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게임에서 쉬운 전투를 위한 6개의 최고의 무료 사격 위치

칼라하리 FF 지도

게임 초반에 쉬운 전투를 원하십니까? 다음은 6개의 최고의 Free Fire 낙하 위치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낙하 위치 프리파이어 안전이 보장됩니다.

Free Fire 드롭 위치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 플레이어가 착지하는 위치에 따라 게임 초반에 쉬운 시간을 보내거나 발판을 마련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착륙을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전략적인 장소가 많이 있지만 진정으로 안전한 곳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이 지역에 상륙하면 플레이어는 공정한 생존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심지어 Booyah도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장 안전한 무료 사격 위치 목록

생존하고 전투에서 승리하려면 다른 사람을 물리쳐야 하지만 모든 플레이어가 같은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모두가 이기고 싶어하지만 누군가는 목표 달성에 다른 접근 방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수동적이고 공격적인 것은 특히 Free Fire 커뮤니티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관찰되는 두 가지 플레이 스타일입니다. 공격적으로 적을 죽이는 것은 대부분의 플레이어에서 볼 수 있지만 수동적인 접근 방식은 적습니다.

수동적으로 플레이한다는 것은 대결을 피하고 편안하게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 평화롭게 전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Free Fire는 불확실성의 게임입니다. 특정 일이 발생하도록 보장할 수 없습니다. Free Fire의 버뮤다 지도에는 총 20개의 Free Fire 낙하 위치가 있으며 비행기의 경로에서 생존자를 추방하는 동안 지도 전체에 퍼져 있는 실제 적군을 판단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모트하우스

무료 발사 위치
연옥

연옥 지도에 위치한 Moathouse는 Free Fire에서 가장 안전한 낙하 위치 중 하나입니다. 본섬과의 고립에도 불구하고 장점이 단점보다 큽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안전 지대 밖에 갇히지 않도록 가능한 한 빨리 회전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가장 빠른 이동 방법은 집라인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스톤 리지

무료 발사 위치
칼라하리

Free Fire에서 Stone Ridge는 안전한 Free Fire 낙하 위치에 대한 충분한 크레딧을 얻지 못합니다. 지도에 위치 칼라하리, 이 지역에는 잠재적인 공격자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많은 건물이 있습니다.

또한 전략적인 위치를 감안할 때 플레이어는 큰 어려움 없이 쉽게 지역에서 회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적들이 근처에 있으면 상황이 복잡해질 수 있으므로 사령부 쪽으로 방향을 돌리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센토사

무료 화재 센토사를위한 최고의 약탈 장소
센토사

센토사는 적극 권장되는 가장 안전한 프리 파이어 드롭 위치 중 하나입니다. 지도에 위치 버뮤다 반바지, 이 미니 섬은 플레이어에게 탈출구를 제공하고 평화롭게 약탈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전리품 얘기가 나왔으니 말인데, 이 섬에는 팀 전체를 위한 전리품이 충분합니다.

또한 대피할 수 있는 건물이 많고 빈 공간이 많기 때문에 상대방이 전투에 참여하더라도 플레이어는 쉽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초보자를위한 최고의 착륙 지점입니다.

센토사는 두 개의 다리와 네 개의 짚라인으로 본체와 연결된 지도의 남쪽 부분에 위치한 섬입니다. 충분한 장비를 선택할 수 있는 많은 다층 주택이 위치를 점유하기 때문에 게이머는 적재 부족을 느끼지 않습니다.

그것은 매우 넓은 지역을 가지고 있으며 가장자리는 참을성이 없는 플레이어에게 가장 좋은 위치인 경향이 있습니다. 4개의 집라인을 이용하면 안전하지 않은 상황에서 Mars Electric, Old Town 및 Cape Town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격납고

무료 발사 위치
격납고

격납고는 시계탑과 천문대 사이의지도 서쪽에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격납고에 착륙하는 것보다 시계탑 및 천문대와 같은 핫 드롭 위치로 이동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핫은 높은 수준의 전리품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패시브 플레이어가 활용해야 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강가와 집에서 더 긴 격납고에 위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택의 밀도는 현장에서 약간 낮습니다. 격납고 활주로는 Free Fire 전투에서 가장 피난처가 없는 지역 중 하나이기 때문에 공개적으로 달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우세

무료 발사 위치
고산

센토사와 마찬가지로 Vantage는 알파인 지도에 위치한 또 다른 작은 섬입니다. 버뮤다에 비해 훨씬 작지만 초기 게임에서 플레이어에게 많은 전리품을 제공할 수 있는 위치입니다.

섬과 본토를 연결하는 두 개의 다리와 집라인이 있어 방향을 바꾸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안전을 위해 짚라인을 이용하여 우회하는 것이 가장 전략적인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랭크 프리 파이어 OB33을 추진하기 위한 6개의 핫 드롭 위치

림남 빌리지

무료 발사 위치
버뮤다 반바지

Rim Nam Village는 버뮤다 지도에서 가장 안전한 위치입니다. 플레이어가 전리품을 얻을 수 있는 많은 건물과 자연 보호소를 제공하는 두꺼운 나무가 있습니다.

단, 주변이 핫드롭 지역으로 둘러싸여 있어 바깥으로 방향을 돌릴 때 주의가 필요합니다. 열린 공간으로 이동하는 대신 플레이어는 나무 줄을 안고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이동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저격수가 깔끔하게 사격할 기회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라운드 부분은 패시브 플레이어가 더 오래 지속하는 데 가장 좋습니다. 독특한 원거리 무기를 휴대하면 적을 염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Free Fire에서는 안전 지대를 향한 첫 걸음을 내딛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빠르게 약탈하는 방법, 더 효율적이려면 이렇게 하세요!

따라서 가장 안전한 6개의 Free Fire 낙하 위치였으며 먼저 싸울 필요 없이 내려갈 수 있습니다. 약탈도 가능하며 적을 대면할 준비가 더 잘 될 것입니다. 가장 안전한 Free Fire 드롭 위치가 있습니까? 댓글란에 답변을 작성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