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Free Fire Max SMG 스킨 7개, 당신을 사랑에 빠지게 합니다!

빙하 M4 PUBG

총 7개의 SMG 스킨이 있습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첫눈에 반하게 만드는 2022년 베스트. 자세한 내용은 아래 리뷰를 읽어보세요.

Free Fire MAX는 Garena가 개발한 독점 배틀 로얄 게임으로, 뛰어난 맵과 모드로 프리미엄 품질의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실생활에서 영감을 받은 무기 및 기타 요소로 환상적인 게임 내 생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상대를 제거할 수 있는 엄청난 양의 무기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AR, 스나이퍼 라이플, SMG 및 산탄총이 포함됩니다.

SMG는 연사력, 명중당 피해량 등 모든 무기 중 최고로 우수한 속성을 가지고 있다. 개발자들은 또한 2022년에 이 무기에 대한 다양하고 매력적인 SMG Free Fire Max 스킨을 출시했습니다.

가장 멋진 SMG Free Fire MAX 스킨 목록

SMG는 배틀로얄 게임에서 매우 인기 있는 S 장르 무기입니다. 그녀는 중간 데미지와 높은 발사 속도를 가진 작은 무기입니다. 또한, 이 무기는 모든 Free Fire 모드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2022년 최고의 SMG Free Fire Max 스킨 7개와 해당 통계를 살펴봅니다.

씨. 호두까기 인형 MP5

MP5는 게임에서 가장 치명적인 SMG 중 하나이며 1v2 및 1v3 상황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이 SMG Free Fire Max 스킨에는 무기의 모든 면에서 흥미로운 별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속성 섹션에서 그는 발사 속도와 정확도가 더 좋습니다. 이것은 화기를 근접 전투에서 선호하는 선택 중 하나로 만듭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줄어든 탄창 용량을 관리해야 합니다.

MP5 챔피언 복서

MP5 Champion Boxer는 검은색 표시가 있는 매우 매력적인 노란색 피부입니다. 이것은 훌륭한 속성을 가진 희귀 스킨입니다. 마찬가지로 데미지와 탄창이 증가합니다. 한편 재장전 속도는 감소합니다.

탄창의 도트 침입과 재장전 속도의 단일 포인트 감소는 서로 완벽하게 느껴집니다. 왜냐하면, MP5는 탄창을 장착하여 탄약 용량을 늘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재장전 속도는 확실히 이 무기 스킨의 문제가 아닙니다.

기계식 MP40

SMG 프리파이어 스킨
기계적

Mechanical MP40은 2022년에 또 다른 중요한 SMG Free Fire Max 스킨으로, 무기 주위에 보라색 볼트와 같은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그녀는 전반적인 보라색 테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메카닉 무기 전리품 상자에서 다이아몬드 40개로 장비할 수 있습니다. 속성 전면에서 적중 및 범위당 피해가 증가합니다. 유일한 단점은 감소된 재장전 속도입니다.

음흉한 광대 MP40

Sneaky Clown MP40 스킨은 미학적으로 가장 만족스러운 무기 스킨 중 하나입니다. 총 사이에 반 광대 얼굴이 있습니다. 스킨을 구매하려는 게이머는 다이아몬드 40개에 MP40 Sneaky Clown Weapon Loot Crate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킨 장착 후 무기 탄창 용량과 무기 재장전 속도가 증가합니다. 그러나 범위가 줄어듭니다.

UMP 황야 사냥꾼

Wilderness Hunter는 UMP에서 다루기 힘든 스킨입니다. 그의 피부는 오렌지색과 검은색이 섞여 있고 호랑이 같은 검은색 줄무늬가 있다. 불과 갑옷의 관통 속도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재장전 속도는 너프입니다.

SMG와 같은 단거리 무기의 경우 발사 속도를 추가하면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적을 더 빠르게 공격할 수 있으므로 매우 효과적입니다. UMP 자체는 이미 78점으로 상당히 높은 연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어구 관통력이 2포인트 증가하여 이 끔찍한 피부의 느낌이 더욱 더해졌습니다. 갑옷 관통은 적의 갑옷에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므로 갑옷이 더 빨라지고 무기 피해는 적의 HP를 감소시킵니다. UMP 스킨의 발사 속도와 장갑 관통력의 조합은 물론 사용하기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톰슨 드래곤 몹

SMG 프리파이어 스킨
드래곤 몹

Thompson의 Dragon Mob 스킨은 SMG Free Fire Max 스킨 목록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것 중 하나입니다. 이 피부는 매우 매력적인 빨간색과 금색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무기의 전체 몸체를 덮고 있는 움직이는 황금 용을 볼 수 있습니다.

피부를 사용하면 발사 속도와 탄창 용량이 증가합니다. 그러나 무기의 재장전 속도가 약간 감소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Parafal 스킨 및 Phoenix Knight 번들을 얻는 방법 

벡터 아쿠아블레이즈의 분노

SMG 프리파이어 스킨
벡터

Aquablaze Wrath SMG Vector의 스킨은 Free Fire MAX에서 가장 멋진 무기 스킨 중 하나입니다. 이 스킨은 무기에서 나오는 불과 얼음 파편과 함께 얼음과 불 테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속성 부분에서는 타격당 데미지와 무기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그러나 재장전 속도가 감소하여 증가된 타격 피해로 보상됩니다.

Vector aquabalaze Wrath ff는 현재 외모 측면에서 이것이 더 매력적이라는 부야 뉴스를 받았습니다. AKimbo 모드를 사용하면 두 가지 다른 보기를 찾을 수 없습니다.

독특한 색상 슬롯 때문에 인도네시아 서버에 출시되면 판매 될 최고의 스킨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벡터 무기에 2개의 다른 스킨이 있다고 말합니다. 단지 테스트할 수 없고 지금은 이 새로운 스킨일 뿐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6개의 가장 약한 FF MAX 기술 및 이를 극복하는 방법

2022년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SMG Free Fire Max 스킨 7개였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것을 수집하셨나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