대 150EP입니다.

K는 이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최근 버프를 통해 캐릭터는 게임에서 탁월한 선택이 되었습니다. Master of All 능력은 플레이어의 최대 EP를 50 증가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4월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 FF 캐릭터 5명

A124

랭크 매치 FF
A124

FF에서 랭크 매치에 사용할 수 있는 다음 캐릭터는 A124입니다. OB33 업데이트에서 A124의 능력치가 개편된 후, A124는 이전과는 완전히 다른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전투의 전율 능력은 이제 20초 동안 지속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은 100초입니다.

쿨타임이 길긴 하지만 상대를 쓸모없게 만들 수 있는 유일한 능력인 액티브 능력이 큰 도움이 된다.

A124에서 방출되는 8미터 전자파는 적의 기술과 상호작용 카운트다운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카펠라

랭크 매치 FF
카펠라

Kapella는 2022년 5월 FF 랭크 매치의 마지막 캐릭터입니다. Kapela는 Free Fire에서 과소 평가된 패시브 캐릭터로 치유 측면에서 뛰어납니다. 그녀의 치유의 노래 능력은 결투 또는 분대 순위 경기의 경우 자산입니다.

그녀의 능력은 치유 아이템과 치유 기술의 효과를 각각 10%씩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쓰러진 아군으로 인한 HP 손실을 2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5월 푸시 랭크용 FF MAX 캐릭터 조합

따라서 아직 연삭을 시작하지 않은 선수들은 안전벨트를 매야 합니다. Heroic과 같은 더 높은 티어에 도달하려면 강력한 게임 내 능력과 결합된 적절한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괜찮은 캐릭터를 얻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