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시즌 26 최고의 FF SMG 무기입니다.

솔로 대 스쿼드 FF

알아야 해, 이건 무기야 SMG FF 2022년 시즌 26에 가장 자주 사용됩니다. 아래에서 언급할 무기를 기록해 두십시오.

Free Fire는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무기를 제공하는 배틀로얄 게임으로, 그 중 하나는 중거리 전투에서 사용하면 SMG 유형의 무기이거나 상당한 피해를 주는 무기입니다.

SMG 무기는 다른 유형의 총기보다 손상이 적지만 최고의 FF SMG 무기는 발사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무기가 적에게 빠른 피해를 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그래서 이번 기회에 2022년 시즌 26에서 자주 사용되는 최고의 FF SMG 무기 5종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시죠? 그냥 아래로 스크롤!

최고의 FF SMG 무기 목록

CG15

FF SMG 무기
CG 15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FF SMG 무기는 CG15입니다. CG15는 장거리 전투를 사용하는 데 적합합니다. CG15는 71에 이르는 장거리에서 높은 사거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CG15는 다른 SMG 무기 중 가장 높은 사거리입니다.

뿐만 아니라 CG15 무기는 더 강력한 샷을 제공할 수 있는 적재 용량도 있습니다. 따라서 CG15는 더 쉽게 적을 죽일 수 있도록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MP40

FF SMG 무기
MP40

사용할 수 있는 두 번째 FF SMG 무기는 MP40입니다. 이 SMG 무기는 정확도가 낮더라도 MP40이 큰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치명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연하게도 MP40은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MP40 무기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83에 달하는 놀라운 발사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MP40은 매우 빠른 속도로 총알을 쏠 수 있습니다.

이 무기의 약점은 근접전에서만 효과가 있다는 것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근접전에서 싸울 수 있는 최고의 무기 중 하나이다.

벡터

FF SMG 무기
벡터

사용할 수 있는 다음 FF SMG 무기는 벡터입니다. 이 무기는 Vector의 발사 속도가 상당히 높아 81에 도달하여 Vector가 적을 빠르게 죽이기 때문에 적에게 높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 번에 두 개의 무기를 포함할 수 있는 바늘 무기로 벡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즉, Aquino 모드에서는 벡터 무기에서 초당 두 배의 LIPA 피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적의 사격을 피하고 상대를 자유롭게 공격할 수 있도록 민첩한 이동 기술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이 무기는 팔에 추가 아이템이 장착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장거리 게임에 사용하면 매우 위험합니다. 따라서 장거리 전쟁을 피하십시오.

VSS

FF SMG 무기
VSS

다음으로 사용할 수 있는 FF SMG 무기는 VSS> 이 SMG 무기는 높은 데미지 용량을 가지고 있으며 전투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VSS에는 또한 무기를 저격 소총 유형의 무기와 유사하게 만드는 사전 정의된 사운드가 있습니다.

VSS는 스코프가 내장된 강력한 무기이지만 전투에서 강화할 수 있는 작은 스킨만 있습니다. 그러나 VSS는 모든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안정적이고 유연한 SMG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에 사용할 최고의 FF MAX 애완동물 5종

MAC10

FF SMG 무기
MAC10

이 목록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지막 무기는 MAC-10입니다. 최신 SMG 무기는 범위, 손상 및 발사 속도에서 시작하여 균형 잡힌 통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적을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MAC-10의 무기에는 소리를 줄이고 잭 MAC-10이 미니맵에서 적을 보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소음기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적이 당신의 위치를 파악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최고의 Kapella FF 캐릭터 콤보

시즌 26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최고의 SMG FF 무기 5개입니다. 위 목록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무기는 무엇입니까? 아래 의견란에 알려주십시오.

VCGamers에서 다이아몬드와 UC Free Fire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모든 고객은 첫 거래마다 30%의 캐쉬백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니 이 흥미로운 프로모션을 놓치지 마세요, 친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