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ena, 7번째 Magic Cube FF 미션 출시, 서둘러 플레이!

매직큐브FF

진행 중인 디왈리 테마의 Light Fest는 팬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했습니다. 프리파이어 MAX Indonesia는 화장품 및 기타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직큐브FF.

플레이어는 코스튬 번들, 감정 표현, 애완동물, 전설적인 무기, 아이템 스킨, 바우처, 카드, 무기 전리품 상자 등 다양한 수집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 상품 외에도 Garena는 팬이 Light Fest 미션을 통해 무료 FF 큐브 조각 및 Magic Cube를 요청할 수 있도록 합니다. 2022년 10월 20일 목요일, 일곱 번째 Magic Cube 임무가 게임에 도착하여 플레이어에게 또 다른 10개의 큐브 조각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미션 매직 큐브 FF 2022

매직 큐브를 얻는 방법
매직 큐브 FF를 얻는 방법

예상대로 7번째 Magic Cube 임무는 Us, 즉 2022년 10월 20일 이후 게임에서 더 많이 제공되었습니다. 이전 작업과 마찬가지로 7번째 임무도 플레이어가 이 목표를 완료할 수 있는 경우 10개의 무료 큐브 조각을 제공합니다.

Free Fire MAX에서 5000 데미지 처리

특별한 방과 훈련장을 제외한 모든 캐주얼 또는 순위 게임 모드에서 필요한 Magic Cube FF 작업을 쉽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배틀 로얄 모드에서 여러 매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클래시 스쿼드, 또는 총 5000 데미지의 외로운 늑대.

관심 있는 플레이어는 2022년 10월 24일 이전에 계속 피해를 쌓아 일곱 번째 매직 큐브 미션에서 잠재적으로 10개의 큐브 조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조각 큐브를 얻는 방법

큐브 조각 FF
큐브 조각 FF

일곱 번째 Magic Cube 미션을 완료하여 Free Fire MAX에서 10개의 큐브 조각을 무료로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휴대폰, 태블릿 또는 PC(Android 에뮬레이터 사용자만 해당)를 사용하여 게임에 액세스하십시오.
  2. 선호하는 계정/방법을 선택하여 로그인하십시오. FF/FF MAX에 게스트 계정이 있는 경우 ID를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특정 플랫폼에 바인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게임에서 데이터 손실과 진행 상황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게스트 프로필은 고급 동기화 기능을 제공하지 않으며 제거 시 게임 내 진행 상황이 손실되기 쉽습니다.
  3. 입장 후 로비에서 게임 모드 섹션을 탭하고 플레이를 시작해야 합니다. 이 미션의 요구 사항은 캐주얼 또는 순위 모드(배틀 로얄, 클래시 스쿼드 또는 론 울프)에서 5000 데미지를 주는 것입니다.
  4. 모든 게임 모드에서 누적 데미지가 5000 이상이라고 생각되면 로비로 돌아갑니다. 달력 아이콘을 탭하여 Free Fire MAX 이벤트 섹션에 액세스하십시오.
  5. Light Fest 탭에서 "7: Deal Damage"를 선택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그러나 이벤트가 5000 미만의 손상을 표시하는 경우 Free Fire MAX에서 무료 큐브 조각을 청구하는 데 필요한 손상을 달성하기 위해 계속 플레이해야 합니다.

여섯 번째 Magic Cube FF 임무는 아직 진행 중이며 곧 만료될 예정이므로 관심 있는 플레이어는 임무를 완료하여 다른 10개의 큐브 조각을 회수할 수도 있습니다. 여섯 번째 미션의 주요 임무는 게임에서 최소 두 명의 팀원을 소생시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ash Squad FF 모드를 플레이할 때 치명적인 실수 5가지, 하지 마세요!

Magic Cube FF 번들 정보

매직큐브FF
매직 큐브 FF 번들

번들은 Garena Free Fire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사용자는 종종 가장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다이아몬드를 위해 수백 개의 다이아몬드를 지불합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Luck Royale, 이벤트 또는 상점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한 가지 대안은 상점의 교환 섹션을 통해 Magic Cube를 교환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100개의 조각이 필요하다는 점을 고려할 때 Magic Cube를 얻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개발자는 최근 매장 내 Magic Cube 번들을 업데이트하여 다양한 게임 내 의상을 제공했습니다. Beast-Arm Clone Bundle은 작년 최고의 제품 중 하나입니다.

Beast-Arm Clone Bundle은 목록에서 5위를 차지했으며 약 1년 전인 2021년 11월 Diamond Royale의 일부였습니다.

번들은 Beast-Arm Mutant가 끝난 직후 포함되었습니다. 번들은 그녀에게 맹렬한 모습을 제공하는 불타는 눈을 포장합니다.

그 외에도 Judgment Ironface Bundle이 있습니다. Judgment Ironface Bundle은 올해 초 2월에 출시되었으며 Verdict Ironface Bundle이라는 유사한 주제의 여성용 변형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7월에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화재 번들 5개

이 번들의 핵심 요소 중 하나는 보라색 효과가 있는 황금색 마스크로, 끊임없는 외관을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