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MAX 2022에서 빠르고 효율적으로 약탈하는 방법, 이렇게 하세요!

PUBG 모바일 2.0

이 게시물을 확인하여 얼마나 빠르고 효율적인지 확인하십시오. 프리 파이어 맥스 2022. 이렇게 하면 빠르게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빠른 전리품을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즉시 전투에 다시 참여할 수 있으며 적의 허를 찔릴 확률이 높아집니다. 방법을 알아보려면 이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Free Fire Max에서 전리품을 확보하는 것은 게임을 시작할 때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입니다. 빠른 약탈을 통해 플레이어는 더 빠르게 회전하고 적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Free Fire MAX에서 빠르고 효율적으로 약탈할 수 있는 최고의 팁과 트릭을 보여줍니다.

Free Fire Max의 빠른 약탈 트릭

Free Fire MAX에서 가장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전투 중 일부는 양질의 전리품이 많이 있는 특정 위치에 불과한 핫 드롭 구역 근처에서 발생합니다.

Garena는 이러한 핫 드롭 영역 중 일부가 모든 곳에 위치하도록 Free Fire MAX의 모든 맵을 설계하여 생존자들이 이러한 위치 중 하나에 가까이 접근하여 게임에서 초기 이점을 얻을 수 있는 공정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Garena Free Fire MAX의 핫 드롭 전투는 매우 위험할 수 있으며 여러 분대가 서로 총을 쏘기 시작하면 가장 잘 조직된 팀도 쉽게 무너질 수 있습니다.

전투의 열기 속에서 평정을 유지하고 명확하게 생각하는 것은 매우 어려웠고, 이것이 군대가 완전히 파괴된 주된 이유였습니다.

상대보다 먼저 착지

프리 파이어 맥스
떨어지다

Free Fire Max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착륙할 때가 아니라 비행기에 발을 딛는 순간 게임이 시작되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비행기의 경로를 확인하고 착륙 위치를 선택하는 것은 스쿼드와 개인전 모두에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입니다.

일반적인 "선착순" 원칙이 Free Fire Max에 적용됩니다. 따라서 먼저 착지한 팀은 해당 위치에서 장비를 선택하고 느린 상대는 아무것도 찾지 못할 것입니다.

전체 분대가 더 빨리 쓰러질 수 있도록 독수리 애완 동물을 장비하는 팀에 적어도 한 사람이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상대보다 느리다면 싸우기보다는 가까운 곳으로 방향을 바꾸는 것이 좋다.

차량 이용

프리 파이어 맥스
이동하는

이것은 아마도 A지점에서 B지점으로 이동하는 가장 안전하고 빠른 방법일 것입니다. 도보로 조깅하는 것보다 자동차나 오토바이를 이용하는 것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오토바이는 빠르고 제어하기 쉽습니다. 엄폐물이 없더라도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직진하지 않는 한 적들이 당신을 공격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반면에 자동차는 보호 기능이 더 우수하지만 속도와 가속도가 훨씬 낮습니다. 쉽게 죽일 수 있도록 적을 공격하십시오.

건물 지역의 전리품

프리 파이어 맥스
포친키

Free Fire의 모든 곳에서 전리품을 찾을 수 있지만 건물은 여전히 최고 수준의 무기와 갑옷을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그 외에도 주변을 돌아다니는 동안 적으로부터 보호해줍니다.

이것이 지역을 탐험할 때 건물 정리가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인 이유입니다. 모든 구조물이 약탈되면 플레이어는 필요한 다른 항목이 있는지 주변 지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도 사용

프리 파이어 맥스
폴더

3개의 Free Fire Max 맵의 특정 위치에 투석기와 집라인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거의 즉시 다른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위치가 고정되어 있어 전혀 변경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어떤 선수나 팀이 싸움에서 이길 가능성이 더 높은지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포지셔닝입니다.

엄폐물이 좋은 위치와 모든 행동이 벌어지는 지역을 바라보는 시야가 좋은 위치를 찾는 것이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Garena Free Fire MAX는 집, 바위, 나무, 구멍 등과 같은 핫 드롭 구역 내부의 다양한 장소를 제공하며 플레이어는 상황을 매우 잘 파악할 수 있으며 능숙하게 플레이하면 전투의 흐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오랫동안 포지션을 유지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따라서 엄폐물을 적절하게 사용하고 다른 위치로 회전하여 상대가 경계를 늦추지 않고 꼼짝 못하게 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근거리 전투에서 Gloo Wall FF Max 사용 팁

이동하는 동안 가벼운 무기를 들고

프리 파이어 맥스
사격

이동 속도는 현재 들고 있는 무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더 빨리 움직이고 싶다면 더 가벼운 무기를 사용하세요. 무기의 무게에는 규칙이 있는데, 무기가 약할수록 가벼워진다.

최대 이동 속도를 위해 주먹이나 근접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을 만났을 때만 주 무기로 다시 전환하십시오.

핫 드롭 지역에서 싸울 때 특정 무기만이 플레이어의 성공을 보장할 수 있으므로 근거리 및 중거리에서 좋은 무기를 얻으십시오.

이를 위해 무기에 까다로운 특정 플레이어는 이러한 행동을 잊고 특정 무기를 사용하는 정신의 변화를 가져와 빠르게 움직이고 상대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 상황에 적합한 무기 중 일부는 SCAR, UMP 및 Vector입니다. 이 세 가지 무기는 플레이어가 여러 상대와 효과적으로 교전하는 동시에 지속적으로 빠르게 움직이고 기회가 있을 때 공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 OB33의 7가지 최고의 FF Max 무기 콤보, Easy Booyah!

따라서 Free Fire Max를 약탈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에게 지지 마십시오. 어때, 준비됐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