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Invasion FF 모드 플레이 방법, 확실히 Booyah Bro!

이것이 당신이 알아야 할 FF 최소 데미지의 의미입니다

아직도 모드 플레이 방법이 헷갈리신다면 좀비 인베이전 FF, 이 기사를 끝까지 들으실 수 있습니다. 그것을 구현하면 확실히 Booyah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2년 4월 26일 현재 Garena는 플레이할 수 있는 새로운 모드인 Zombie Invasion FF 모드를 출시했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맵 전체에 흩어져 있는 좀비 폭발 속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서로 싸우는 것 외에도 게임에서 파괴할 수 있는 좀비의 추격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따라서 Zombie Invasion FF 모드 플레이 팁을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Zombie Invasion FF 플레이 요령

마지막으로, 오랫동안 기다려온 Zombie Invasion FF 모드가 Free Fire로 돌아갑니다. Killing Zombies는 가장 흥미진진한 게임 경험이 되어 이 좀비 침공 모드를 잊을 수 없게 만듭니다.

깊은 플레이 배틀로얄 모드 거대한 맵과 좀비와 싸우는 것은 확실히 빠른 게임이 아닙니다. 이제 Zombie Invasion 모드를 플레이하고 싶은 Vicigers 친구들을 위해 Vicigers 친구들이 사용할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립니다!

항상 움직여야 합니다

좀비 인베이전 FF
시로

Zombie Invasion FF 모드를 플레이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팁은 이동입니다. 노멀 모드에서 흔들기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면 이 모드에서는 이 기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좀비가 당신을 쫓아 피해를 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주변의 좀비들에게 들키지 않도록 꾸준히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올바른 스킬 업그레이드 선택

좀비 인베이전 FF
DJ 알록

모드에서 제공되는 기능 중 하나 좀비 인베이전 FF 얻을 수 있는 스킬의 증가입니다. 자신의 실력을 향상시키려면 먼저 게임에서 레벨을 올려야 합니다.

더 높은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기술을 향상시킬 기회를 얻습니다. 이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스킬이 다양하므로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조정하면 됩니다.

이 Zombie Invasion 모드에서는 더 높은 레벨로 올라갈 때마다 다른 캐릭터 기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제 Vicigers Friends 게임에 맞는 캐릭터 기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Skyler, Jota, Alvaro 또는 Andrew가 더 편하십니까?

Zombie Invasion 모드의 Mission Damage는 좀비와 적을 위한 체스입니다. 그러나이 임무를 완수하려면 좀비 피해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의 좀비는 일반 적보다 더 많이 만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시작 섬에서와 마찬가지로 "좀비에게 높은 무기 데미지" 스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경험치를 늘리기 위해 좀비를 죽여라

좀비 인베이전 FF
어치

이제 앞서 설명한 것처럼 Zombie Invasion FF 모드에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스킬이 있습니다. 스킬을 향상시키려면 먼저 레벨을 올려야 합니다.

레벨을 얻으려면 적이나 좀비를 죽임으로써 할 수 있습니다. 산탄총을 사용하여 좀비를 죽일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무기는 고통스러운 피해를 주기 때문입니다.

Zombie Invasion 모드에서는 좀비들이 공격할 수 있어 게임이 더욱 재미있어집니다. 또한 모든 좀비가 최소한의 데미지로 공격하는 것이 아니라 독을 내뿜어 HP를 크게 줄일 수 있는 좀비도 있다. 즉, 좀비와 싸우면서 거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좀비를 공격하는 동안 적을 만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이와 같은 상황에서는 Buddy Vicigers를 피하는 것이 더 낫기 때문입니다. 적과 싸우는 것은 자원만 파괴하고 그로 인한 피해는 좀비와 싸우는 것과 같지 않기 때문입니다.

차량 이용

좀비 인베이전 FF
적을 추격하다

Zombie Invasion FF 모드에서 승리하는 또 다른 팁은 자동차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왜 차를 이용합니까?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사방에 많은 좀비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이동 외에도 운전에 가장 다재다능한 Free Fir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sha의 META는 이 Zombie Invasion FF 모드를 사용하기에 완벽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미샤는 자동차처럼 주행 속도를 높이고 받는 피해를 줄이는 능력을 가진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AC-10 프리파이어를 이용한 프로 선수들의 트릭, 맹렬한 형님!

좀비를 죽이는 데 집중하지 마세요

좀비 인베이전 FF
FF

Zombie Invasion FF 모드에서 승리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마지막 팁은 좀비를 죽이는 데 너무 집중하지 않는 것입니다. 기억하다! 당신 주변에는 여전히 당신을 쓰러뜨릴 준비가 된 다른 플레이어들이 있습니다.

항상 경계하고 좀비를 죽이는 데 집중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 Zombie Invasion 모드에서 승리하려면 계속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Zombie Invasion FF 모드를 플레이하는 목표는 Booyah와 존재하는 모든 좀비를 죽이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승리라는 동일한 목표를 가지고 많은 적과 싸워야 합니다. 그러나 Buddy Booyah는 좀비와의 싸움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기존의 적과의 싸움에도 집중할 것입니다.

Vicigers 친구는 좀비를 죽임으로써 더 많은 도둑질을 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Katana는 무기를 얻기 위해 가장 약한 좀비를 죽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더 이상 적이 가득한 지역으로 내려갈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좀비로부터 막대한 피해를 입히는 데 집중할 수 없는 것 외에도 Vicigers 친구들은 물론 오랜 시간이 걸리는 적과 싸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et Flash FF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입니다.

그래서, 이상은 Zombie Invasion FF 모드를 플레이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 Free Fire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싶은 분들은 VCGamers에서 즉시 Free Fire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