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보니 현실 세계에서 Kelly FF의 진짜 얼굴, 정말 아름다운 형님!

공장 도전 무료 화재

Free Fire 게임의 모든 캐릭터는 항상 Kelly를 포함하여 실제 세계의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프리파이어. 글쎄, 이것이 현실 세계에서 실제 Kelly FF의 얼굴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너무 예뻐요 형!

Free Fire 게임에는 실제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은 여러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 게임의 목표 중 하나는 Free Fire 게임의 팬을 늘리는 것입니다. 이 캐릭터 중 일부는 Galena가 캐릭터와의 공동 작업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이 방법은 새로운 플레이어를 Free Fire로 끌어들이는 데 성공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Kelly는 틀림없이 오랫동안 Free Fire에서 출시된 가장 상징적인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이 어린 소녀는 그녀의 활기찬 성격과 잘 어울리는 밝은 노란색 운동복을 입고 있어 귀엽다.

Kelly Free Fire는 학교에서 가장 빠른 주자일 뿐만 아니라 Free Fire에서 가장 빠른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Kelly의 "달리기" 스킬은 게임 내내 플레이어의 실행 속도를 높입니다.

이러한 캐릭터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이러한 캐릭터를 플레이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Garena에서 최대한 유사하게 만듭니다. 아래는 실제 캐릭터의 실제 Kelly FF 얼굴입니다.

Kelly FF 오리지널 리얼 월드 버전

오리지널 켈리 FF
아름다운 캐릭터

개발자가 결국 배틀로얄 장르 게임을 탄생시킨 영화에서 직접 영감을 받은 캐릭터를 제시하지 않는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켈리 본인은 2000년 개봉한 일본 영화 배틀로얄의 캐릭터인 치구사 타카코에서 영감을 받은 캐릭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캐릭터, 드레스 스타일, 뺨에 짐 싸기, Kelly의 학교 주자의 전기에서 유사점을 볼 수 있습니다. 영화 자체에서 치구사 타카코는 스쿨 러너로 묘사되며 결국 공짜 게임처럼 급우들과 함께 섬으로 보내진다. 그녀의 빠른 기술 때문에 원래 Kelly FF 자체는 Takako Chigusa의 게임 버전입니다.

원래 Kelly FF 캐릭터는 궁극적으로 배틀 로얄 게임으로 이어진 영화에서 직접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 캐릭터는 2000년 개봉한 일본 영화 배틀로얄의 캐릭터에서 영감을 얻었다.

Kelly의 캐릭터 이름은 Takako Chigusa입니다. 캐릭터의 유사성은 드레스 스타일과 뺨의 획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의 장점은 켈리의 달릴 때의 속도입니다.

인게임 FF의 켈리

오리지널 켈리 FF
FF

Shimada "Kelly" Kiriko는 도전을 좋아하는 상냥하고 상냥하며 활기찬 여고생입니다. 대부분의 십대들과 마찬가지로 그는 공부하고 과외 활동에 시간을 보냅니다.

그는 가장 빠른 주자 인 학교 트랙 클럽에 가입합니다. 그에게 달리기는 단순한 스포츠가 아니라 몸과 마음의 일부다. 

Kelly는 Maxim과 Caroline과 함께 학교에 다닙니다. 두 사람은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Maxim은 Kelly와 Maxim이 비밀리에 서로를 좋아하기 때문에 단순한 친구 이상으로 간주됩니다.

게다가 격언 Caroline, Kelly는 다른 프리파이어 캐릭터인 Hayato 및 Andrew와도 연관되어 있습니다. Hayato는 Kelly의 사촌이고 Andrew는 그녀를 매우 사랑하는 계부입니다. 

달리기는 Free Fire 게임 플레이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전리품을 찾고, 지역을 사냥하고, 적을 쫓고, 적으로부터 탈출하기 위해 달려갑니다. 그렇기 때문에 Kelly의 능력은 Free Fire에서 가장 유용한 것 중 하나입니다. 

불행히도 Kelly의 능력은 다른 Free Fire 캐릭터, 특히 새로운 캐릭터의 능력에 비해 너무 기본적입니다. Kelly의 "dash" 스킬 효과는 실행 속도를 최대 6%까지만 증가시킵니다.

알록 스킬의 최대 이동 속도 보너스 15%에 비하면 너무 적은 수치입니다. 또한 Alock의 스킬에는 HP를 회복시키는 또 다른 효과가 있습니다. 

단, 켈리의 스킬은 패시브 스킬이기 때문에 알록의 스킬 쿨다운이 길고 10초만 지속되는 이 효과는 게임 내내 지속됩니다. 이것은 Free Fire에서 기술을 사용하는 데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에게 Kelly의 기술을 적합하게 만듭니다. 

다른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상점에서 켈리 캐릭터를 다이아몬드 399개 또는 골드 2000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녀가 사용하는 번들이 마음에 들면 Bubbly Girl Kelly를 다이아몬드 2600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 구매하는 것 외에도 이벤트 미션이나 스핀 랙 로얄에서 켈리 캐릭터를 더 저렴하게 또는 다양한 방법으로 무료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의 OP 캐릭터 중 하나인 Kelly!

게임에서 사용하는 방법

오리지널 켈리 FF
기술

클래시 스쿼드 게임 모드에서 회전 또는 회전은 매우 중요한 전략입니다. 한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함께 이동하면서 분대원은 나중에 서로 쉽게 지원할 수 있도록 대형으로 이동합니다.

Kelly의 추가된 이동 속도로 빠르게 회전하고 상대를 매복하고 게임 템포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회전 외에도 이동 속도도 영역을 쫓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아시다시피 구역에 늦게 진입하면 사망에 이를 수 있습니다. 켈리의 스킬의 도움으로 차량을 사용하지 않아도 영역을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Kelly의 기술은 야만인과 불량 플레이어가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바바리안 플레이어라면 켈리의 스킬을 사용하면 빠르게 적을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ngendok 플레이어는 쉽게 탈출하고 적의 공격으로부터 거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그는 어떤 역할에도 적합하지만 러셔로 사용할 때 가장 유용합니다. 추가 이동 속도 덕분에 전투에서 앞뒤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러셔로서 Kelly는 Alok과 좋은 조합입니다. Alok의 Drop the Beat 기술의 이동 속도 보너스를 제외하면 달리는 속도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이동 속도면에서 Joseph은 Kelly와 Arlock만큼 빠릅니다. 피해를 입으면 너티 무브먼트 스킬 효과가 발동되어 이동 속도가 20% 증가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이 Free Fire에서 Kelly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그것이 지금까지 물음표였던 켈리의 오리지널 FF의 얼굴이다. 준비됐나요 부야! 켈리의 능력을 사용하시겠습니까? 

더 많은 게임 정보를 기대해 주세요. 다른 흥미로운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VCGamers Instagram을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또한 당사의 콘텐츠 파트너인 India Zone Games를 방문하여 게임 뉴스를 확인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