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Playstation State of Play에서 발표된 게임

Playstation State of Play 2022년 3월

소니가 방금 출시했습니다. 생중계 플레이 스테이션 플레이 상태 2022년 3월 9일 Twitch 또는 Youtube에서 재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State of Play는 이벤트입니다. 생중계 와 개념이 약간 비슷하다. 생중계 닌텐도. 

전반적으로 20분 분량의 Playstation State of Play에서는 다양한 문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계략 향후 Playstation 4 및 Playstation 5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어제 Playstation State of Play에서 발표된 게임은 무엇입니까? 이 기사에서는 어제 Playstation State of Play의 요약 결과에 대해 설명합니다.

2022년 3월 Playstation State of Play에 발표된 게임 및 업데이트

극소수

플레이스테이션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엑소프라임
극소수

회사 비디오 게임 캡콤이 출시합니다 계략 새로운 IP는 Exoprimal이라고 합니다. 

2022년 3월 Playstation State of Play에서 발표된 데뷔 발표에서는 Exoprimal이 2023년에 Playstation 4 및 Playstation 5용으로 출시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엑소프라이멀은 인간을 위협하는 공룡의 습격으로 세상이 위기에 처하게 되는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Fortex라는 자연 현상은 하늘에 어두운 원을 엽니다.

서클에서는 멸종했어야 할 공룡을 거침없이 대량 방출해 인류의 안전을 위협할 수 있다고 우려했다.

나중에 Exosuit라는 기술을 사용하여 공룡과 싸우는 병사인 Exofighter의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Exoprimal은 PC 및 Xbox 버전으로도 출시될 예정입니다. 하나는 Xbox 시리즈 X/S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올해 PC로 출시될 소문난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5종

고스트와이어 도쿄

플레이스테이션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고스트와이어 도쿄
고스트와이어 도쿄

Playstation State of Play에 발표된 다음 게임은 계략 개발자가 기다려온 계략 Tango Gameworks 및 Bethesda Softwork, Ghostwire Tokyo에서 출시. 

Ghostwire : Tokyo는 정확히 2022년 3월 25일에 Microsoft Windows 및 Playstation 5용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계략 도쿄의 모든 인간이 사라졌고 지금은 유령과 다른 신화 속 생물로 가득 차 있다고 들었습니다.

당신은 도쿄에서 일어난 무서운 사건의 진실을 찾기 위해 이 사건의 생존자 중 한 명인 아키토의 여정을 도울 것입니다.

Akito는 나중에 KK라는 이름의 유령 형사와 협력하여 여동생의 삶을 도울 것입니다.

물론 당신은 Hannya의 가면을 쓴 수수께끼의 남자와 싸울 것입니다. 계략 이것은 어제 Playstation State of Play에서 전달되었습니다.

낙원의 이방인: Final Fantasy Origins

천국의 이방인 파이널 판타지 오리진 플레이스테이션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낙원의 스트라이너 : 파이널 판타지 오리진

계략 Square Enix에서 출시한 새로운 데모를 통해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낙원의 이방인: 파이널 판타지 오리진은 계략 이를 기념하기 위해 코에이 테크모가 개발한 기념일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35번째.

어제 Playstation State of Play에서 추가로 발표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계략 2022년 3월 18일 개봉 예정입니다. 

어제 Playstation State of Play 발표에서 Playstation 4 및 Playstation 5로 출시된 것 외에도 Steam을 통해 Xbox One, Xbox Series X/S 및 Microsoft Windows에서 Stra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ieR Reincarnation Roadmap, Final Fantasy XIV 크로스 오버 이벤트가 있습니다!

욕설

플레이스테이션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포스포크
욕설

루미노스 프로덕션도 함께 축하 계략 어제 Playstation State of Play에서 발표된 계략 그들의 새 타이틀은 Forspoken입니다.

Forspoken은 뉴욕에서 일하는 여성 프레이가 갑자기 마법의 힘을 갖게 되어 마법에 걸리지만 매우 잔인한 아타라는 세계에 던져지는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당신은 평범한 회사원에서 최강의 영웅이 되기까지 프레이의 여정을 함께하게 됩니다.

Forspoken은 2022년 10월 15일에 출시되어 플레이할 예정입니다. 계략 이것은 Playstation 5 및 Microsoft Windows에 있습니다.

건담 에볼루션

플레이스테이션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건담 에볼루션
건담 에볼루션

유명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건담도 발표되었습니다. 계략 개념에 새로운 액션 슈팅 게임

계략 무료로 플레이 건담 에볼루션이라 불리는 이 FPS는 2022년 봄에 출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날짜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Playstation State of Play에서 건담 파일럿이 되어 온라인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심도 있는 전투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계략 6v6.

십대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 Cowabunga 컬렉션

플레이스테이션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틴틴 뮤턴트 닌자 터틀
십대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 Cowabunga 컬렉션

연인을 위해 계략 레트로는 반드시 기다릴 것이다 계략 이것은 인기 있는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시리즈의 출시 예정작입니다.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Cowabunga Collection은 게임을 그리워하게 만들 것입니다. 계략 레트로 8비트 및 16비트.

이 게임에는 모든 컬렉션이 포함됩니다. 계략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컬렉션에서 다양한 플랫폼 이전에.

이 컬렉션은 Konami와 Nickelodeon이 Nintendo Switch, PlayStation 4, PlayStation 5, Steam을 통한 Windows PC, Xbox One, Xbox Series X용으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게임 개발자,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기가배쉬

플레이스테이션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기가배시
기가배쉬

Gigabash는 제목입니다. 계략 다음은 Playstation State of Play에서 발표된 2022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개발자 계략 말레이시아의 인디, Passion Republic Games가 어린 시절의 꿈을 실현할 것입니다. 계략 이것.

우리는 어렸을 때 거대한 도마뱀이나 용과 싸우고 이러한 생물과 싸우는 척하는 꿈을 꾸었을 것입니다.

Gigabash는 그 환상을 실현할 것입니다. 멀티플레이어 액션 게임 이것. Gigabash는 Playstation 4 및 Playstation 5용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JoJo's Bizarre Adventure: 올스타 배틀 R

플레이스테이션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조조 비자레 어드벤쳐
JoJo's Bizarre Adventure: 올스타 배틀 R

유명한 일본 시리즈인 Jojo's Bizzare Adventure도 출연진에 합류합니다. 계략 플레이스테이션 4와 플레이스테이션 5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죠죠의 기묘한 모험 : 올스타 배틀 R 50개를 선보인다. 플레이어블 캐릭터 죠죠의 기묘한 모험 시리즈에서 액션 게임 흥미 진진합니다.

풀어 주다 계략 이것은 코믹스 출시 35주년을 기념하는 형식입니다.만화) 애니메이션 출시 10년과 함께.

또한 읽으십시오: NieR Automata 애니메이션 발표, 더 이상 소문이 아닙니다!

요미까지 트레킹

Playstation State of Play 트랙을 요미에게
요미까지 트레킹

요미로 가는 길은 계략 그런 다음 Playstation State of Play에서 릴리스를 발표했습니다.

범죄자들로부터 주변 사람들을 지키겠다는 실패한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온 사무라이의 이야기입니다.

흥미롭게도 Tracks of Yomi는 카토 마사유키, 고토 히로키 등 다양한 일본 유명 성우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Trek of Yomi는 미정의 시간으로 2022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당신은 재생할 수 있습니다 계략 이것은 나중에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Series X 및 Series S, Microsoft Windows(Steam), Xbox One. 

복귀 협동 업데이트

플레이 스테이션 상태 반환
반품

계략 리턴 어센션 발표 업데이트 어제 Playstation State of Play의 최신 소식입니다.

업데이트 3.0 계략 다양한 흥미로운 기능을 추가할 것입니다. 계략 2022년 3월 22일입니다.

당신은 재생할 수 있습니다 계략 Co-op 및 Tower of Sisyphus라는 새로운 모드에서 오르다 나중에.

이 업데이트는 무료이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어제 Playstation State of Play에서 발표된 Playstation Store를 통해 직접.

반품 자체는 3인칭 슈팅 비디오 게임 Housemarque에서 개발하고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에서 출시했습니다.

계략 테마별 심리적 공포 로그라이크 이 게임은 2021년 4월 30일 Playstaion 5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laystation 5를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할 7가지!!

디오필드 크로니클

Playstation State of Play 디오필드 크로니클
디오필드 크로니클

스퀘어 에닉스가 많이 출시하는 것 같습니다. 계략 어제 Playstation State of Play에서. 

이 일본 회사 재발매 계략 다른 시스템 전략적 플레이스테이션 4 및 플레이스테이션 5용 RPG.

계략 어제 Playstation State of Play에서 두 번째로 발표된 게임은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합니다.

DioField Chronicle은 플레이어를 전쟁에 참여시킵니다. 명예의 전쟁 왕국 간의 전쟁으로부터 나라를 지키기 위해 동화처럼 포장된 귀족들.

당신은 가능한 한 가깝게 만들어진 전쟁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장면 디오라마처럼. 

당신이 좋아한다면 계략 Koei Tecmo의 Fire Emblem: Three Houses 시리즈처럼 계략 이것.

또한 읽으십시오: 새로운 2022 적응을 얻기 위해 Fire Emblem Three Houses

발키리 엘리시움

플레이스테이션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발크리르 엘리시움
발키리 엘리시움

계략 Playstation State of Play에서 마지막으로 발표된 내용은 계략 Square Enix에서 Valkyrie Elysium이라는 제목으로 다시 출시했습니다.

계략 이것은 Square Enix가 출시한 새로운 시리즈인 Valkryie의 속편입니다.

에서 본 티저 어제 Playstation State of Play에 소개된 액션 게임 이 RPG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특징으로 합니다. 장면 아름다운 것. 당신은 싸움을 느낄 것이다 빠른 속도 그리고 전략으로 가득찬 계략 이것.

이 게임은 시간의 끝이라는 이름의 라그나로크가 세계에 다가오고 있는 고대 시대를 배경으로 합니다.  

그게 다야 계략 어제 Playstaton State of Play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아직 볼 기회가 없으신 분들을 위해 생중계 어제는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