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2022 히어로 안젤라의 5가지 장점, 최고의 서포트!

빌드 안젤라

안젤라의 영웅은 5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지원이 되는 2022. 장점이 궁금하시죠? 이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Angela는 Mobile Legends에서 메타에 도달한 지원 영웅 중 한 명입니다. 현재 게임 플레이에서 자주 재생됩니다. 그는 팀원을 커버하는 좋은 기술이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모바일 레전드에서 안젤라 영웅의 장점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이것을 알면 영웅 사용자인 당신은 그것을 잘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영웅을 플레이하려면 팀원들이 좋은 지원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각 기술을 잘 활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다른 스킬 자체는 치유 효과를 줄 수 있으며 팀원에게 사용하면 내구도가 더욱 향상됩니다. 게임 플레이에서 한타에 매우 적합한 전형적인 영웅입니다.

이 자리에서 VCGamers는 Mobile Legends 2022의 영웅 Angela의 장점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따라서 게임 플레이에서 이 지원 영웅의 장점이 무엇인지 궁금하고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즉시 아래에서 전체 토론을 볼 수 있습니다!

Hero Angela MLBB의 강점 목록

Mobile Legends의 모든 영웅은 저마다 장점이 있습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모든 게임 플레이에서 도움이 되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방식으로 Moonton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Angela는 매우 유연한 지원 영웅이며 현재 메타에 적응할 수 있는 영웅으로 입증되었습니다.

Mobile Legends 2022에서 Angela 영웅의 장점을 나열했습니다. 이것은 게임 플레이에서 그녀를 플레이할 때 얻은 경험에서 얻은 것입니다.

영웅의 강점과 약점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면 이 영웅을 더 잘 플레이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Mobile Legends 2022에서 Angela의 영웅 약점 목록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힐링 스킬 보유

히어로 안젤라의 장점
치유

Angela는 Mobile Legends의 치유 기술을 가진 지원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기술은 팀원을 지원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최대한의 지원을 제공하려면 이 기술을 현명하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힐링스킬은 스킬스택 형태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새로운 스택을 2개 이상 사용할 때까지 아껴두는 것이 좋다. 특히 재사용 대기시간 스킬이 필요한 경우에는 효과가 떨어지므로 너무 무리하게 사용하지 마세요.

그는 좋은 유틸리티, 즉 힐러와 갱커로 만들어졌습니다. 그의 Love Waves 스킬은 슬로우 효과를 추가하여 적 영웅을 다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충분한 면적과 상당히 고통스러운 데미지로 친구의 HP를 치유할 수 있습니다. 적들이 잠시 동안 움직이지 않게 할 수 있는 Puppet-on-a-string 스킬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좋은 지원이 될 수 있습니다

히어로 안젤라의 장점
MLBB

이 영웅 자신이 될 수 있습니다 지원하다 게임 플레이에 좋습니다. 핵심 영웅과 가까이 있으면 상대 팀이 감히 당신과 맞서는 것에 대해 두 번 생각할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핵심 영웅을 돕기 위해 자신의 치유 기술을 제공할 수 있으며, 자신의 기술을 완벽하게 사용하면 두 기술을 모두 사용하여 상대를 묶고 피해를 입히고 둔화 및 고정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안젤라는 이 스킬을 사용한 후 더 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 멋진 점은 패시브 효과가 그것을 소유한 친구에게도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매우 유연하고 플레이하기 쉬움

히어로 안젤라의 장점
MLBB

안젤라 영웅의 장점은 지원 영웅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 외에도 게임 플레이에서 오프플레이너 영웅으로도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차선을 잘 지키지만 상대에게 찌르기 피해를 줄 때만 수비를 할 수 있습니다.

두 스킬 모두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을 때 가장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플레이할 때 다음을 적극 권장합니다. 오프 플래너 좋은 위치를 유지할 수 있어야 하며, 상대의 갱킹에 쉽게 당하지 않도록 항상 매복을 시도하십시오.

안젤라의 서포터로서의 강점 중 하나는 하트가드 영웅 친구들을 어디에서나 보호하고 움직이게 만드는 것입니다. Angela는 친구가 있을 때에도 영웅이 가진 모든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팀파이트에 적합

히어로 안젤라의 장점
기술

가지고 있는 스킬들의 조합으로 뛰어난 서포터는 물론 힐링 효과까지 제공할 수 있는 서포터 히어로가 된다.

팀원의 몸에 들어가 추가 보호막을 제공하고 자신이 보유한 팀원의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는 궁극의 스킬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실제로 게임 플레이에서 쉽게 전쟁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궁극기를 사용할 때는 팀원의 목표물을 놓치거나 명중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안젤라의 빌드 아이템 손상

적을 쉽게 제압할 수 있다

히어로 안젤라의 장점

팀원의 영웅이 상대방에게 갱킹을 당하면 그의 궁극기 기술을 사용하여 그를 보호하십시오. 입장하여 팀원과 연결하면 팀원이 반격하는 데 도움이 될 만큼 충분히 큰 방패가 생성됩니다.

또한 스킬 1을 사용하여 치유 효과를 부여하고 스킬 2를 사용하여 완전히 사용할 수 있을 때 속도를 늦추고 마비시킬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지원 영웅은 지원 영웅의 임무가 영웅을 보호하는 것이기 때문에 적 영웅에게 좋은 피해를 줄 수 없습니다.

그러나 Angela는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는 영웅 중 하나이기 때문에 그렇지 않습니다. 적군이 초기 레벨에서 스킬 조합으로 맞으면 쉽게 죽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안젤라의 콤보 영웅이 아프다

이것이 Mobile Legends 2022에서 Angela의 영웅이 알아야 할 5가지 장점이었습니다. 그럼, 사용하시겠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