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가지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Lifesteal 아이템, Hard Bro!

Hero Yin ML - 이름 ML 미학

적이나 적 포탑을 밀고 싶습니까? 그런 다음 6개의 라이프스틸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최고. 힘내세요 형님!

Mobile Legends에서 라이프스틸 아이템의 이름과 기능을 이해하는 것은 매우 필요합니다. ML 아이템을 부주의하게 사용하면 사용하는 영웅이 멍청이가 되어 팀에 부담이 됩니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중요한 아이템 중 하나는 Mobile Legends lifesteal 아이템으로 HP 재생 효과를 높이고 영웅의 내구성을 높이는 기능을 합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에서 플레이할 때 알아야 할 6가지 라이프 스틸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이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Mobile Legends Lifesteal 항목 목록

피의 욕망 도끼

Mobile Legends Lifesteal 아이템
도끼

첫 번째 Mobile Legends 라이프 스틸 아이템은 Bloodlust Axe입니다. Bloodlust Axe는 모든 파이터 영웅이 사용해야 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라이프스틸 오브젝트와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차이점은 Bloodlust Axe는 기본 공격이 아닌 스킬에만 적용된다는 것입니다. Bloodlust Axe는 또 다른 70회의 물리적 공격과 10%의 쿨다운 감소를 제공합니다. Bloodlust Axe에는 20% 마법 흡혈이라는 추가 속성이 있습니다.

Bloodlust Axe는 지속적으로 스킬을 시전할 수 있는 Hilda 또는 Chou aka와 같이 마나가 없는 영웅에게 이상적입니다. 이 아이템은 공격이 적에게 적중하면 작동합니다.

70회의 추가 물리적 공격과 10%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수행할 뿐만 아니라 Bloodlust Axe는 더 이상 스킬이 대상을 적중할 때마다 영웅에게 생명의 20%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끝없는 전투

Mobile Legends Lifesteal 아이템
끝없는 전투

Mobile Legends 버전 VCGamers에서 두 번째로 좋은 흡혈 아이템은 Endless Battle이며, 이 아이템은 기본 공격을 사용하는 Marksman 영웅과 물리 영웅에게 적합합니다. 끝없는 전투는 또 다른 65회의 물리 공격, 5회의 마나 샤워, 250 HP,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5% 이동 속도 및 10% 물리 생명력을 제공합니다.

고유한 수동성: 스킬 사용 3초 후 다음 기본 공격은 실제 물리 공격의 60%를 가합니다.

이 아이템은 플레이어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하는 아이템이었습니다. 15% 라이프스틸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이 아이템은 65 물리 공격, 25 마법력, 300 마나, 5% 이동 속도 및 250 HP를 추가합니다.

따라서 Alucard와 같은 스팸 기술을 좋아하는 영웅에게 적합합니다. 더 큰 생명력 흡수, 엄청난 HP 및 공격 효과로 영웅이 더 강하고 치명적입니다.

하스의 발톱

Mobile Legends Lifesteal 아이템
하아의 발톱

Mobile Legends에서 알아야 할 세 번째 최고의 생명력 아이템은 Haas's Claws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HP가 갑자기 다시 채워질 수 있습니다. Haas's Claws는 생명력 흡수에 의존하여 싸우는 모든 물리적 영웅에게 완벽하며 긴 비 효과를 제공합니다.

Haas's Claws는 HP가 40% 미만인 경우 물리적 라이프스타일이 추가로 20% 증가하고 물리적 라이프스타일이 추가로 +70 증가하는 물리적 공격을 제공합니다.

전투기를 사용하려면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Haas's Claws는 생명력 흡수를 20% 크게 증가시킵니다.

뿐만 아니라 HP가 40% 미만인 경우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영웅의 생명력이 10% 더 늘어납니다. 또한 Haas's Claws는 물리적 공격에 70점을 추가할 수 있으므로 MM 영웅에게 적합합니다.

자연의 바람

Mobile Legends Lifesteal 아이템
자연의 바람

Mobile Legends에서 네 번째로 알아야 할 최고의 생명력 아이템은 자연의 바람, 이것은 Marksman 영웅을 빠르게 죽이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긴 수명 절약 효과 외에도 면역 체계를 사용하여 몇 초 만에 물리적 손상을 입힙니다.

자연의 바람은 10개의 물리 공격, 25%의 공격 속도, 15%의 물리 생명력을 제공합니다. 그는 액티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7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함께 2초 동안 모든 물리 피해에 면역이 됩니다.

이 아이템에는 2초 동안 지속되는 모든 물리적 손상에 대한 면역을 제공하는 데 유용한 Wind Chant라는 액티브 스킬도 있습니다. 하지만 논롤링 슈터가 사용하면 지속 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들 수 있으며 이 스킬의 쿨타임은 80초입니다.

자연의 바람의 기본 스탯은 사실 물리 공격력 증가량이 매우 낮아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생활 방식과 공격 속도는 충분합니다.

액티브 스킬을 사용할 적절한 타이밍을 설정해야 합니다. 이 액티브 스킬은 80초라는 비교적 긴 쿨타임으로 2초 동안만 저항력을 부여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추천 카운터 알도스 아이템

얼음 여왕 지팡이

Mobile Legends Lifesteal 아이템
얼음 여왕 지팡이

다음 Mobile Legends 라이프 스틸 아이템은 얼음 여왕 지팡이, 이 아이템은 마법 영웅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이 아이템도 영웅 지원에 사용되어야 하며 상대는 그것을 다룰 때 무거워야 합니다.

Ice Queen Wand는 75 마법력, 10% 마법 수명, 150 마나, 7%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극도의 수동성: 3초 동안 손상 속도가 15% 감소합니다.

데몬 헌터 소드

Mobile Legends Lifesteal 아이템
데몬 헌터 소드

Mobile Legends 플레이어로서 알아야 할 다음 Mobile Legends 흡혈 아이템은 Demon Hunter Sword입니다. 이 아이템은 기본 공격을 사용하는 영웅에게만 적합합니다.

Demond Hunter Sword는 생명을 훔치는 물리적 물체이며, 마법사는 이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Demon Hunter Slayer는 35 물리 공격과 25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고유한 패시브를 사용하면 다음을 의미합니다. 기본 공격은 대상의 남은 HP의 9%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기본 공격은 3초 동안 최대 5회까지 3%의 물리 공격을 추가로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Hayabusa 카운터 아이템 권장 사항

이것이 2022년 Mobile Legends의 6가지 최고의 생명력을 빼앗는 아이템입니다. 영웅의 방어력을 강화하고 공격에 더 위험하게 만들려면 이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아직도 이것과 관련된 일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공유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