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BR 모드에서 많은 킬을 얻을 수 있는 6가지 캐릭터

무료 FF 다이아몬드

각 플레이어의 KD 비율을 높이려면 킬을 많이 얻어야 합니다. 따라서 BR 모드에서 이 6개의 베스트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Free Fire의 순위 경기는 Free Fire의 BR 모드 또는 Clash Squad의 일반적인 만남과 매우 다릅니다. 그들은 플레이어의 기술을 테스트하고 승리를 위해 비판적 사고를 사용하도록 강요합니다.

전략과 계획이 먼 길을 가는 동안 작업에 적합한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적절한 능력이 없으면 사용자는 전투 중 어려움을 극복할 수 없습니다.

Free Fire의 게임 내 캐릭터 시스템은 처음부터 존재해 왔으며 이로 인해 게임에는 제공할 캐릭터가 많이 있습니다.

각 캐릭터에는 고유한 장단점이 있으며 주어진 상황에 적합한 캐릭터를 선택하면 적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의 액티브 스킬은 게임을 보다 효율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6명의 캐릭터는 Free Fire BR 모드 매치에서 우위를 점하고 더 많은 킬을 얻을 것입니다.

많은 킬을 얻을 수 있는 캐릭터 목록

조타

프리파이어 BR 모드
조타

조타의 스킬은 Sustained Raids라고 불리며 치유 능력을 기반으로 한 캐릭터 패시브 스킬입니다. 이 능력은 플레이어가 죽일 때마다 플레이어의 HP를 회복합니다. Free Fire 플레이어는 조합에 이 캐릭터를 포함해야 합니다.

피해와 치유를 동시에 처리하는 데 있어서 Jota보다 더 좋은 캐릭터는 없습니다. 연속 공격을 사용하면 상대에게 피해를 주어 치유할 수 있습니다. Jota가 적을 죽이거나 쓰러뜨리면 HP의 10%가 회복되어 전투에서 매우 오래갑니다.

Jota의 액티브 스킬은 적과 싸울 때 HP를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한 번의 탭으로 잃어버린 HP의 20%를 회복할 수 있으므로 올바른 조준과 함께 사용하면 거의 무적입니다. 조타를 사용하여 건강 걱정 없이 공격적으로 플레이하세요.

마로

프리파이어 BR 모드
마로

장거리 사격은 예술이고 Maro는 Free Fire의 아티스트입니다. Falcon Fervor는 멀리 있는 대상에게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데미지는 거리에 따라 1%에서 5%까지 증가합니다. 대상이 다른 능력으로 표시되면 추가로 1%의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 1에서 레벨 6까지 그가 가진 모든 스킬은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각 레벨마다 데미지 증가율이 증가합니다. 밖에서 플레이하고 싶은 플레이어에게는 마로 캐릭터가 추천이 될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패시브 능력을 지원하는 저격수 역할을 할 자격이 있으며 DJ Alok의 번호에서 경쟁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들은 너무 다르고 상충되는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결합하면 게임이 더 흥미로울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미겔

프리파이어 BR 모드
미겔

Free Fire BR 모드의 다음 최고의 캐릭터는 미겔. Free Fire에서 EP는 모든 캐릭터의 두 번째 삶의 원천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사용하여 수동적으로 스스로를 치료할 수 있으므로 의료 용품을 찾는 수고를 덜 수 있습니다.

게임 내 파밍 EP 측면에서 Miguel은 Free Fire BR 모드에서 최고 중 하나입니다. 적을 죽일 때마다 캐릭터는 30EP를 얻습니다.

볼프라

프리파이어 BR 모드
볼프라

다음 거기 볼프라 더 많은 킬을 얻기 위해 Free Fire BR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스킬 중 하나입니다.

용병이 명예와 부를 추구하는 것은 이상하지만 Wolfrahh는 정확히 그랬습니다. 그의 능력인 Limelight는 캐릭터가 청중을 얻거나 킬을 확보하자마자 시작됩니다.

그 중 하나를 받은 후 그는 최대 25%의 피해 감소를 얻고 적의 팔다리에 최대 15%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다샤

프리파이어 BR 모드
다샤

Dasha는 또한 Free Fire BR 모드에서 많은 킬을 위한 최고의 기술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Dasha는 Free Fire에서 최고의 공격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을 수 있지만 매우 강합니다.

Party On은 캐릭터에게 많은 버프와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손상 및 추락 회복 시간이 각각 30% 및 60% 감소합니다. 또한 반동 축적과 최대 반동이 각각 6% 감소하여 플레이어가 전투 중에 모든 종류의 트릭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Dasha는 많은 킬을 얻을 수 있는 캐릭터로 배치될 자격이 있습니다. 그는 Partying On이라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0년 말에 출시된 여성 캐릭터 중 프리파이어(FF) 게임의 다샤라는 이름의 여성 캐릭터가 부대(OP)를 물리쳤다고 주장합니다. 이 여성은 짧은 머리, 마른 신발, 면도한 바지, 머리를 가리는 기묘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 OB33의 Rusher FF MAX 최고의 캐릭터

로라

프리파이어 BR 모드
로라

모든 샷을 목표물에 맞추려는 사용자에게 Laura보다 더 좋은 캐릭터는 없습니다. Sharp Shooter는 조준 시 정확도에 10%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이 보너스는 Free Fire에서 조준경이 부착된 모든 무기에 적용됩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Laurina의 캐릭터가 강해지며 레벨 4에서는 정확도가 22%로 증가하고 레벨 5에서는 Agent's Windbreaker를 얻습니다. 그런 다음 다시 레벨 6에서 26%로 증가하고, 7레벨에서 에이전트 배너를 받고, 레벨 8에서 정확도가 30% 증가합니다.

로라의 캐릭터는 쌍안경을 사용할 때 정확도가 뛰어납니다. 이 자세로 상대는 먼 거리를 쉽게 커버할 수 있습니다.

로라의 주인공인 예리한 사격은 적을 순식간에 죽일 수 있다. 팀이 서로 잘 작동하더라도 분명히 더 나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있어 중요한 부분은 메커니즘을 이해하고 이를 유리하게 활용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4월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 FF 캐릭터 5명

완벽한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은 항상 매치를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며 가장 적합한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위는 BR Free Fire 모드에서 많은 킬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상위 6개의 Free Fire 캐릭터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