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PS5 독점 게임 추천, 플레이해야 합니다!

PS5 업데이트

PS5에는 전 세계 최고의 게임들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게임은 무료이지만 독점적이고 유료인 게임도 있습니다.

Sony에는 다음과 같은 유명한 게임이 있습니다.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Spider-Man 2 및 Wolverine이 계속 제공됩니다. 집에 PS5가 있다면 멋진 게임을 플레이하게 될 것입니다.

이 기사에는 일부 독점 게임이 나와 있습니다. 추신2023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베스트 5

또한 읽으십시오: PS5에서 PS4 게임을 할 수 있습니까? 여기에 답이 있습니다!

최고의 PS5 독점 게임 목록

아래에 VCGamers가 2023년에 친구 또는 여자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을 요약했습니다.

죽음의 좌초

죽음의 좌초
데스 스트랜딩. 출처: 유튜브.

전설적인 코지마 히데오(Hideo Kojima)가 메탈 기어 솔리드(Metal Gear Solid) 및 사일런트 힐(Silent Hills)과 같은 역대 최고의 작품을 작업한 후 코나미와 헤어졌을 때 발전에 대한 희망이 컸습니다. 

Kojima Production의 첫 번째 게임은 Death Stranding으로 밝혀졌습니다. 게임에서 Norman Reedus가 연기하는 Sam Porter Bridge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문자 그대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의 지하 정착지로 배달을 하면서 여행하는 현대 택배사가 될 것입니다. Death Stranding이라는 초자연적 사건이 지구를 파괴하고 BT로 알려진 존재를 남겼습니다. 

플레이어는 미국을 다시 연결하기 위해 험난한 지형, BT, 인간의 적을 헤쳐나갑니다. 

Guerilla Games의 사내 Decima Engine과의 공동 작업 덕분에 비주얼이 정말 멋집니다. 이것은 완전히 새로운 하위 장르를 제공하는 필수 플레이 게임입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출처: 유튜브.

Horizon Forbidden West는 지금까지 본 것 중 가장 그래픽이 풍부한 PS5 게임입니다. 나뭇잎, 드로우 거리, 캐릭터 모델 및 엔진 디자인이 모두 훌륭합니다. 선명도를 높이려면 충실도 모드에서 이 타이틀을 재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게임은 2017년 블록버스터 호라이즌 제로 던(Horizon Zero Dawn)의 후속작으로, 기원을 알 수 없는 적으로부터 지구를 구하기 위해 다시 한 번 발걸음을 내디딘 에일로이의 이야기를 계속 탐구합니다. Aloy는 전체 게임 동안 여러 기계와 싸웁니다. 

각 기계는 고유하며 공격과 장점이 다릅니다. 간단히 말해서, 두 번의 싸움은 동일하지 않습니다. Clawstriders 무리가 떼를 지어 당신을 조금씩 떼어 놓을 것이며 Slitherfang은 독을 뱉고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Horizon Forbidden West는 공상 과학과 판타지 요소를 혼합하여 RPG 정말 특별한 행동.

Ratchet & Clank: 균열 분리

Ratchet & Clank: 균열 분리
Ratchet & Clank: 균열 분리. 출처: 유튜브.

유머의 정의를 포용하는 가벼운 모험을 하고 싶다면 Ratchet & Clank: Rift Apart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영웅적인 행동으로 칭찬을 받는 라쳇과 클랭크의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둘 다 Dimensionator도 얻습니다.

그러나 박사. Nefarious는 그들을 공격하고 Dimensionator를 훔쳤습니다.

Pixar와 같은 비주얼은 이 게임을 애니메이션 영화를 통해 플레이하는 것처럼 느끼게 합니다. 이 게임의 애니메이션과 음성 연기는 최고 수준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PS5 게임, 신난다!

악마의 영혼

악마의 영혼
악마의 영혼. 출처: 유튜브.

Demon's Souls는 원래 PS3로 출시된 2008년 클래식의 리메이크작입니다. Demon's Souls는 Bluepoint 게임의 최고 작품입니다.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이 개발자는 PS4용 Shadow of the Colossus 리메이크와 같은 프로젝트를 통해 그의 리메이크 기량으로 유명합니다.

원래 버전은 영혼과 같은 하위 장르를 게임 세계로 가져왔습니다. 이 리메이크는 처음부터 놀라운 비주얼, 부드러운 60FPS 게임 플레이 및 화려한 캐릭터 디자인으로 PS5의 성능을 활용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Demon's Souls는 영혼과 같은 장르의 만족스러운 게임플레이로, Demon's Souls와 같은 게임으로 사람들을 계속 다시 불러들이는 전문적으로 제작된 세계입니다. 

예, 당신은 많이 죽을 것입니다. 하지만 지독한 시간이 지난 후 마침내 그 한 명의 보스를 죽이면 다른 것과 같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5가지 최고의 MMORPG 안드로이드 게임!

2023년에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독점 게임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이었습니다. 게임을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고 싶습니까? 그냥 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