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gs Domino Island와 유사한 Boss Domino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안녕 비시저스, 이번에는 보스 도미노 게임을 리뷰하겠습니다. 언뜻 보면 이름이 힉스 도미노 아일랜드와 비슷해 보이지만 이 두 게임은 같은 것인가, 다른 것인가? 다르다면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우리 모두는 이 게임에 많은 팬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는 이 게임을 다운로드한 플레이어 수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그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예, 이 게임은 10만 번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구글 플레이. 그럼 좀 더 자세한 이야기를 해보자. 계략 이것!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저렴한 힉스 도미노 충전소, 어서!

보스 도미노에 대하여

보스 도미노 vcgamers 마켓 플레이스 충전
출처: 플레이스토어

이 게임은 다양한 계략 간단하고 편안한 게임 플레이로 플레이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 로케일.

포함된 게임 중 일부는 Domino Gaple에서 Domino Qiu Qiu까지입니다.

2023년 4월 18일에 막 출시된 이 게임은 모든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그중에는 플레이어가 무료 코인을 얻을 수 있는 금화 상품, 간단하고 매력적인 게임 디스플레이에 대한 대화형 이모티콘이 있습니다.

이 게임의 개발자는 이 게임이 오락용이며 성인 전용이라고 말합니다. 따라서 18세 미만의 사용자는 플레이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게임 개발사는 이 게임이 도박이나 금전이나 상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강조했습니다.

보스 도미노와 힉스 도미노 아일랜드의 차이점

겉보기에는 똑같아 보여도 게임 간에는 근본적인 차이점이 많이 있습니다. 힉스 도미노 아일랜드 그리고 보스 도미노스.

차이점이 뭐야? 보자!

계정 없음

Boss Domino에 로그인하려면 방문자로만 게임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한편 Higgs Domino에서는 Facebook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없음

방문자가 되는 것만으로도 자신의 계정과 비밀번호 없이 Boss Domino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밀번호를 잊어버릴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즉, 계정과 비밀번호를 생성하지 않고 로그인 없이 원할 때 언제든지 입장할 수 있습니다.

아즈텍

두 게임의 레이아웃과 게임은 Higgs Domino와 거의 동일합니다. N그러나 차이점은 이 게임에는 Aztec이라는 게임이 있는 반면 Higgs Domino Island에는 없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남자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6가지 게임, 너무 신나요!

보스 도미노를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는 방법

vcgamers에서 저렴한 보스 도미노를 충전하는 방법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직접 충전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찾을 수 있는 다양한 제안이 있기 때문입니다.

대안으로 다음에서 보스 도미노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쉽고 빠르게.

VCGamers Marketplace의 충전 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또한 제품 배송 시간도 레이블이 있는 상점의 경우 10분 미만으로 매우 빠릅니다. 빠른 프로세스.

VCGamers Marketplace에서 Boss Domino를 충전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 입장하십시오.
  • 탑업 카테고리 또는 검색란에 브랜드보스 도미노를 찾거나 여기를 클릭하세요;
  • ID를 입력하십시오.
  • 직접 구매를 클릭하고 결제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 결제하면 칩이 전송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힉스 도미노 칩을 원하십니까? VCGamers 애플리케이션을 검토해 봅시다!

VCGamers에서 판매하는 것은 거래 수수료가 없습니다

Boss Domino 브랜드에 대해 한 푼도 청구하지 않고 VCGamers Marketplace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VCGamers에서 판매할 때의 수익이 훨씬 더 커질 것입니다.

Btw, 이 게임은 거래 수수료가 없을 뿐만 아니라 아래 브랜드에 대해서도 무료입니다.

  1. 클래시 오브 클랜;
  2. 클래시 로얄;
  3. 로얄 도미노;
  4. 헤이데이;
  5. 가레나 언돈;
  6.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7. 가레나 프리파이어;
  8. COD 모바일;
  9. 에이서 레이서;
  10. 원신 임팩트;
  11. 환상의 탑;
  12. 포인트블랭크;
  13. PUBG 모바일;
  14. 라그나로크 오리진 글로벌;
  15. 성장토피아.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에 판매하자, 5개의 신규 브랜드 거래 수수료 무료!

그러니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거나, 거래수수료 없이 게임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