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Android 최고의 재미있는 게임 5개

안드로이드에서 재미있는 게임

Android의 재미있는 게임은 휴식을 취하기에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이름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로 블록 스, Zone Worms, Minecraft 및 기타 다수. 또한 Google Play에서 새로운 Android 게임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느 것이 당신에게 좋고 적합합니다. 

안드로이드 게임 다른 범주로 그룹화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Android에서 5개의 흥미진진한 게임을 추천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쉽게 지루하지 않도록 취향에 맞는 조합을 선택하십시오.

특히 당신을 위해 Android에서 재미있는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을 준비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오프라인 게임에서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여기에 있습니다. 자, 함께 봐요! 

Android의 재미있는 게임 목록

그렇다면 Android에서 재미있는 게임은 무엇입니까?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이 기사에서는 다음 게임을 요약합니다. 

포켓몬 마스터즈

포켓몬 마스터즈
포켓몬 마스터즈

시도해 볼 만한 Android용 재미있는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켓몬 마스터즈. 이 Nintendo 게임에는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가 있습니다.

2016년 Pokemon GO가 출시되었을 때 많은 사람들이 게임이 일반 Pokemon 게임과 다른 게임 플레이를 가지고 있다고 불평했습니다.

다행히도 그들의 실망은 RPG 트위스트를 담고 있는 Pokemon Masters 게임의 출시로 잘 해결되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최고의 Android 게임에서 트레이너와 함께 3마리의 포켓몬으로 구성된 팀을 구성하고 다른 팀을 이겨야 합니다.

모바일 게임으로서 Pokémon Masters는 훌륭한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포켓몬이 입체적으로 살아 움직이는 것 같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 게임은 Android 기기에서 높은 FPS로 실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실시간 배틀 스타일로 선보이기 때문에 이 게임은 포켓몬 무브를 플레이할 때 민첩해 보인다. 게임에서 방출되는 특수 능력에 대한 애니메이션 컷신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래픽 면에서는 포켓몬컴퍼니가 그렇듯 이 게임도 잘 되고 있는 것 같다. 안타깝게도 스마트폰에 비해 그래픽이 너무 무거워 게임 경험이 완벽하지 않습니다.

원신 임팩트

사이노 원신 임팩트
원신 임팩트

다음은 Android에서 게임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Genshin Impact입니다. 자주 묻는 이 게임은 출시된 지 꽤 되었지만 계속 업데이트되고 캐릭터가 추가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의 비주얼은 매우 훌륭합니다. 파일 크기가 매우 큰 것도 당연합니다.

싸우는 동안 주문이나 움직임을 시전하는 캐릭터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네, 휴대폰의 여유 공간이 많은 일에 사용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이 게임을 할 가치가 있습니다. 

로 블록 스 

아스트로 아카데미
로 블록 스

Roblox의 Android용 차세대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이 게임은 다른 mmorpg 게임과 동일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집을 짓고 애완 동물을 찾기 위해 여행을 떠나야합니다.

그러나 Roblox에서 사용되는 문자는 단순합니다. 마찬가지로 게임의 배경도 독특하지 않습니다. 좋은 스펙터클을 제공하는 Genshin Impact와 대조적입니다. 하지만 이 게임을 한 번 하면 스마트폰을 놓을 수 없습니다.

닌자 아라시

닌자 아라시
닌자 아라시

전 세계적으로 천만 명의 사용자가 다운로드한 최고의 Android 퍼즐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습니까? Ninja Arashi가 답이 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무기를 사용하여 적에 맞서는 닌자의 행동이 주요 볼거리입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그림자 악마 오로시에게 납치된 아들을 구하려는 아라시를 플레이하게 됩니다. 게임 플레이와 비주얼은 단순하며 이 게임을 매우 중독성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오프라인 Android 전략 게임 5개

형사 사건

안드로이드에서 재미있는 게임
Criminal Case는 안드로이드에서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이 Android용 어드벤처 게임은 플레이하기에 재미가 없습니다. 호기심이 많고, 항상 궁금하고, 질문을 던지는 사람이라면, 형사 사건은 당신의 휴대폰에 다운로드되는 것입니다. 또한 크기가 휴대 전화를 가득 채우지 않습니다.

형사 사법은 숨겨진 게임입니다. 사실, 플레이어는 무언가를 찾기 위해 도전할 뿐만 아니라 이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스토리를 따라가도록 초대됩니다. 매우 중독성이 있습니다. 나를 믿지 않는다면 다운로드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게이머에게 적합한 멋진 키보드 추천!

저렴하고 인도네시아 게이머들이 신뢰하는 충전 게임은 그냥 믿으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