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싱을 위한 최고의 조타 프리파이어 캐릭터 스킬 콤보

ff 상환 코드

조타를 자주 사용하시나요? 그렇다면 최고의 조타 프리파이어 캐릭터들의 콤보 스킬을 사용해야 합니다. 다음은 서두르고 싶을 때 그를 위한 콤보 스킬 추천이다.

조타 캐릭터 프리파이어 가장 강력한 캐릭터 중 하나이며 Sustained Raids라는 패시브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타 프리파이어 캐릭터가 산탄총과 SMG 무기로 적을 공격할 수 있다면 많은 HP를 회복할 수 있다. 

그 능력은 야만적인 게임 플레이를 즐기는 플레이어에게 완벽합니다. 패시브 능력을 활성화하려면 플레이어는 먼저 상대를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최고의 근접 무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예: M1014, M1873. 

이 FF 기사에서 VCGamers는 Jota Free Fire 캐릭터를 더욱 치명적으로 만드는 최고의 기술 조합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Jota Free Fire 캐릭터의 최고의 스킬 콤보 목록을 알고 싶으십니까? 이제 아래에서 전체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Jota Free Fire 캐릭터 콤보 스킬 목록

켈리

캐릭터 조타 프리파이어
켈리

첫 번째 Jota Free Fire 캐릭터의 최고의 스킬 조합은 Kelly Awakening입니다. Kelly Awakening Passive는 추가로 106%의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는 이제 적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것 외에도 Kelly Awakening의 패시브 스킬은 그녀의 움직임을 민첩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를 위해 이동 속도가 6% 증가했습니다. 

알록

캐릭터 조타 프리파이어
DJ 알록

Jota Free Fire 캐릭터의 다음 최고의 스킬 콤보는 Alok입니다. 캐릭터 Alok은 항상 솔로 랭크 게임을 플레이하려는 플레이어의 중심이었습니다.

이것은 Alock이 매우 강력한 능력, 즉 이동 속도를 15% 증가시킬 수 있는 활성 능력(Drop the Beat)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Alok의 활성 스킬은 최대 레벨에서 Jota의 캐릭터에 15 HP를 회복시킬 수도 있습니다. 많은 수의 추가 HP를 통해 많은 적과 마주했을 때 더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DJ Alok의 능력이나 A124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DJ Alok의 캐릭터에 관해서는 그는 놀라운 치유와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물론 HP를 많이 잃지 않고 속도를 높이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이 A124 캐릭터는 꽤 많은 HP를 가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HP가 떨어지면 XP를 대량으로 HP로 전환합니다. 해당 캐릭터에 적합한 활성 능력을 결정하고 사용할 것입니다. 

오늘 공개된 메타 진화는 물론 매우 독특하며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해 새로운 캐릭터 조합을 찾아야 합니다.

또한 알고 싶다면 이전 문자와 현재 문자의 조합에는 이미 카운터가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Free Fire 게임에서 캐릭터 조합을 변경하는 것이 가장 좋은 답변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Alok FF와 최고의 캐릭터 조합 2022년 4월

모코 각성 

캐릭터 조타 프리파이어
모코

Jota Free Fire 캐릭터의 다음 최고의 스킬 콤보는 Moco Awakening입니다. 패시브 능력 Moco Awakening(해커의 눈)을 사용하여 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신호를 받으려면 적을 쏴야 합니다. 

적이 움직이면 적에게 불이 붙었다는 신호가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Moco의 각성 능력은 Jota가 전장에서 탈출하려는 적을 사냥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콤보 펫 모코 프리 파이어 투 플레이 바바리안

여자 이름 

캐릭터 조타 프리파이어
여자 이름

Jota Free Fire의 다음 최고의 스킬 조합은 Caroline입니다. 캐롤라인은 산탄총 유저들이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Caroline의 스킬 능력(매우 민첩함)을 통해 Jota는 산탄총 유형의 무기를 사용할 때 이동 속도를 13% 추가할 수 있습니다. 

Jota의 캐릭터와 Caroline의 스킬 조합은 매우 치명적입니다. Caroline은 Jota의 움직임을 더욱 민첩하게 만들 수 있으며, 산탄총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다면 Jota는 많은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조타 FF 캐릭터 스킬 콤보 2022년 4월판

하야토의 각성 

캐릭터 조타 프리파이어
하야토

마지막 조타 프리파이어 시로타의 최고의 스킬 조합은 하야토의 각성입니다. 하야토의 각성 캐릭터는 조타의 HP가 10% 감소하고 증가할 때 방어구 관통력을 10% 증가시키고 정면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1.5% 감소시킬 수 있는 스킬 능력(Art of Blades)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Jota Free Fire 캐릭터가 적의 공격으로부터 더 많은 피해를 입을수록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줄 것입니다. Jota가 적을 매우 쉽게 끝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미겔 

캐릭터 조타 프리파이어
미겔

Miguel은 매우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물론 죽일 때마다 약간의 에너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캐릭터 Jota와 거의 동일하지만 Jota와 함께 치유가 추가되었으며 SMG 또는 Shotgun에만 적용됩니다. 

하지만 지금 그것들을 합치면 Jota의 성격은 확실히 이전보다 강해질 것입니다. 큰 회복 HP 외에도 꽤 많은 에너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물론 에너지 포인트로 치료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actory Challenge FF 2022 최고의 패시브 캐릭터, 미구엘이 있습니다!

위는 Jota를 더욱 치명적으로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기술 콤보 중 일부입니다. 유용하길 바랍니다! 예, Free Fire Diamonds를 충전하려면 VCGamers에서만 Free Fire Diamonds를 직접 충전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어떤 것을 원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