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에서 솔로 랭크를 잘하려면 다음 팁 중 일부를 수행하십시오!

솔로랭크 FF

모든 플레이어가 솔로 랭크 FF를 잘할 수는 없습니다. 혼자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라면 반드시 따라야 할 몇 가지 팁을 찾으려면 이 페이지를 끝까지 시청해야 합니다.

Free Fire는 Clash Squad, Lone Wolf, Battle Royale 또는 기타 FF 게임 모드와 같이 플레이어에게 흥미로운 방법이 많은 강렬한 격투 게임 중 하나입니다. 정말 재미있는 방법은 솔로 모드를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이 모드에서는 혼자 플레이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살아남은 플레이어라면 분류 수준이 높아질 것입니다. 하지만 솔로 랭크는 쉽지 않고 개인의 스킬을 향상시켜야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이 자리를 빌어 프로게이머 못지않은 솔로랭크 FF 플레이 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그래서, 이 팁은 무엇입니까? 자, 아래 리뷰 기사를 읽으십시오.

좋은 솔로 랭크 FF를 위한 팁

최고의 스킬을 가진 캐릭터를 사용하세요

 솔로랭크 FF
조타

FF 솔로 랭크를 플레이하고 싶을 때 첫 번째 팁은 최고의 캐릭터 스킬을 사용하여 쉽게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Jota, Chrono, Alok 등의 캐릭터와 같이 이점을 제공하는 최고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가 Fire Fire 세트에서 높은 레벨에 있는지 확인해야 하고,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를 사용해야 Booyah를 얻을 기회가 더 커집니다.

착륙 위치 설정 

 솔로랭크 FF
피크 버뮤다

FF 솔로 랭크를 플레이할 때 다음 팁은 약탈량이 가장 많은 위치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약탈은 플레이어가 무기, 조끼, 헬멧 또는 기타 전쟁 보급품과 같은 여러 항목을 획득하는 과정입니다.

물론 이러한 아이템들은 적의 공격에 대한 공격을 돕거나 방어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맵 구석구석에서 약탈을 해야 하기 때문에 혼자 플레이하는 동안 전리품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를 극복하려면 Bermuda Free Fire 또는 다른 맵과 같은 최고의 전리품 장소를 알아야 합니다. 안전을 원한다면 비행기의 항로에서 멀리 떨어진 장소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메디킷

 솔로랭크 FF
FF

FF 솔로 랭크를 플레이할 때 다음 팁은 의료 키트를 많이 가져오는 것입니다. 솔로 랭크 FF를 플레이할 때 물론 팀원으로 구성된 팀을 얻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적의 무기 피해를 입은 후 캐릭터의 HP를 회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의료 키트 아이템을 최대한 많이 저장할 준비를 해야 합니다.

최고의 무기를 사용하세요

 솔로랭크 FF
산탄총

솔로 랭크 플레이 시 다음 팁 FF 마스터한 최고의 무기를 사용하여 많은 킬을 얻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근접 전투를 선호한다면 SMG나 산탄총과 같은 최고의 FF 전투 무기를 마스터해야 합니다.

그러나 혼자 플레이할 때 우세한 근접 무기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원하지 않는 것을 피하기 위해 원거리 무기 중 하나를 지배해야 합니다. 원격 플레이어인 경우 부착물과 함께 저격수 또는 AR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 골드로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FF Max 캐릭터 5개

야외에서 전쟁하지 마십시오

 솔로랭크 FF
FF

FF 솔로 랭크를 플레이할 때 마지막 팁은 열린 공간을 피하는 것입니다. 개방된 공간을 통과하면 적의 손쉬운 표적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은 쉽게 공격을 수행하거나 너무 빨리 끝낼 수 있습니다.

개방된 지역을 강제로 통과해야 하는 경우 해당 지역에서 적이 당신을 쏠 때 방패로 사용할 수 있는 차량을 사용해야 합니다. 할 수 있는 또 다른 일은 연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연기는 매우 유용하며 적의 시야를 차단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Fire Advance 서버 재개, 등록 준비!

그래서 비시거즈 친구들이 솔로 랭크 FF를 플레이할 때 할 수 있는 다섯 가지 팁입니다. 다이아몬드와 UC Free Fire를 충전하고 싶다면 VCGamers에서만 Free Fire 다이아몬드를 즉시 충전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