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 최강의 영웅, 랭킹에 딱!

무료 스팀 게임

Dota 2에는 다음을 수행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영웅이 많이 있습니다. 순위 경기 아니면 그냥 친구들과 놀아요. Dota 2의 많은 영웅에 관해서는 플레이어로서 각 영웅의 역할과 기능을 알아야 팀을 위해 이 영웅을 적절하고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타 2

Dota 2는 장르별 게임입니다.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MOBA)에서 개발 및 게시 밸브. 게임 플레이에서 Dota 2는 두 팀 사이에서 진행되며, 각 팀은 기지를 지키고 적 기지를 파괴하기 위해 각자의 영웅을 연기할 5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됩니다.

특정 시간에 Dota 2는 종종 업그레이드에 유용한 패치를 만듭니다.업그레이드 영웅, 아이템 등 게임과 관련된 모든 것 따라서 Dota 2의 최신 패치는 항상 Dota 2 팬과 플레이어가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른 MOBA 게임과 마찬가지로 Dota 2에는 랭킹 매치에 사용할 때 매우 강력한 영웅이 있습니다. 하지만 명심하세요. Dota 2의 가장 강력한 영웅은 성공할 수 있고 올바른 아이템으로 만들어지고 그것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어 덕분에 강해질 수 있습니다.

VCGamers는 이 글을 통해 당신에게 어울리는 도타 최강의 영웅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읽기: 완전히 필링 $VCG 질문, VCGamers x CryptoSRoom, 커뮤니티 토크 개최

흑마법사

가장 강한 영웅
흑마법사 도타 2

Dota 2의 영웅 중 한 명인 Warlock은 뛰어난 팀 전투 기술과 450 유닛 반경 내의 모든 유닛에 적용되는 W를 증가시키는 강력한 Shard Aghanim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스킬은 보너스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이동 속도 10%를 팀에 제공하고 적의 속도를 10%만큼 늦출 수 있습니다.

레인에서 워록의 임무는 캐리 뒤에 서서 적을 괴롭히고 팀의 세이프 라이너를 치료하는 것입니다. 레벨 1에서 많은 것을 할 수 없지만 레벨 2 또는 3(Juggernaut 또는 Lifestealer와 같은)이 강한 사람과 라인을 연결하는 경우 레벨 1의 Fatal Bonds 스킬이 레인을 밀어서 레벨 2에 도달하기 전에 레벨 2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적; 그런 다음 인출할 수 있으며 레벨 3으로 이동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이렇게 하겠지만 적이 누구인지 여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Legion을 얻으면 치유하려는 물고기와 Spectre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진흙 투성이의 기묘한 모험 Genshin Impact 이벤트 완전 가이드

켄타우로스 워러너

가장 강한 영웅
켄타우로스 워러너

 

Centaur Warrunner는 Dota 2에서 거대하고 거의 죽일 수 없는 영웅 중 한 명입니다. 이 영웅은 차선에서 플레이할 수 있고 공격적이며 차선을 밀고 적 영웅이 당신에게 반응하도록 강요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면 궁극기를 활용하고 팀이 함께 플레이하도록 장려할 수도 있습니다. 레인에 있을 때 Hoof Stomp 스킬을 먼저 빌드한 다음 Retaliate에 2포인트, Double Edge 스킬에 1포인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궁극기를 얻었을 때 상황이 나빠 보이면 궁극기를 사용하여 싸움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후퇴하거나 팀원들과 재편성하려는 경우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갭 클로저.

또한 읽기: Rainbow Six 모바일 게임 플레이에 대해 알아봅시다!

에서 가장 강한 영웅
퍽 도타 2

룬 컨트롤은 현재 패치에서 매우 중요한 스킬이고, 퍽은 그것에 능한 영웅입니다. 레인에 있을 때는 병을 구하고 Illusory Orb를 사용하여 장거리 크립을 보호해야 합니다.

Puck을 구축하려는 경우 매우 유연합니다. 즉, 초기 Phase Shift에서 포인트를 원하는 경우 Illusory Orb를 최대화하고 Waning Rift를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궁극기를 얻은 후에는 측면 차선에서 쉽게 회전하고 죽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당신의 지원을 받아 적의 미드라이너를 죽일 수도 있고, 좋은 룬이 있다면 혼자서도 할 수 있습니다.

현상금 사냥꾼

현상금 사냥꾼

현상금 사냥꾼은 레인을 돌아다니며 적 영웅의 골칫거리가 되기에 완벽한 영웅입니다. Warlock과 마찬가지로 Aghanim의 Shard의 Bounty Hunter 스킬은 현재 패치에서 그를 좋은 선택으로 만드는 스킬입니다.

이 기술은 Shadow Walk가 당신에게 줄 수 있습니다. 손상 감소 35%의 경우 투명 상태일 때 공격할 때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두려움 없이 언덕으로 밀고 들어가 조정력이 부족한 적을 처벌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레인에 있는 동안 쿨타임에서 지나다로 적을 때리고, 레인에 들어오고 나가고, 당김을 방지하고, 작은 해충처럼 상대의 지원일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서바이벌 게임 추천, 재미 보장!

저거넛

저거너트 도타 2

Juggernaut는 Dota 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중 하나이며 선택하기에 매우 안전한 영웅입니다. 두 번째 단계를 선택하면 거의 모든 게임에서 저거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Juggetnaut는 완벽한 게임을 제공하는 1 대 5를 플레이할 수 있는 유형의 영웅은 아니지만, 이 영웅은 자신의 임무를 수행할 것이며 어떤 유형의 게임을 플레이하든 Juggetnaut는 매우 좋은 기본 공격 시간을 가지고 있어 라인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잘.

이 영웅을 사용할 때 블레이드 퓨리 스킬을 먼저 사용해야 하며, 그런 다음 E에 1점, 블레이드 퓨리에 1점을 더 사용할 수 있으며 힐링 워드 스킬을 잊지 마십시오.

Juggernaut를 사용할 때 Healing Ward를 적절하게 미세화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그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불쌍한 작은 녀석에게 먹이를 주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