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최고의 FF 여성 캐릭터 6명, 랭킹 푸시에 딱!

A124 문자 카운터

모든 FF 여성 캐릭터는 과소평가해서는 안 되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푸시 랭크에 사용하기에 매우 유용하고 적합합니다. 그래서 오늘 VCGamers는 2022년 4월호에 6명의 최고의 FF 여성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Garena에는 아름다운 여성 캐릭터가 많이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그러나 그들 모두가 전투에서 유용한 것은 아닙니다. Free Fire의 캐릭터 시스템은 Battle Royale 장르에서 최고 중 하나이며 각 캐릭터는 다음 캐릭터와 완전히 다릅니다.

그러나 남성 캐릭터는 멋지고 모든 것이지만 여성 캐릭터의 목록은 그것이 속한 곳이며 그들의 섹시함은 우리가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이 목록에서 VCGamers는 2022년 에디션에서 최고의 FF 여성 캐릭터 6명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들 모두를 사용하여 순위를 올릴 수 있습니다.

최고의 FF 여성 캐릭터 행

Free Fire 캐릭터 목록에는 남성과 여성 캐릭터로 구성된 40개 이상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개발자는 각 주요 OB 패치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캐릭터를 소개합니다.

캐릭터는 전장에서 플레이어를 도울 수 있는 고유한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2022년 4월 최고의 FF 여성 캐릭터 6명의 목록을 살펴보겠습니다.

A124

FF 여성 캐릭터
A124

적의 스킬 활성화를 비활성화하고 상호작용의 반동 카운트를 중단시키는 8미터 전자기 펄스를 방출합니다. 20/22/24/26/28/30초 동안 지속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70/60/50초.

바닐라 힐링 스킬부터 A124의 능력은 Free Fire에서 다른 캐릭터가 가지지 못한 독특한 능력으로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이는 적의 액티브 스킬을 비활성화시키는 패시브인 스노넬이라는 미공개 캐릭터의 능력치와 같은 효과를 보인다.

A124는 실제로 모든 것을 견디며 경쟁 게임에서 차선책이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공격하는 동안 적의 보호막과 액티브 스킬을 비활성화하여 치유 또는 반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녀가 최고의 FF 여성 캐릭터 중 하나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제인

FF 여성 캐릭터
제인

Xayne의 능력은 특히 A124 스킬이 재작업된 이후 피치 전투에서 매우 좋습니다. OB33부터는 전투 중 HP를 회복시키는 유일한 스킬이다.

Xayne's Xtreme Encounter의 지속 시간도 최근 버프가 15초로 꽤 좋습니다. 이것은 약혼에 충분합니다. Gloo 벽에 대한 보너스 손상도 매우 유용하며 더 빨리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스테피

FF 여성 캐릭터
스테피

다음 최고의 FF 여성 캐릭터는 스테피. 4미터 영역 차단 던지기를 생성합니다. 해당 지역에 있는 한 분대는 1초마다 10%의 장갑 내구도를 회복하고 적으로부터 받는 탄약 피해는 10/12/14/16/18/20% 감소합니다. 10/11/12/13/14/15초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5/110/105/100/95/90초.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Steffie의 능력은 미미한 효과가 있었지만 OB33 이후 견고한 기술이되었습니다.

던질 수 있는 차단 기능은 팀의 갑옷 내구력이 완전히 회복되는 동안 적의 수류탄이 당신의 위치를 치는 것을 방지합니다. 또한 20%의 피해 감소가 엄청나서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OB33 순위에서 두 번째로 뽑힐 가능성이 높은 전술 능력입니다. Painted Refuge의 유일한 단점은 90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다소 높다는 것입니다. 

초기 수준(수준 1)에서 Steffie는 5초 동안 폭발 피해를 15%, 총알 피해를 5% 줄이는 낙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CD는 45초 동안 지속되며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다샤

FF 여성 캐릭터
다샤

낙하로 인한 피해 감소, 시간 회복, 반동 및 반동 축적. Dasha의 능력은 매우 독특합니다. 그녀는 Free Fire에서 가장 희귀한 4가지 버프인 무기 반동 감소 및 반동 축적과 함께 노크 피해 감소 및 노크 복구를 제공합니다. 이 보너스는 쉽게 2개의 스킬로 나눌 수 있지만 Garena는 이에 반대하기로 결정한 것 같습니다.

반동 감소는 저격총이나 AK와 같이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일부 무기에 특히 유용합니다. Dasha의 능력을 장착하면 무기의 안정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반면 추락 피해를 줄이면 플레이어가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는 낙하로 인한 피해를 30% 줄이고 회복 시간을 60% 줄이는 등 여러 가지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Dasha의 레벨을 높이면 그녀의 능력도 크게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샤 프리파이어 캐릭터의 5가지 장점, 클래스 스쿼드의 OP!

클루

FF 여성 캐릭터
클루

엎드리거나 웅크린 자세가 아닌 75m 이내의 적 위치를 찾으십시오. 지속 시간은 7.5초, CD는 60초입니다. 팀원은 레벨 1 이후 스킬 효과를 공유합니다.

Clu의 능력은 훨씬 낮은 범위와 짧은 지속 시간으로 매우 약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패치에서 버프를 받은 후 그는 실제로 유용합니다.

추적 단계 스캐닝 능력은 7.5초 동안 해당 지역의 모든 적의 움직임을 볼 수 있는 "주문형 지도 해킹"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콤보 펫 모코 프리 파이어 투 플레이 바바리안

모코

FF 여성 캐릭터
모코

모코가 쏘는 적을 5초 동안 태그하세요. 각성 시 지속시간이 급격히 증가하여 최대 11.5초까지 지속됩니다. 팀원도 이 추적을 볼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Moco의 능력은 지속 시간이 매우 짧고 쓸모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Moco의 부활 양식을 잠금 해제하면 이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co의 패시브를 사용하면 적의 위치를 빠르게 추적하고 탈출하거나 측면 공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에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소방 여성 캐릭터 6개

2022년 4월호의 FF 여성 캐릭터 베스트 6은 최고 티어까지 순위를 올릴 수 있는 완벽한 캐릭터였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