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5 Mobile Legends의 Lesley 빌드 아이템, Auto Win Streak!

레슬리 빌드 아이템

시즌 25 모바일 레전드 2022년 4월 말에 곧 도착할 예정이며 Land Of Dawn에서 이 Lesley 빌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당신은 자동 승리 행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Lesley는 ML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MM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는 항상 Marksman 역할과 함께 영웅을 자주 사용하는 모든 플레이어의 선택이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명사수 영웅과 마찬가지로 이 영웅은 게임 초반에 상당히 약합니다. 그는 스케일링 영웅이므로 나중에 게임에서 그를 강하게 만들 아이템이 정말로 필요합니다.

필요한 아이템을 모은 후 그는 매우 끔찍한 영웅이 될 수 있으며 이전에 "역대 역전"을 잃은 팀에 "역전 역전"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신규 또는 기존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의 경우 아래 시즌 25의 빌드 레슬리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을 따를 수 있습니다.

레슬리 MLBB 시즌 25 추천 빌드 아이템

윈드토커

레슬리 빌드 아이템
윈드토커

시즌 25 ML의 Lesley의 첫 번째 빌드 아이템은 Windtalker입니다. 이 공격 아이템에 의존하여 더욱 고통스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Windtalker는 그에게 추가로 10%의 치명타 확률과 40%의 공격 속도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이 아이템으로도 그의 달리기 속도를 20%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Windtalker 아이템에는 한 번에 3명의 상대 영웅에게 150362의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태풍)가 있습니다. 태풍 효과가 나올 때마다 레슬리의 이동 속도가 단시간에 5%씩 증가한다. 

스위프트 부츠

레슬리 빌드 아이템
스위프트 부츠

신속한 부츠는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를 15% 더해 주므로 Lesley의 아이템 빌드에 완벽한 부츠입니다. 그 효과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녀에게 딱 맞는 신발은 이 신발뿐이었다. 

Swift Boots는 이동 속도를 40까지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매우 빠르게 달립니다. Swift 부츠 아이템은 Leslie의 공격 속도를 15%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버서커의 분노

레슬리 빌드 아이템
광전사의 분노

시즌 25의 다음 레슬리 빌드 아이템은 버서커의 분노. 버서커의 분노는 그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버서커의 분노 아이템은 25의 크리티컬 확률과 65의 물리 데미지를 제공하며 레슬리에게 40%의 추가 크리티컬 데미지를 주는 추가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버서커의 분노 아이템에는 레슬리의 물리 공격력을 2초 동안 5% 증가시킬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 능력(둠)도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아이템을 사용하면 더욱 치명적입니다.

끝없는 전투

레슬리 빌드 아이템
끝없는 전투

끝없는 전투 모든 명사수 영웅이 가지고 있어야 하는 라이프스틸 아이템입니다. 이 항목에는 많은 추가 통계가 있습니다. 즉, 물리 공격력 65, 마나 재생 25, HP 250, 이동 속도 5%,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물리 생명력 15% 감소를 의미합니다. 

끝없는 전투는 또한 고유한 효과가 있습니다. 즉, 3초 동안 스킬을 사용한 후 60 물리 공격력의 True DMG를 부여하고 1.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구매해야 합니다.

매우 큰 물리적 ATK를 추가하면 나중에 게임에서 영웅이 더욱 아프고 무서워집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고 패시브 능력을 추가하면 단 한 발로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스칼렛 팬텀

레슬리 빌드 아이템
스칼렛 팬텀

Lesley의 다음 빌드 아이템은 Scarlet Phantom입니다. 이 아이템은 매초 매우 치명적인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스칼렛 팬텀 아이템은 공격 속도를 30% 증가시키고 레슬리의 치명타 확률을 2초 안에 5% 증가시킬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 능력(분노)을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Scarlet Phantom은 공격 속도를 20, 물리 공격을 30, Leslie의 추가 치명타 확률을 25%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물리 공격력 30, 공격 속도 20%, 크리티컬 확률 25%를 추가로 제공하는 아이템입니다. 이러한 추가 통계를 사용하면 사용하는 것이 치명적인 슈팅 영웅이 됩니다. 이 MM 영웅의 패시브 능력은 빠르게 쏠 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활성화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영웅 Lesley

절망의 칼날

레슬리 빌드 아이템
BD

시즌 25의 마지막 Lesley 빌드 항목은 Blade of Despair입니다. Blade of Despair는 그와 같은 궁수 영웅에게 매우 잘 작동합니다. 이 아이템은 +160 물리 공격과 +5%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패시브 아이템: 이 아이템의 사용자가 HP가 50% 미만인 적을 공격하면 받는 피해가 2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Despair Blade 아이템은 확실히 처리 능력이 뛰어나고 데미지가 떨어지지 않습니다. 물론 이 아이템은 특히 명사수, 전사, 암살자 사용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단, 암살자나 위저드 계열의 파이터는 나중에 그런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는 점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이 절망의 칼날 아이템은 물리 데미지를 총 170포인트 증가시킵니다. 정신적 손상 형태의 포인트 외에도 5%의 이동 속도도 얻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유용한 패시브 효과를 제공합니다. 패시브 아이템은 정말 좋습니다. HP가 50% 이하인 적 공격 시 추가 물리 데미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적에게 가한 총 피해는 2초 동안 25%입니다. 

이 패시브 효과는 적이 우리에게서 피해를 입기 직전에도 활성화됩니다. 물론 물리적으로 손상된 피규어나 영웅은 절망의 칼날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항목도 꽤 비쌉니다. 이 건물에서 직접 아이템을 얻으려면 3010골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어보십시오.그녀의 다기능 Ulti를 통해 Lesley의 Anti-Mob Radar를 활용하십시오!

Lesley는 그녀의 능력 때문에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여전히 널리 사용되는 영웅입니다. 게임에는 몇 가지 새로운 영웅이 있지만.

이 여성 영웅은 3개의 액티브 스킬과 1개의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매우 무섭기 때문에 이 영웅을 올바르게 사용하면 그녀 앞에서 길들인 탱크만큼 강력한 영웅을 만들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