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초보자를 위한 6가지 최고의 FF 무기 콤보

FF 무기 콤보

초보자이고 이제 막 게임을 시작한 경우 프리파이어, 2022년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무기 콤보에 대한 6가지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고유한 특성을 지닌 Garena에는 플레이어가 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FF 무기가 있습니다. 일부는 근접 전투에서 치명적이지만 일부는 원거리 전투 전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따라서 서로 다른 상황에서 서로 다른 역할을 합니다.

다양한 범위, 플레이 스타일 및 게임 모드에 대해 이러한 FF 무기를 일치시키는 것은 전문적인 Free Fire 플레이어를 대표합니다. 그러나 많은 초보자들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FF 무기 콤보를 얻는 것은 어려운 작업입니다.

분석적으로 많은 게임을 플레이하면 확실히 최고의 FF 무기 콤보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즉,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다음 섹션을 건너뛰고 전투에서 유용할 수 있는 엄선된 FF 무기 콤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FF 무기 콤보 목록

파마스 + MAG-7

FF 무기 콤보
파마스

FAMAS는 한 번에 세 발의 총알을 발사하여 중장거리 전투에서 치명적입니다. 이 돌격소총(AR)은 업그레이드 칩을 사용하여 더 강력한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더 정확한 샷을 위해 스코프 인과 아웃으로 총알을 쏘는 것입니다.

만족스러운 손상으로 MAG-7은 Free Fire Shotgun 범주에서 가장 높은 정확도를 보입니다. 이 무기는 근거리에서 유용한 무기이며 게이머는 이 FF 무기 콤보로 꽤 좋은 이동 속도를 가질 수 있습니다.

8월+M1014

FF 무기 콤보
8월

AUG는 Free Fire 커뮤니티에서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AR 중 하나입니다. 높은 연사력과 이동 속도, 상당한 데미지로 전투에서 강력한 무기가 됩니다.

M1014는 데미지가 매우 높지만 재장전 속도가 매우 느립니다. 이것이 참을성 없는 플레이어에게 종종 좌절감을 주는 이유입니다. 산탄총은 근접 전투에 가장 적합할 수 있습니다.

이 FF 무기 콤보는 많은 사용자에게 생소할 수 있지만 손상과 발사 속도 측면의 적절한 균형으로 적을 연마하는 데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M1014와 AUG 듀오는 매우 드물지만 중장거리에서 라이벌에게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M1014는 중요한 산탄총이며 단 두 발로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SVD 라이플은 데미지가 높고 사거리가 길며 AUG 라이플은 대략 중간 범위에 있는 적을 휘두르는 데 유용합니다. 또한 적에게 만족스러운 피해를줍니다.

그로자 + MP40

FF 무기 콤보
MP40

Groza의 더 높은 사거리와 발사 속도는 게이머에게 가장 매력적인 속성 중 두 가지이며 AR이 대부분의 Free Fire에서 최고로 선정되는 주된 이유일 것입니다.

MP40은 해당 범주에서 가장 높은 발사 속도를 가지고 있어 가장 치명적인 기관단총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이동 속도가 더 빨라 헤드샷을 드래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콤보는 랭크 BR 매치로 유명합니다.

딱따구리 + M1887

FF 무기 콤보
M1887

딱따구리는 Free Fire의 저격 소총이며 적에 대한 강력한 공격으로 유명합니다. 슈터 타이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무기 중에서 가장 높은 갑옷 관통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일 탭 건으로 더 인기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M1887은 근거리에서 치명적입니다. 그는 과도한 데미지 때문에 원샷 킬러가 될 수 있습니다. 장갑 관통력을 가진 유일한 산탄총입니다. 적의 입장에서 보면 콤보가 가장 위험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상대가 멀리 있을 때 이 무기의 높은 사거리와 데미지 때문에 딱따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M1887은 사거리가 짧기 때문에 적군이 가까이 있을 때 재앙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조합을 통해 플레이어는 근거리 및 원거리에서 적을 쏠 수 있습니다.

AWM + MP5

FF 무기 콤보
MP5

AWM은 아마도 Free Fire에서 가장 유명한 저격수일 것입니다. 큰 데미지로 적을 한 방에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유명한 저격수로 고정된 상대를 목표로 삼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일입니다.

SMG, MP5는 더 높은 안정성과 높은 연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장거리에서는 많은 일을 할 수 없으므로 AWM과의 콤보가 저격수 플레이어에게 가장 적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크레이지 아비스! 당신이 알아야 할 5가지 고통스러운 FF 무기!

AK+M1887

FF 무기 콤보
M1887

AK와 M1887의 조합은 전장에서 매우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AK는 사거리가 적당하고 데미지가 높은 반면 M1887은 중거리 및 단거리에서 가장 좋고 데미지가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프로 선수들은 이 AK와 M1887의 조합을 선호하는데, 이는 높은 데미지 외에도 이 콤보가 좋은 연사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시다시피 하나의 무기로 원거리와 근거리에서 적과 경쟁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고의 무기 조합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니 다음에 Free Fire에서 전장에 갈 때마다 이 특별한 조합을 시도해보세요.

무기 속성은 Garena의 공식 소스에서 가져왔습니다. 또한 이 글은 전적으로 작성자의 의견을 반영한 것입니다. 위의 FF무기 콤보 추천을 아직 초보인 분들을 위한 참고자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 OB33의 7가지 최고의 프리파이어 맥스 무기 콤보

VCGamers에서만 다이아몬드와 UC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흥미로운 프로모션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