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매우 유용한 5가지 최고의 탱크 매직 체스 영웅입니다.

가장 민첩한 탱크 영웅

탱크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며 팀 승리의 초석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5명의 탱크 영웅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매직체스 승리를 얻는 데 정말 도움이되는 최고입니다.

물론 Magic Chess 탱크 영웅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지만 모든 탱크 영웅이 Magic Chess에서 최고는 아니라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Magic Chess를 선택할 때 올바르고 올바른 선택을 하면 반드시 승리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따라서 Magic Chess 탱크 영웅을 선택하려면 올바른 통찰력과 지식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우리는 가장 훌륭하고 유용한 Magic Chess 탱크 영웅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제공할 것입니다. 즉시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매직 체스 탱크 영웅 목록

탱크 팀 구성은 상위 랭크에서 모든 공격 전략의 생존율이 감소한다는 단순한 이유 때문에 장르의 거의 모든 게임에서 메타입니다. 게임 초반부터 탱크에 투자하는 것이 효과적인 로스터를 구축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에는 모든 역할에 대한 방대한 영웅 라이브러리가 있으므로 이 기사는 플레이 스타일과 팀 구성에 가장 적합한 탱크를 선택하는 방법을 플레이어에게 안내합니다.

티그리알

영웅 탱크 매직 체스
티그리알

약간 가라앉은 후, Tigreal은 마침내 메타-메타, 특히 순위 모드에서 종종 선택되는 영웅인 탱커로 다시 나타났습니다.

Tigreal은 Magic Chess의 탱커에게 적합한 선택입니다. Tigreal은 500, 750/1000, 심지어 최대 1250(+50% 총 마법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기절(STUN)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Tigreal은 현재 여러 시즌 동안 Tank에서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사용 용이성, 신뢰성 및 극한의 숫자는 Tigreal을 최고의 자리에서 떨어뜨리기가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의 궁극기에는 모든 적을 가까이 끌어당겨 기절시켜 플레이어 팀의 누구라도 한 번에 적 무리를 쓸어버릴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는 여기에 나열된 모든 Mobile Legends Bang Bang 영웅의 조합과 같습니다. 적의 전방을 정글링하는 프랑코의 능력, 하일로스의 치유능력, 존슨의 기동력, 가토트카카의 내구력을 가지고 있다.

벨레릭

영웅 탱크 매직 체스
벨레릭

다음은 벨레릭, Magic Chess 탱크 영웅이자 동급 최고의 cc를 가진 영웅입니다. Magic Chess에서 Belerick은 팀을 돕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벨레릭은 주위에 덩굴을 던질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어 적중한 적에게 600~2400(+150%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주기 때문입니다. 또한 지속 시간이 다른 고정 효과도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탱크 영웅으로서 이 영웅은 뛰어난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Bellerick의 능력은 기절 효과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효과를 늦추고 움직이지 않게 만듭니다. 이 영웅의 인기와는 별개로 많은 플레이어들이 그에게 어울리는 최강의 베레릭 아이템 빌드를 찾고 있습니다. 

또한 Belerick은 팀 전투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의 수동 능력은 Belerick이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서 생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적이 팀원을 쫓고 있을 때 팀원을 구할 수 있습니다.

박시아

영웅 탱크 매직 체스
박시아

두 개의 방패를 가진 이 영웅은 확실히 우리 목록에 포함될 자격이 있는 탱커 영웅입니다. Magic Chess의 Baxia는 터프하고 강한 영웅입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의 능력은 적에게 상당히 위험합니다. 박시아 데미지를 입힐 수 있지만 적의 HP 재생 효과를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는 능력인 "정령의 방패"를 가지고 있습니다.

원래 서버에서 Baxia를 사용하면 탱크 사용자는 그 기능에 놀랄 것입니다. 탱크가 되는 것 외에도 그는 탱크 클래스에서 나쁜 손상을 입습니다. 

그 외에도 그는 로밍에 매우 능숙하며 그의 능력 중 하나는 그를 빠르게 구르는 공처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탱크는 지도를 열고, 죽어가는 적을 추적하고, 전쟁을 시작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로리타

영웅 탱크 매직 체스
로리타

일반 경기에서 롤리타는 자신의 능력으로 팀을 커버하는 것을 좋아하는 영웅입니다. 그렇다면 매직 체스는 어떻습니까?

이제 Magic Chess 자체에서 Lolita는 매우 유용하면서도 매우 어려운 Magic Chess 탱크 영웅이기도 합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몇 초 동안 모든 상대의 공격에 저항하는 데 유용한 방패를 발행하는 능력에 있기 때문입니다.

Lolita는 탱커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 중 하나입니다. 매우 높은 방어 능력 때문에 이 영웅은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Lolita는 작은 몸과 요정을 가진 화성인입니다. 최고의 영웅과 함께 팀원을 돌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로리타 카운터 히어로

에스메랄다

영웅 탱크 매직 체스
에스메랄다

얼마 전 에스메랄다와 관련된 새로운 메타 마법사가 등장했습니다. 이 메타는 에스메랄다에게 매우 강력한 방패를 제공하며, 다른 강력한 시너지도 그 메타를 돌파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Esmeralda Magic Chess가 말도 안 되는 무제한 보호막을 얻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Esmeralda가 이 목록에 포함됩니다.

Esmeralda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탱크/마법사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매우 강하고 내구성이 있지만 여전히 큰 피해를 줍니다.

그는 한 번에 두 가지 역할을 수행하므로 이 영웅은 탱커 또는 데미지로 사용할 수 있으며 팀에서 수행할 역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대일 결투에서 상대가 에스메랄다를 죽이는 것은 불가능했다. 에스메랄다를 물리치려면 최소 2명의 기절 영웅과 1명의 가슴 피해 영웅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매직 체스 커맨더 6인

그래서 가장 강력하고 가장 유용한 Magic Chess 탱크 영웅에 대한 5가지 권장 사항에 관한 흥미로운 기사입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 대한 추가 정보를 기대하고 VCGamers의 Instagram을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