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 지원이 되기 위한 요령 A la Pro Player RRQ Mort

RRQ 모트

팀원들은 당신을 팀 지원으로서 쓸모없고 부담스러운 존재로 봅니까? 프로 플레이어 RRQ Mort의 다음 요령을 확인하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플레이어 RRQ Mort가 PUBG Mobile의 모든 지원 플레이어를 위한 몇 가지 팁을 공유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역할을 간과하는 경우가 많지만, 지원은 PUBG Mobile 전문 e스포츠 현장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팀원을 지원하는 다재다능함을 요구하는 역할로서 이 역할을 마스터하는 것은 확실히 생각만큼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프로 플레이어 RRQ Mort와 같은 PUBG Mobile 지원이 되기 위해 적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요령이 있습니다.

RRQ Mort의 프로 플레이어 트릭

항상 팀을 위한 여분의 장비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RRQ 모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UBG Mobile에서 Support의 주요 작업 중 하나는 탄약 및 무기 부착물, 수류탄, 치유 아이템에 이르는 유틸리티 아이템을 제공하여 팀이 효율적으로 싸울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좋은 지원가는 항상 도움이 필요한 팀원에게 이러한 항목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며 자신보다 팀의 요구 사항을 우선시해야 합니다.

수류탄 및 화염병과 같은 유틸리티를 활용하여 적을 쉽게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유틸리티를 올바르게 사용하면 총알 한 발 쏘지 않고도 적 분대 전체를 끝장낼 수 있습니다.

다른 유틸리티에는 에너지 음료 및 진통제와 같은 건강 키트 및 부스터가 포함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의 HP가 낮고 몇 초 안에 전체 체력을 빠르게 회복할 수 있을 때 유용합니다.

항상 넉다운을 우선시합니다.

RRQ 모트
노크

서포터의 또 다른 중요한 역할은 쓰러진 팀원을 되살리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지원 선수가 팀에서 마지막으로 탈락한 선수여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서포터 선수는 자신의 위치를 잘 잡아야 합니다. 그리고 PUBG Mobile에 새로 추가된 Carry 기능을 사용하면 Support는 팀원을 현명하게 켜야 합니다.

러셔가 지역을 클리어하도록 도와주세요

RRQ 모트
배그

RRQ Mort는 러셔가 여전히 적이 있는 지역을 정리하는 데 항상 도움이 됩니다. 지원 플레이어는 해당 지역을 되찾거나 정리하기 위해 러셔와 협력해야 합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서포터가 자신과 러셔를 위험에 빠뜨릴 위험이 있으므로 서포터가 러셔에 너무 가까이 다가가서는 안 되기 때문에 이 경우 포지셔닝이 핵심입니다.

PUBG Mobile에서 게임 플레이를 향상시키는 가장 중요한 팁은 완벽한 사운드 감각을 갖추는 것입니다.

좋은 소리로 적의 정확한 위치를 예측할 수 있고, 쓰러뜨리기가 더 쉬워집니다. 이를 위해서는 좋은 인이어/헤드폰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준비하고 신속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RRQ 모트
배그

팀에서 대부분의 결정은 주장이나 게임 내 리더(IGL)가 내리지만 일반적으로 결정을 내려야 하는 사람은 지원 담당자입니다. 핵심은 우선순위를 정해야 할 상황을 아는 것입니다.

반면에 RRQ Mort는 다른 팀원이 여전히 상황을 처리할 수 있다면 지원 플레이어는 여전히 자신을 후방 가드로 배치해야 합니다.

PUBG Mobile의 많은 무기에는 추가 부착물을 장착하여 안정성, 반동 및 용량을 높일 수 있습니다. 게임의 다양한 무기에 대한 완벽한 부착물에 대한 적절한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TPP PUBG 모바일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더 많이 플레이하고 기술을 향상시키세요

RRQ 모트
배그

RRQ Mort는 또한 플레이어가 토너먼트에서 전문 지원 선수의 게임 플레이를 보면서 더 많은 것을 배우도록 조언합니다. 나중에 여기에서 배운 지식을 자신의 게임 플레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RRQ Mort도 프로 선수에게서 모든 것을 가져 와서 즉시 적용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대신 지원가로서의 의무를 계속 편안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조정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프로 선수 RRQ Mort의 서포터가 되는 비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더 많은 애니메이션 정보를 확인하고 Instagram에서 VCGamers를 팔로우하여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iramar PUBG에서 다중 처치를 위한 최고의 낙하 위치

Mobile Legends, Free Fire, PUBG Mobile 등 다양한 게임 이용권도 VCGamers 충전으로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