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Akai Revamp의 Counter Hero입니다.

쿵푸 팬더 x ml

얼마 전 Akai Revamp의 존재는 그를 더욱 사납고 미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의 영웅 카운터로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Akai는 어제 2022년 4월 패치 업데이트에서 Moonton으로부터 큰 변경 사항을 받은 후 강력한 능력을 가진 Mobile Legends의 탱크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Akai의 개편에 새로운 모습을 제공하고 기술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Moonton 측에서 얻은 변형 능력 중 하나는 Tai Chi라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Akai 개편은 Mark에게 기본 공격을 부여하여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다른 많은 방패를 즐겨찾기에 추가하십시오.

그래서 이 기사에서는 게임 업데이트인 Akai revamp Mobile Legends 시즌 24에 맞서 싸울 최고의 영웅들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영웅 목록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까? 즉시 다음 기사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Akai Revamp와 싸울 최고의 영웅

나나

아카이 개편
나나

Akai의 첫 번째 개편에 대항하는 최고의 영웅은 Nana입니다. 이 지원/마법사 영웅은 상대 팀, 특히 사용자를 방해하는 군중 통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 2 나나(몰리나 스무치)는 자동으로 가장 가까운 적을 쫓는 몰리나에 함정을 놓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상이 이 함정에 맞으면 1.5초 동안 대상의 속도를 50% 감소시키고 마법 방어력을 25% 감소시키는 동시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의 존재는 팀 전투가 발생할 때 그의 움직임을 더 제한할 것입니다.

루녹스

아카이 개편
루녹스

다음 개편에서 Akai에 대한 최고의 영웅은 루녹스. 마법사 영웅으로서 Lunox는 자신의 최고 기술(Order and Chaos)을 사용하여 막대한 피해를 입힘으로써만 방어를 돌파할 수 있습니다.

제대로 된 루녹스 공격을 위한 가장 중요한 조건은 먼저 루녹스 2(카오스 어썰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스킬 2가 활성화되면 Lunox는 그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발리어

아카이 개편
발리어

Valir는 처음 사용할 때 청소와 같은 효과를 가진 궁극의 스킬을 가진 위장 영웅 중 하나입니다. Valir는 모든 디버프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Valir를 처리하기 위해 그는 Akai의 개편이 올 때 두 번째 반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alir는 적 팀에 둔화 및 밀쳐내기 효과를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팀 동료를 공격하기 더욱 어렵게 만드는 Crowd Control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Valir는 Vegane Flame이라는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공격에서 모든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Akai는 팀 전투가 발생할 때 Valir의 움직임을 멈추기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Valir 빌드 아이템, 모두 불에 휩싸입니다!

디기

아카이 개편
디기

Diggie는 모든 디버프를 제거하는 완벽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궁극적인 기술은 팀원이 자신의 군대를 빠르게 제어할 수 없도록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이 두 가지 기술을 사용하여 적절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Akai revamp는 스킨 2가 던져졌을 때 Crowd Control에 맞았고 Mobile Legends에서 자신의 움직임을 방해하는 지점까지 후퇴했습니다.

Diggie는 몇 초 동안 모든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되기 때문에 가장 치명적인 군중 제어 능력을 가진 Akai에 대해 Diggie의 궁극기(Time Journey)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Immune을 얻는 것 외에도 Diggie는 Akai의 많은 피해를 흡수하고 이동 속도를 50% 증가시킬 수 있는 추가 실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Diggie는 더 민첩하게 움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추천하는 최강 카운터 베일 아이템

캐리

아카이 개편
캐리

Mobile Legends의 모든 탱크 영웅의 상대인 Karrie 외에도 Karrie는 매우 강력한 사격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 영웅은 Akai의 개선된 갑옷 방어를 관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빠른 공격 속도와 10회 공격마다 실제로 피해를 입히는 능력 덕분에 Karrie의 영웅은 상대의 HP를 빠르게 파괴하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Kari는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진정한 영웅입니다.

Karrie는 특히 게임의 마지막 단계에 들어갈 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Meta Tanks가 쉽게 카운터할 수 있는 Marksman 영웅 중 하나입니다.

Karrie의 패시브 스킬(Lightwheel Mark)은 Akai 최대 HP의 8% -12%의 True Damage를 입힐 수 있습니다. Karrie를 공격하고 Akai revamp를 즉시 죽이십시오.

Akai는 팬더 형태의 Mobile Legends 탱크 영웅 중 하나입니다. 기본 공격을 더욱 고통스럽게 만드는 두 번째 스킬의 영향으로 자신도 막대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그의 궁극적인 기술은 영웅의 가장 중요한 무기입니다. Mobile Legends에는 이러한 영웅 칩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 자신은 다르며 영웅적인 상대의 도움으로 게임에서 쉽게 패배할 수 있습니다. Akai는 모든 기술이 상대의 영웅을 쉽게 취소할 수 있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따라서 최종 선택 시 이 영웅을 사용하여 나쁜 상대 영웅이 없도록 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영웅 아카이의 5가지 약점과 극복 방법!

모바일 레전드 2022에서 개편된 영웅 카운터 아카이에 대한 설명입니다. 게임에서 그를 빨리 이기고 싶다면 위의 모바일 전설 영웅을 사용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