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i-Mage Dota 2 2022 빌드 추천!

안티이미지

Antiimage는 Dota 2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영웅 중 하나이며 Dota 2에서 최고의 하드 캐리입니다.짓다 Anti-Mage, Vicigers는 사용하는 Anti-Mage가 전투에서 치명적이 되도록 스킬, 아이템 등 여러 측면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항마사

Anti-Mage는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는 Dota 2의 영웅 중 하나입니다. 도타 2 캐쥬얼 플레이어부터 프로 플레이어까지. Antiimage 자체는 Dota 2에서 경기나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 팀을 '운반'하는 것이 임무인 Dota 2의 하드 캐리 유형 영웅입니다.

Hard Carry로서의 Anti-Mage는 팀 전투 또는 푸시 타워에서 게임 후반에 매우 크고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물론 하드캐리형 영웅이기 때문에 안티이미지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들은 게임 초반에 경험치와 골드 획득을 우선시해야 합니다.

Anti-Mage는 사용하면 매우 치명적이며 적을 위협할 수 있는 많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주의할 점은 비시저스가 이 영웅을 사용한다면짓다 이 영웅이 싸울 때 두려운 영웅이 되도록 신중하게.

VCGamers는 이 글을 통해 앤티이미지를 치명적인 하드캐리로 만들기 위한 Vicigers의 팁을 알려줄 것이다.

또한 읽기: 트렌드 및 조회수 IG 필터 2022

아이템 빌드 가이드

안티이미지
안티 메이지 Dota 2

Anti-Mage를 사용할 때 고려해야 할 많은 항목 선택이 있습니다. Anti-Mage를 사용할 때 다음 항목을 사용하고 빌드해야 합니다.

  1. Stout Shield: 이 아이템은 적들이 타워 아래에서 당신을 공격할 때 괴롭힘을 최소화하고 엄청난 크립 손상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Queling Blade: 이 아이템은 다음의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튼튼한 방패, 나쁜 선택은 아니지만 방패없이 잘 방어하는 방법을 배우고 가져가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튼튼한 방패.
  3. 민첩성 슬리퍼: 민첩성 영웅에게 좋은 스탯 아이템이며 튼튼한 방패와 함께 시작 아이템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아이템은 방패에서 150골드만 줍니다.
  4. 탱고와 치유의 고약 : 당연히 항마사 영웅을 사용할 때 필수 아이템입니다.
  5. 무쇠 가지 : 탱고, 치유의 고약과 마찬가지로 항마사 사용 시 필수 아이템이기도 하다.

그러나 기억해야 할 점은 Vicigers가 이러한 모든 항목을 한 번에 구입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특정 상황과 조건에 따라 어떤 항목을 선택해야 하는지 현명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아우라파이어의 새로운 트레이너가 여기 있습니다

인 레인

안티이미지
항마사

아이템뿐만 아니라 이 영웅을 사용할 때는 In Lane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다음은 In Lane Anti-Mage입니다.

  1. Ring of Health: Battlefury에 구축할 수 있으며 주로 오프라이너를 사용하는 적에 대한 차선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차선 재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속도의 부츠: 2개의 다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2개의 부츠를 구입하는 것은 Anti-mage에게 그의 욜로 레벨을 공격하는 것 외에는 이점이 없으므로 그를 사용할 때 하나만 필요할 수 있습니다.
  3. 파워 트레드: 항마사를 위한 최고의 부츠입니다. 업그레이드 이것은 시간에서 전투 95%를 완료하기 전에.
  4. Poor Man's Shield: Anti-Mage를 사용하는 경우 당연히 필요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패 강한 것.
또한 읽기: 5 가장 아름다운 Evos BA,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만드십시오!

게임 중반

안티이미지
항마사

Mid Game은 또한 Dota 2에서 주의해야 할 사항입니다. Anti-Mage를 위한 최고의 Mid Game은 다음과 같습니다.

  1. Battle Fury: 이것은 여러분을 도울 수 있습니다 농업 더 빠르고, 더 빨리 밀고, 견고한 피해를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어떤 재생성 정글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가장 빠른 시간은 모든 cs와 2개의 towet를 얻는다면 10분이지만 freefarm 트레일의 평균은 battlefury와 밟기의 경우 15분입니다. 그때 얻을 수 없다면 적어도 20분 이내에 얻으려고 노력하십시오.
  2. 만타 스타일: 여러분에게 줄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 공격 속도, HP 및 환상적인 활성. 이것을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침묵 및 다양한 디버프를 제거하고, 발사체를 피하고, 타워를 밀거나 사람들과 싸울 때 데미지 출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3.  Town Portal Scroll: 특히 게임의 이 시점에서 이것을 항상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하지만 고강도 게임이나 진지한 게임에서는 항상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기: 지금 플레이할 수 있는 추천 브라우저 게임!

방어

항마사

공격뿐만 아니라 방어할 때도 항마사를 고려해야 한다. 다음은 Anti-Mage에 대한 방어 빌드 권장 사항입니다.

  1. Black King Bar: 이것은 Anti-Mage를 사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마법 기절과 같은 모든 것.
  2. 블라드미르의 제안: 이로부터 생명력을 훔치면 게임 중반에 안티 메이지의 방어 능력이 크게 증가하고, 오라 갑옷은 타워를 더 쉽게 밀고 마나 재생을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이점은 현재 아이템에 따라 솔로 로쉬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20분 표시 아래에서 vlads+battlefury+treads로 로쉬를 솔로할 수 있으며, 여기에 yasha를 추가하면 30분 동안 로쉬를 솔로로 할 수 있습니다.
  3. Heart of Tarrasque: 이것은 많은 HP와 좋은 재생을 제공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BKB 또는 Vlads는 훨씬 더 비용 효율적이지만 OD와 같은 영웅의 많은 순수한 손상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경우 유용합니다. 이 아이템은 사용이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새로운 Anti-Mage 플레이어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