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 및 BTC 분석 2022년 8월 9일 화요일

세계 최고의 거래소 - 암호화폐 플레이 방법

VCGamers 분석하다 BNB/USDT 오늘 BTC/USDT, 2022년 8월 9일 화요일.

분석은 BNB/USDT 및 BTC/USDT의 현재 상황을 고려하여 수행됩니다.

또한 두 자산의 움직임에 대한 예측도 있습니다. 암호 그만큼.

전체 리뷰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Bappebti에 공식 등록
VCGamers Discord 그룹에서 미션을 완료하고 ROG 노트북을 받으세요!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BNB/USDT 분석

BNB 분석 2022년 8월 9일
BNB 움직임 2022년 8월 9일

분석을 기반으로 VCGamers, 구매자가 판매자의 방어를 무너뜨리려고 합니다.

Bullish Pennant Pattern의 지원으로 구매자는 $329,- / $331,- / $333,-의 가격으로 저항으로 이동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수백 개의 RansVerse Land가 35분 만에 완판되었습니다.
RansVerse와 Kaabaverse 협업
RansVerse와의 협력, SBM ITB 학생들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BTC/USDT 분석

BTC 분석 2022년 8월 9일
BTC 분석 2022년 8월 9일

또한 VCGamers는 비트코인 또는 BTC/USDT 암호화 자산의 움직임도 분석합니다.

분석에 따라 구매자는 강세 플래그 패턴에 의해 지원되는 움직임을 시작합니다.

여기서 $24.073,- / $24.206,- / $24.338,-의 가격으로 채널에서 가장 가까운 저항을 향해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Uni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암호화 자산에 대한 투자는 고위험 활동입니다.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항상 깊이 있는 조사를 하십시오.

또한 투자하기로 선택한 암호 자산에 대한 문해력과 정보를 늘리십시오.

따라서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인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높은 수익 잠재력을 갖는 것 외에도 암호 자산에 대한 투자는 손실 위험이 높기 때문입니다.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여러 가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예를 들어 암호화 자산의 로드맵을 알고 프로젝트 뒤에 개발자가 누구인지 아는 것입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