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o FF vs Alok vs Chrono 캐릭터: 2022년 4월에는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FF 이벤트 맥스

2022년 4월에는 어떤 것이 더 좋을까요? 여기에서는 Otho FF vs Alok vs Chrono 캐릭터 간의 기술을 비교합니다.

최고의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프리파이어, 캐릭터 Otho FF, DJ Alok 및 Chrono는 무시할 수 없습니다. 기본 수준에서도 그들의 능력은 팀원에게 훌륭한 전술적 지원을 제공하고 전투의 흐름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최고로 눈에 띄는 것은 단 하나뿐입니다.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개별 플레이어에게 더 적합한 캐릭터가 결정되지만, 능력의 유용성이 주요 결정 요소입니다. 그들이 Booyah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정도는 그들을 서로 구별할 것입니다. 그렇게 말하면 어떤 캐릭터가 최고인지 확인할 때입니다.

Otho FF, DJ Alok, Chrono의 캐릭터 스킬 비교

캐릭터 Otho FF, Chrono 및 DJ Alok은 Free Fire에서 가장 인기 있는 활성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다음은 초보 플레이어가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것을 평가하기 위해 세 가지 능력을 비교한 것입니다.

오토 FF 캐릭터

오토 FF 캐릭터
오토

Otho FF의 캐릭터는 Free Fire의 새로운 캐릭터 중 하나일 수 있지만 전투 상황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그의 능력인 Memory Mist는 전장에서 적을 사냥하는 데 적합합니다. 적을 기절시키면 반경 25미터 내의 다른 적들의 위치가 드러납니다. 이 정보는 나머지 팀과도 공유됩니다.

Otho의 패시브 능력은 Memory Mist이며 플레이어가 적을 죽인 후 근처에 있는 다른 적의 위치가 드러납니다. 커버된 거리는 25미터입니다.

전투에서 상대를 찾을 수 있으면 플레이어와 부대가 보다 효과적으로 싸울 수 있습니다. 그들은 더 빨리 좋은 사격 위치에 도달할 수 있고 어느 정도는 적의 일반적인 방향으로 사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팀이 기습 당할 가능성을 제거함으로써 상황을 파악하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알록

오토 FF 캐릭터
DJ 알록

프리파이어에서 효용가치가 높은 캐릭터로는 DJ 알록이 최고다. 그의 능력인 Drop The Beat는 플레이어와 팀원 모두에게 놀라운 버프를 제공합니다.

활성화되면 반경 5m 이내의 아군은 10% 더 빠르게 이동하고 부상을 입으면 초당 5HP를 회복합니다. 이 능력은 사용 후 쿨다운에 45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이 스킬은 5초 동안 초당 5 HP를 회복하고 이동 및 달리기 속도를 10% 증가시킵니다.

그의 능력이 얼마나 유용한지를 감안할 때 이 캐릭터는 종종 분대의 중추로 간주됩니다. 그가 전투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한 분대 전체가 살아남을 수 있는 전투 기회를 가졌습니다.

DJ Alok은 지원 역할에서 가장 잘 사용되지만 플레이어는 그를 공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능력을 약간 조정하면 쉽게 적 분대를 상대할 수 있습니다.

크로노

오토 FF 캐릭터
크로노

Chrono의 전성기는 끝났지만 그는 쓸모없는 것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그녀의 능력인 타임 터너는 여전히 약간의 전투가 남아 있으며 치열한 전투 상황에서 탁월한 방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800개의 체력을 가진 뚫을 수 없는 역장이 생성됩니다. 한 번 사용하면 4초 동안 지속되며 사용 후 냉각되는 데 180초가 걸립니다.

이 스킬은 3초 동안 지속되며 600 데미지를 막는 역장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또한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를 5% 증가시킵니다.

짧은 사용 시간과 긴 재사용 대기 시간에도 불구하고 이 방어 장벽은 Free Fire에서 가장 강력합니다. 포스 필드에 들어가면 플레이어는 사방에서 보호되며 무시무시한 M82B도 통과할 수 없습니다. 동시에 그들은 외부의 상대를 쏠 수 없습니다.

모든 능력은 최소 캐릭터 레벨입니다. 캐릭터의 레벨을 올려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lok vs Elite Hayato vs A124 FF: 초보자에게 더 나은 것은 무엇입니까?

결론, 초보자에게 가장 적합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오토 FF 캐릭터
DJ 알록

모든 것을 고려할 때 Otho FF와 Chrono 캐릭터는 Free Fire에서 신뢰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그들은 둘 다 전투에서 전체 팀을 돕는 지원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용성과 전투 상황에서의 사용성 면에서 DJ 알록은 대체할 수 없다.

그의 가장 좋은 점은 기본 레벨에서도 그의 능력이 대부분의 캐릭터보다 강하다는 것입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45초로 설정되어 있으므로 다이아몬드 599개 비용이 충분히 가치가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DJ Alok을 사용하여 마스터하면 게임의 다른 캐릭터는 그렇게 좋지 않을 것입니다.

DJ Alok은 Otho보다 실력이 더 강하고 다양하기 때문에 더 나은 선택입니다. 또한 Memory Mist는 공격적인 플레이어만 사용할 수 있는 반면 Drop the Beat는 모든 유형의 플레이 스타일과 호환됩니다.

크로노가 두 번 너프를 받지 않았더라면 더 나은 선택이었을 것입니다. 다재다능하지만 쿨타임이 높아 DJ 알록과 비교하면 지는 편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Alok vs Elite Hayato vs A124 FF: 초보자에게 더 나은 것은 무엇입니까?

따라서 캐릭터 Otho FF, DJ Alok 및 Chrono 간의 기술 비교. 따라서 2022년 4월 초보 플레이어에게 누가 최고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