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2022 히어로 아틀라스의 5가지 장점, 갱킹에 딱!

Mobile Legends 몽타주

아틀라스 영웅의 5가지 장점 중 모바일 레전드 2022년, 알고 보니 갱킹에 매우 적합하다. 어쨌든 적을 압도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틀라스 모바일 레전드 2022 영웅의 장점을 소개합니다.아틀라스는 현재 모바일 레전드에서 꽤 많이 플레이되고 있는 탱크 영웅입니다. 매우 무서운 메타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MPL ID 시즌 6에서 매우 많이 사용되었으며 금지되었습니다.

슈퍼 탱키 능력을 가지고 있는 그는 모바일 레전드에서 탱커 유저들의 주력 영웅입니다. 물론 아틀라스 영웅의 다양한 장점으로 많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Mobile Legends 기사에서 VCGamers는 Mobile Legends 2022 게임에서 Atlas 영웅보다 우위를 점할 것입니다.이제 탱크 사용자, 특히 Atlas를 위한 것입니다. 아래에서 전체 리뷰를 확인하세요.

Hero Atlas MLBB의 장점 행

Atlas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인기 있는 탱크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클래식에서 순위를 매기거나 플레이할 때 매우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의 전투 능력은 매우 뛰어나며 많은 적을 공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갱킹에 적합

히어로 아틀라스의 장점
갱킹

이 영웅 탱크는 갱킹에 매우 적합한 기술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 중 상대 영웅을 짜증나게 할 수 있는 기술은 무엇입니까?

쉽게 상대를 추격한 다음 상대를 끌어들여 다른 팀원에게 데려올 수 있는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그래야 상대를 완벽하게 제압할 수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세계지도와 같은 넓은 의미를 지닌 그는 조폭에게 어울리는 넓은 강인함을 가지고 있다.

그는 최고의 탱크 이니시에이터 영웅이기 때문에 동급에서 꽤 좋은 탱커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또한 콤보와 결합할 수 있는 기술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군중 제어 탱크 영웅 중 하나입니다. 마지막으로 회전과 로밍의 편리함이 있습니다.

쉬운 회전 및 로밍

히어로 아틀라스의 장점
로머

이 탱커의 다음 장점은 퍼펙트 매치라는 두 번째 스킬 어빌리티로 몸에서 나와 상대를 향해 빠르게 날아간다는 점이다. 이 기술로 그는 회전할 수 있고 로밍 매우 빠르게 둘 다 상대를 공격합니다. 여기에는 팀원, 상대를 물리치는 것, 갱킹도 포함됩니다.

이러한 이점으로 인해 상대의 영웅을 쉽게 따라잡을 수 있고 심지어 친구의 영웅을 쫓는 것에서 벗어날 수도 있습니다. 그의 두 번째 기술(Perfect Match)은 눈을 깜박이거나 매우 빠르게 움직이게 하는 능력입니다.

이 스킬은 몸을 반으로 나누고 이동 속도를 40% 증가시키며 모든 올가미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높은 군중 통제력을 가짐

히어로 아틀라스의 장점
CC

능력 군중 제어 Atlas는 Atlas가 Fatal Links를 활성화할 때 발생하는 기절입니다. 이 스킬은 한 번에 최대 5명의 영웅을 끌어들인 후 에어본 효과의 영향을 받으며 기절 형태의 CC도 얻습니다. 그렇게 하면 상대방이 아틀라스에 직면했을 때 꿈쩍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를 통해 접근하거나 도망가는 적 영웅의 움직임을 쉽게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 네 가지 영웅 능력 중 세 가지는 군중 제어 효과가 있습니다.

먼저 아틀라스는 패시브 스킬(Frigid Breath)을 사용하여 5초 동안 Frigid Breath를 생성하여 적 영웅의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Perfect Match) 아틀라스의 두 번째 스킬은 초를 방출 모드로 전환하고 방출 모드가 종료되면 320(+80% 총 마법력)과 1초 동안 기절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세 번째 스킬(데드링크)로 주변의 모든 적에게 사슬을 던져 3초 동안 피해를 주고 40% 둔화 효과를 준 후 지정된 방향으로 대상을 겨냥해 들어 올려 360의 피해를 줍니다. (+ 총 120%) 마법의 힘). 이 세 가지 기술의 조합으로 상대는 실제로 움직이지 않습니다.

치명적인 콤보 스킬 보유

히어로 아틀라스의 장점
콤보 스킬

매우 무서운 아틀라스 영웅의 강점 중 하나는 콤보 스킬입니다. 탱커로서 매우 치명적인 스킬 콤보.

접두사 스킬 2를 사용한 다음 상대를 공격하고 스킬 3으로 그를 물리쳐 이니시에이터를 유인하고 줄 수 있습니다. 추가 데미지를 주는 땅을 치는 형태로 데미지를 입히는 균일 마무리 스킬 1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영웅이 가진 네 가지 스킬 중 세 번째 스킬(데드링크)은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데미지가 높은 스킬입니다. 이 스킬은 두 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첫 번째는 대상을 바인딩할 때 225(+ 총 마법의 75%)의 피해를 입히고, 두 번째는 대상을 이동시킨 후 360(+ 총 마법의 120%)의 피해를 줍니다. 그만큼 데미지가 높기 때문에 메이지나 어쌔신 같은 적 영웅들은 콤보스킬로 즉사를 보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2022 최신 전투 주문 및 게임 플레이 아틀라스

좋은 이니시에이터 탱크 영웅

Hero Atlas MLBB의 Johnson 장점
탱크

마지막 아틀라스 영웅의 힘은 좋은 개시자입니다. 이 탱커는 다른 탱커 영웅들 사이에서 매우 뛰어난 이니시에이터를 가지고 있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훌륭한 개시자로서의 Fatal Links Atlas 기술 덕분에 그는 Khufra 다음으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탱크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종종 주류이며 이 기술 때문에 금지되기도 합니다.

내구도 아틀라스는 패시브 스킬(숨쉬기)과 2차 스킬(완전 일치)에 사용되는 속성과 아이템 면에서 매우 높을 뿐만 아니라.

아틀라스의 패시브 스킬은 리지드 브레스 모드에서 추가로 2560의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을 제공하며, 아틀라스의 2차 스킬은 방출 모드에서 받는 피해를 50% 감소시킵니다. 위의 두 가지 능력은 정말 두껍고 죽이기 매우 어렵게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아틀라스 빌드 아이템

아틀라스 영웅의 장점은 적의 공격을 견디기가 매우 힘든 점이며, 이 영웅 역시 공격하는 적 영웅의 움직임을 차단하는 다수의 군중 제어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적 영웅에게 막대한 치명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모든 장점으로 히어로 코어를 아주 잘 보호할 수 있다.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시도 해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