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의 시즌 24 ML 아이템 빌드 추천, 크레이지 데미지!

카리나의 빌드 아이템

Karina를 위해 미친 듯이 피해를 주실 건가요? 그런 다음 빌드 항목에 대한 Karian의 권장 사항을 읽어야 합니다. 시즌 24ML 다음과 같은.

Karina Tank는 어제부터 MLBB 1.6.66 패치 업데이트에서 META Tank Jungler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이 영웅은 MPL의 9번째 시즌 동안 여전히 전문 정글러를 찾고 있으며 그 중 한 명은 많은 킬을 기록한 RRQ Albert의 Karina Tank Jungler입니다.

이 영웅은 게임 시작부터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Assassin Mobile Legends 영웅 중 한 명입니다. 반수비를 사용하기 때문에 수비도 매우 강하다.

그래서 이번 MLBB 기사에서는 모바일 레전드 시즌 24 게임에서 카리나의 가장 강력한 빌드 아이템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을 공유하고자 합니다.카리나의 빌드 아이템이 어떤지 알고 싶으세요? 어서, 다음 기사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Karina MLBB 시즌 24 빌드 아이템

META 탱크 정글러가 되었을 때 더욱 치명적이게 하려면 아래 기사에서 가장 강력한 카리나 탱크 빌드 아이템 레이아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설명이 있으면 계속하십시오. 스크롤 아래에.

터프 부츠

카리나의 빌드 아이템
터프 부츠.

카리나 탱크 빌드 아이템을 완성하기 위한 첫 번째 좋은 것은 터프 부츠입니다. 이 부츠는 +40의 이동 속도와 +22의 마법 방어력을 추가로 제공할 수 있는 기본 통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법 방어를 추가하면 적 영웅의 공격으로 인한 카리나의 피해를 올바른 방식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터프 부츠는 상대의 스킬 공격에 대한 군중 제어(CC) 효과를 30% 감소시키는 고유한 패시브(포티튜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터프 부츠는 Bloody Retribution을 사용할 때 3초 동안 미니언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Karina Tank는 Tough Boots를 사용하여 마법에 대한 저항을 높이고 Karina가받는 군중 제어 효과를 줄입니다. 터프 부츠를 사용하면 더 뚱뚱해지고 한타에서 더 오래 버틸 수 있습니다.

또한 아케인 부츠와 같은 다른 신발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데미지를 높이거나 적에게 물리적 영웅이 많은 경우 워리어 부츠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Retribution 옵션의 경우 Bloody Retribution은 Karina와 같은 탱크 정글에 가장 적합한 선택입니다. HP를 더 많이 흡수하여 평소보다 두껍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골동품 흉갑

카리나의 빌드 아이템
골동품 큐리아스

이 아이템은 순수 탱크 영웅들에게 그다지 인기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에게는 골동품 흉갑 HP, 물리적 방어력 및 체력 재생을 높이는 것 외에도 Karina Tank 빌드 아이템에 매우 중요합니다.

앤티크 흉갑에는 상대의 물리 공격을 영원히 24% 감소시킬 수 있는 패시브 효과도 있습니다. 이로써 그는 대사수 파이터 어쌔신이 되었다.

찬란한 갑옷

카리나의 빌드 아이템
찬란한 갑옷

찬란한 갑옷 카리나 탱크의 빌드 아이템이 상대 마법사의 공격을 견딜 수 있도록 마법 방어력을 높이는 것도 중요합니다. Radiant Armor는 950 HP, 12 HP Rain, 52 Magic Defense에 속성을 추가하고 60 Magic Defense를 추가하는 패시브 효과가 있습니다. 

Radiant Armor는 방어 아이템으로 850 HP, 6 Regeneration HP, 45 Magic Defense의 속성을 추가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영웅 레벨이 상승할 때 추가적인 마법 피해 감소를 제공할 수 있는 패시브 능력인 홀리 블레싱도 있습니다.

특성과 패시브 효과로 볼 때 Radiant Armor는 Magic DMG 기반 영웅 공격을 방지하기 위해 Hero Tank/Support에 사용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적으로부터 받는 마법 공격이 매우 크게 감소합니다.

무자비한 흉갑

카리나의 빌드 아이템
BFB

그를 더 두껍게 만들기 위해 Bruteforce 흉갑이라는 아이템을 사용하여 HP 770, 물리 방어력 45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이동 속도를 최대 10%,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을 최대 20까지 증가시킬 수 있는 패시브 효과가 있습니다. 포인트들.

여분의 HP Brute Force 흉갑은 크지 않지만 우리 갱단에 피를 더하기에는 충분합니다. +45 Physical Defense: 이 아이템의 갑옷은 고유한 의무를 사용하면 더 커질 수 있습니다.

덕분에 우리가 사용하는 영웅들은 갑옷이 더 강해질 것입니다. 이 Brute Force 흉갑의 패시브는 스킬을 기본 공격으로 사용할 때마다 이동 속도가 3% 증가하고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이 4포인트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ro Karina ML 사용법, 팀 캐리!

저주받은 투구

카리나의 빌드 아이템
저주받은 투구

이 아이템은 게임 시작 시 자신의 방어력을 높일 수 있는 방어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25 마법 방어력과 +1200 HP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는 기본 능력치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주받은 투구 아이템에는 1.5% Max Max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제공할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Burning Soul)가 있어 적 영웅을 주변에 유지하고 미니언에게 피해를 10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Cursed Helmet은 Mobile Legends의 방어 아이템으로 상대에게 거의 피해를 주지 않는 전형적인 탱크 영웅과 매우 잘 어울립니다. 이 아이템은 이 아이템의 패시브 스킬이 실제로 그것을 지원하기 때문에 고통 데미지가 있는 탱크 영웅이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Cursed Helmet은 좋은 게임 플레이 효과 때문에 요즘 자주 사용됩니다. 저주받은 투구는 공격자가 탱크를 사용해도 확실히 더 빠르게 손을 흔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카운터 Zhask 5개

위는 Mobile Legends 시즌 27의 Karina Tank 빌드 아이템에 대한 가이드 및 권장 사항입니다. 다른 게임에 대한 정보를 얻고 다른 흥미로운 업데이트를 보려면 VCGamers의 Instagram을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