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모바일 레전드의 영웅 포베우스의 장점

잉여 영웅 포베우스

Phoveus 영웅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당신이 봐야 할 것. 저게 뭐야? 이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Phoveus는 현재 META Mobile Legends에서 거의 모든 암살자 영웅과 싸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Mobile Legends의 독특한 파이터입니다. 그리고 Mobile Legends에서 Phoveus 영웅의 강점을 찾고 있다면 이 기사를 끝까지 읽으십시오.

이전에는 자신이 모바일 레전드 게임의 106번째 영웅이었습니다. 그는 Moonton에서 Gloo로 석방 된 영웅이되었습니다. 그의 능력은 매우 독특하며 일반적으로 전투기 영웅과 같은 큰 몸을 가지고 있으며 실제로 마법 피해를 입 힙니다.

키가 크고 무서운 전사 영웅이 물리 피해보다 마법 피해를 입는 경우는 드뭅니다. 하지만 그 모든 것이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 영웅을 플레이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Hero Phoveus MLBB의 강점 목록

이 영웅을 배우는 것에 대해 여전히 확신이 없고 혼란스러워하는 Vicigers 친구들을 위해 Mobile Legends 게임에서 Phoveus 영웅의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당신이 관심을 갖도록 보장합니다.

민첩한 영웅과 싸울 최고의 영웅

잉여 영웅 포베우스
민첩한 영웅

이미 알고 있듯이 그는 현재 META Mobile Legends의 모든 암살자 영웅에 대한 완벽한 카운터입니다. 왜요? 근처에 번쩍이는 적 영웅에게 순간이동하는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아무리 민첩한 어쌔신이라도 전장 구석구석까지 추격할 수 있기 때문에 상대할 승산이 없다.

매우 높은 버스트 데미지

잉여 영웅 포베우스
버스트 데미지

두 번째 포베우스 영웅의 강점은 다른 영웅에 비해 매우 높은 버스트 데미지입니다. Mobile Legends에서 Assassins에 대한 특별한 카운터가 되는 또 다른 이유는 막대한 버스트 데미지를 생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핵심 아이템이 있으면 몇 번의 안타만으로 목표물을 끝낼 수 있습니다.

그는 초기 경기에서 큰 피해를 입히며, 이러한 이점으로 인해 전쟁 중에 상대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그는 두 가지 이유로 초기 경기에서 큰 데미지를 입습니다. 첫 번째는 이 영웅이 매우 치명적인 유일한 스킬이기 때문에 두 번째로 이 영웅은 마법 유형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마법 유형 피해는 영웅 마법사 피해입니다. 이 유형의 피해는 방어 물품을 갖추는 것이 목표가 아니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매우 강력합니다. 유일한 스킬(Malefic Terro)에서는 세 번 중첩될 수 있지만, 많은 피해를 입은 대상은 반드시 죽임을 당합니다.

성가신 하드 CC 있음

유출된 히어로바 히어로 포베스루 ml스킬 1 멜리사의 장점
CC

Phoveus의 강점 중 하나는 그의 CC인 Astaros Eye로, 팀전에서 상대를 정말 짜증나게 할 수 있습니다. Astaros의 눈은 모든 적을 자신의 중심으로 끌어당길 수 있게 해줍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대상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반면 적은 잠시 동안 이동을 어렵게 만듭니다.

짧은 스킬 쿨다운

잉여 영웅 포베우스
CD

포베우스 영웅의 또 다른 장점은 상대적으로 짧은 쿨타임 스킬로 팀전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스킬이다. 그 외에도 그의 패시브는 적 영웅이 주변에서 점멸 또는 돌진을 사용할 때 모든 재사용 대기 시간을 1초 줄입니다.

Phoveus는 매우 민첩합니다. 이 이점으로 인해 상대방을 잠그거나 쉽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는 하나의 능력과 프로브 덕분에 매우 민첩하며, 이 두 번째 스킬은 깜박이는 효과와 이동 속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기술인 (Malefic Terro)에서는 이 능력이 대상과 관련이 있을 때 이동 속도가 3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그런 다음 프로브 능력(악마의 힘)에서 8미터를 목표로 점프할 수 있지만 안타깝게도 이 스킬은 번쩍이는 상대 영웅의 움직임을 막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이 모든 능력으로 상대방은 실제로 움직일 수 없습니다.

높은 내구성

잉여 영웅 포베우스
내구성

그는 높은 지구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 이점을 통해 전쟁 중에 죽이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야만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이점은 많은 양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보호막을 제공하는 그의 두 번째 기술로 얻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스킬 영역인 (말레픽 테로)는 무기를 땅에 박아 275(+ 총 마법력의 100%) 피해를 입히고 0(+ 총 마법력의 60%)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8 총 HP의 백분율) .

그런 다음 궁극기(악마의 힘)에서 마지막으로 목표에 도달하여 380의 피해(+150% 총 마법력)를 입히고 200(+50% 총 마법력)(+6% 총 마법력)의 피해 흡수 보호막을 제공합니다. ) (+6% 총 마법력). 이 스킬을 사용하면 지도를 열고 전쟁을 벌이는 데 주저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Phoveus 게임 플레이 팁

사용하기 쉬운

잉여 영웅 포베우스
포베우스

마지막 Phoveus 영웅의 장점은 사용하기 매우 쉽고 초보자에게 정말 적합합니다. Phoveus는 매우 단순한 영웅입니다. 그가 가진 기술을 사용할 때 빠른 손가락 속도와 강한 본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을 사용할 때 당신이 지배해야 할 것은 위치뿐이며, 그것을 사용할 때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먹어봐!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포베우스 빌드 아이템

이것이 Mobile Legends에서 Phoveus 영웅의 장점 중 일부였습니다. 이 모든 기술을 가지고 그가 순위 모드에서 논쟁의 뼈대가 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배우는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