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션 영화 스타일의 10가지 Minecraft 하우스 디자인 아이디어, 언리얼!

마인크래프트 집 디자인 (5)

누가 자주 놀아요? 샌드박스 게임 이건 집에 있는 건가요, 아니면 여행할 때 어디에 있는 건가요? 글쎄요, 이 게임을 하는 것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특히 집을 디자인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우리가 거기에서 멈추도록.

Minecraft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멋진 집 디자인 아이디어 중에서 물론 이는 여러분이 건축하고 가능한 한 창의적이 되는 데 큰 관심을 갖게 만들 것입니다.

건축 전문가라면 어떤 종류의 집 디자인이 흥미롭고 Minecraft에서 살기에 적합한지 이미 결정했을 것입니다.

플레이어의 눈에 완벽하고 독특하게 보이도록 집 디자인을 디자인하십시오. 마인크래프트, 물론 어려운 일은 아닙니다. 현실 세계의 주택 건물 디자인과 마찬가지로 정말 놀라운 디자인으로 소설 영화처럼 집을 지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궁전과 같은 5가지 고급스러운 마인크래프트 하우스 디자인 아이디어

마인크래프트 하우스 디자인

자연적으로 자란
자연 재배 (출처: Pinterest)

픽션 영화 스타일의 마인크래프트 하우스 디자인에 대한 추천을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목록을 한번 살펴보세요!

나무 위의 집

나무 위의 집
트리 하우스 (출처: 핀터레스트)

당신이 지을 수 있는 마인크래프트 집 디자인 아이디어 중 하나는 나무집입니다. Minecraft 나무집 집은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곳입니다.

마인크래프트 트리 하우스는 식물이 여기저기 퍼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지어졌는데, 그 외에도 도시 전체를 볼 수 있고 숲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집이기도 합니다.

이 마인크래프트 트리하우스 집을 큰 나무 위에 지을 수도 있고, 그냥 나무집으로 만들 수도 있고, 많은 나무와 꽃으로 둘러싸인 실제 집처럼 만들 수도 있습니다. 거기에서 계단과 문을 건설하여 최상층으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트리 하우스를 만들고 싶은 분들은 YouTube 채널을 통해 튜토리얼을 시청해 보세요. 디디HD, 응! 만드는 방법과 재료에 대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영화: 출연진, 상영 시간 및 감독

해적의 집

해적의 집
해적의 집 (출처: Rock Paper Shotgun)

두 번째 마인크래프트 하우스 디자인 아이디어 추천으로 정말 딱이네요 나카마(팬 여러분) 한 조각)! Pirate House라고 불리는 이 Minecraft 집은 여러분에게 해적 베이스캠프 같은 분위기를 선사할 것입니다.

집의 디자인은 매우 독특하고 정확하게 해적 베이스캠프와 같습니다. 그 중 하나는 흑백 깃발을 가지고 있으며 디자인은 나무로 만든 해적 요소를 주요 재료로 제공합니다.

직접 만들어보고 싶고, 밀짚모자 해적단처럼 되고 싶은 분들은 유튜브 채널을 방문해 주세요 디디HD, 예!

판타지 하우스

마인크래프트 집 디자인 (4)
판타지 하우스(출처: Koala Builds)

Minecraft에서 만들 수 있는 가상의 스토리 스타일 집 디자인 아이디어 중 하나가 바로 판타지 하우스입니다! 판타지 하우스는 마법의 지붕이 달린 탑 모양으로 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이 건물은 해리포터 등 미스터리 영화에 항상 등장합니다.

판타지 하우스 집을 짓기 위해서는 실제로 준비해야 할 벽돌, 생물군계 등 많은 재료가 필요합니다.

영화 속 집과 비슷한 판타지 하우스를 짓고 싶으신 분들은 유튜브 채널을 방문해 주세요 Minecraft 판타지 빌드, 예!

또한 읽으십시오: 마인크래프트에서 흑요석을 만드는 방법, 초보자는 꼭 알아야 합니다!

풍차 하우스

마인크래프트 하우스 디자인 (11)
풍차 집(출처: Fantasy Builds/Youtube)

여전히 소설 영화를 기반으로 하는 Minecraft 하우스 디자인 아이디어 중 하나는 Windmill House입니다! 실제로 Windmill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집은 최대한 풍차와 비슷한 형태로 만들어질 예정입니다.

실제로 이 풍차 하우스는 해당 지역에 풍력을 공급할 목적으로 농경지나 농장에 지을 때만 적합합니다.

Windmill House 건물은 매우 독특하고 창의적인 집으로, 집과 통합된 대형 풍차를 건설하면서 집을 지을 수 있습니다.

궁금하고 이 풍차 집을 짓고 싶은 분들을 위해 유튜브 채널에서 복사하실 수 있습니다 자이픽셀 예!

버섯집

마인크래프트 하우스 디자인 (7)
버섯집 (출처: 핀터레스트)

매우 독특한 Minecraft 주택 디자인 아이디어 중 하나는 버섯 집입니다! 붉은 버섯의 거대 버전과 똑같기 때문에 독특하게 보이는 이유가 있습니다.

물론, 이 버섯집은 정말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 특히 이 집이 숲 한가운데에 지어져 있으면 그 자체만으로도 멋져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테라코타 블록이나 벽돌, 흰색 콘크리트가 많이 필요할 것입니다.

이 버섯 집을 짓는 데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YouTube 채널에서 튜토리얼과 자료를 복사하실 수 있습니다. BlueNerd!

또한 읽으십시오: 5 최고의 Minecraft 마을 씨앗 목록 버전 1.20 2024

3층 글라스하우스

마인크래프트 집 디자인 (1)
3층 유리집 (출처: Rock Paper Shotgun)

다음 Minecraft 주택 디자인 아이디어는 매우 독특한 3층 유리 주택입니다. 이 주택 디자인은 농장 한가운데에 건설하기에 적합한 건물 엘리베이터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특이한 점은 이 집이 엘리베이터처럼 역동적으로 움직이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단지 이 집은 3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층마다 잔디와 생활용품이 채워져 있어 밖에서 보면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3층 유리집 만들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유튜브 채널에서 직접 복사해 보세요 맨두민, 예!

체리우드 서바이벌 하우스

마인크래프트 집 디자인 (3)
체리우드 서바이벌 하우스(출처: Reddit)

체리 과일을 좋아하거나 핑크색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실제로 체리 과일과 똑같은 집을 지을 수 있습니다. 집은 빨간색이나 분홍색입니다. 즉, 체리 나무 서바이벌 하우스(Cherry Wood Survival House)입니다.

Cherry Wood Survival House에서는 집 지붕에 사용할 분홍색 벽돌과 나무만 있으면 됩니다. 물론, 이런 디자인은 꽤 체리처럼 보입니다. 특히 시골 한가운데에 지어진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체리우드 생존집 짓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유튜브 채널에서 재료와 만드는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tsMarloe!

또한 읽으십시오: 계정을 보호하기 위한 안전한 Minecraft 로그인을 위한 5가지 팁

3층 화이트 컨테이너하우스

마인크래프트 하우스 디자인 (2)
3층 흰색 컨테이너 하우스(출처: Planet Minecraft)

다음은 다층 컨테이너 모양의 마인크래프트 하우스 디자인 아이디어, 즉 3층 화이트 컨테이너 하우스입니다. 이 디자인의 집을 마을이나 농장 한가운데에 지으면 매우 현대적이고 심미적으로 보입니다.

이 3층 흰색 컨테이너 하우스는 일부 정원 자재를 보관하는 데에만 적합할 수 있지만 특히 꼭대기 층에 하나의 방을 만들기 위해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직접 만들어보고 싶으신 분들은 YouTube 채널을 방문해 보세요. 맨두민 제작에 필요한 재료와 튜토리얼을 확인하세요.

벚꽃의 집

마인크래프트 집 디자인 (6)
벚꽃의 집 (출처: Polar Cat/Youtube)

다음으로, 독특한 Minecraft 하우스 디자인 아이디어는 매우 귀엽고 사랑스러운 Cherry Blossom House에서 나왔습니다. 일반적으로 재료는 집을 아름답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셰이더를 사용하며, 특히 집에 달콤한 인상을 주는 바닐라 색상과 결합될 때 더욱 그렇습니다.

그 외에도 집의 핑크색에 따라 이 벚꽃 집의 뒤, 왼쪽 또는 오른쪽에 벚꽃 나무로 장식할 수도 있습니다.

직접 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먼저 YouTube 채널에서 자료와 튜토리얼을 알아보세요. 북극 고양이 예!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에서 엔더 상자를 만드는 방법

얼티밋 서클 언더워터 하우스

마인크래프트 하우스 디자인 (10)
수중 서클 하우스(출처: Rock Paper Shotgun)

여러분이 지을 수 있는 최종 Minecraft 주택 디자인 아이디어에 대한 추천으로는 Underwater Circle House가 있습니다! 집의 생김새를 보면 원형으로 되어 있어 매우 독특해 보이는데, 바로 수중환집(Underwater Circle House)이다.

어쩌면 이것은 미래의 새로운 집의 형태일지도 모릅니다. Underwater Circle House 내부에서 보면 내부가 상당히 복잡하고 거의 모든 방이 계단이든 연결 방이든 하나의 통로로 접근해야합니다. .

이 복잡한 Underwater Circle House를 만들고 싶은 분들은 YouTube 채널에서 튜토리얼과 자료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맨두민, 예!

또한 읽으십시오: 집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줄 수 있는 간단한 Minecraft 집 디자인 7가지 목록!

이것은 10가지 소설 영화 스타일의 마인크래프트 집 디자인 아이디어입니다. 이 집은 어쩜 이렇게 독특해요? 어떤 집을 짓고 싶나요?

어서, Minecraft 요구 사항에 맞는 가장 저렴하고 빠르며 안전한 충전을 받으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