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소방 게임의 제작자는 누구입니까? 여기서 답을 찾아보자

무료 소방 게임 메이커

플레이어로서 제작자가 누구인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계략 프리 파이어? 뒤에 중요한 인물이 있어야합니다 계략 이제 다양한 서클에서 점점 더 성공하고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기술과 영상 산업의 발달로 계략, 당신은 다양한 재생할 수 있습니다 계략 손만 잡아도 시원하게, 통해 스마트폰.

중 하나 모바일 게임 최근 몇 년간 큰 인기를 끌었던 Free Fire, 계략 점점 더 많은 활성 플레이어와 함께하는 배틀 로얄.

Free Fire 개발자는 품질에 매우 충실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계략다양하고 흥미로운 기능과 업데이트 주기적으로. 매번 업데이트, 플레이어는 존재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로운 캐릭터, 새로운 무기, 이벤트 흥미롭고 훨씬 더.

와 함께 게임 플레이 재미, HD 그래픽 디스플레이 및 제작자가 누구인지 궁금해하는 플레이어로서 당신을 확실히 만들 다른 멋진 것들 계략 무료 화재.

자, 이 글을 통해 제작자가 누구인지에 대한 정보를 검토할 것이기 때문에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계략 무료 화재.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Haven Warrior Slasher FF를 얻는 방법

무료 소방 게임 메이커

무료 소방 게임 메이커
Forrset Li (출처: Esportsku)

Free Fire는 많은 플레이어를 성공적으로 유치한 Battle Royale 게임 중 하나입니다. 제작자와 개발자의 노력 덕분입니다. 계략 이것.

Forrest Li 또는 Li Xiaodong은 피규어 제작자입니다. 계략 싱가포르에 있는 SEA Group Limited의 자회사인 Garena가 개발한 Free Fire도 마찬가지입니다.

Free Fire를 개발함에 있어서, 가레나 제작을 지원하는 스튜디오도 있습니다. 계략 그만큼. 스튜디오는 베트남의 111 Dots Studio입니다.

한편, SEA Group Limited는 여러 자회사를 보유한 Forest Li가 소유한 회사입니다. 이러한 자회사 중 일부는 Free Fire 개발에 도움을 준 회사입니다.

Forrest Li 자신은 실제로 현재 싱가포르에 정착하여 시민이 된 중국 태생의 사업가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7 명의 아픈 여성 캐릭터가 순위 FF 시즌 27을 추진합니다.

프리파이어 개발

무료 소방 게임 메이커
프리파이어 (출처: Medcom.id)

이 경우 개발자인 Garena는 2017년 8월 11일에 처음으로 Free Fire를 출시했습니다. 얼마 후인 2017년 9월 27일에 Garena는 테스트를 위해 이를 알파 버전으로 다시 출시했습니다.

테스트에는 제한된 수의 사람들만 시도해야 합니다. 계략 그만큼. 

글쎄, 그 운 좋은 사람들은 나중에 피드백 개발자에게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그렇게 하면 그의 일행은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수정해야 할 결함을 찾아 더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한편 클로즈 베타의 경우 Garena는 동남아시아 6개국에 대해서만 Free Fire를 출시했습니다. 이러한 국가에는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및 필리핀이 포함됩니다.

베타 테스트를 통과했지만 개발자는 계략 아직 대중에게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몇 달 후인 2018년 1월 15일에 Garena는 공식적으로 Free Fire를 공개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60 Volcanic Whirlwind FF를 무료로 받는 방법

출시 초기부터 지금까지 계략 너희들이 하고 있는 배틀로얄이 서서히 벌어지고 있어 계략 가장 인기 많은. 그 외에도 Free Fire는 계속해서 혁신을 가져오고 업데이트 흥미로운 것은 플레이어를 망치고 게임의 품질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계략 그 자체.

심지어, 계략 Garena의 작업은 성취를 이루었습니다. 그 중 하나는 계략 전 세계적으로 Android 및 iOS용 다운로드 수가 가장 많습니다.

이것은 다양한 스펙의 플레이어를 가능하게 하는 Free Fire의 제작자 역할과 분리할 수 없습니다. 스마트폰 놀 수있다. 그래서, 계략 고구마 핸드폰으로도 플레이할 수 있을 정도로 호환성이 높다.

메모리 사용량이 많지 않고 데이터 로드 프로세스가 많지 않은 것도 요인입니다. 계략 다양한 사양에 친화적입니다. 스마트 폰.

라틴 아메리카, 남아시아 및 동남아시아와 같은 여러 지역은 Forest Li의 쉬운 마케팅 대상입니다. 계략 무료 화재. 이것은 스펙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스마트폰 놀고 싶은 동네 사람들 계략 하지만 높은 사양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대 헤드샷을 위한 5가지 최고의 FF 총

프리파이어 개요

프리 파이어 메이커
프리파이어 (출처: Gadgetren)

제작자가 누구인지 알고 나면 계략 Free Fire, 약간의 흥분을 되새기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게임 플레이 ~에서 계략 그만큼.

계략 그만큼장르 그 배틀로얄은 50명의 플레이어가 한 위치에 내려갈 수 있게 해줍니다. 하락 당신의 선택에 따라 폴더 그리고 최고가 되기 위해 서로 싸울 것입니다. 

와 함께 장르 이런 식으로 플레이어는 최후의 1인이 될 때까지 적을 물리치고 살아남을 수 있어야 합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경기장에서의 전투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멋진 캐릭터와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몇 가지 흥미로운 기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계략 그만큼.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와 무기 외에도 계략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새긴 금 시원한 조차 새긴 금 부친, 만들다 스페이스 이름, 디스플레이를 더 다채롭게 만들기 위해 색상 코드.

이와 같은 독특한 요소는 플레이 경험에 확실히 추가되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만들고 경쟁적인 전투 중에 지루함을 없앨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누가 뒤에 있는지에 대한 리뷰입니다. 계략 이제 많은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자, 이제 제작자가 누구인지 알 수 있습니다. 계략 무료 화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