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에서 전설의 포켓몬을 얻는 방법

포켓몬 GO 전략

전설의 포켓몬은 가장 많이 사냥되는 포켓몬입니다. 플레이어 포켓몬 고. Pokémon Go는 모바일 기반 게임입니다. 증강 현실 (AR)은 2016년에 출시되었습니다. 포켓몬 고 의 일부입니다 프랜차이즈 Pokémon, 이 게임은 Niantic이 Nintendo 및 The Pokémon Company와 협력하여 iOS 및 Android 기기용으로 개발하고 게시했습니다.

이 게임은 GPS가 있는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여 마치 플레이어의 실제 위치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 Pokémon이라는 가상 생물을 찾고, 캡처하고, 훈련하고, 싸우게 합니다. 이 게임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추가 인게임 아이템에 대한 인앱 구매 지원 및 지역 광고와 결합된 부분 유료화(Freemium) 비즈니스 모델을 활용합니다.

약 150종의 포켓몬으로 출시된 이 게임은 2021년에는 약 700종으로 늘어났다.

또한 읽기: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 목록, 어떤 게임을 해보셨나요?

전설의 포켓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 <yoastmark

 

개발자인 Ninatic은 2017년 Pokemon Go Fest 이후 Pokemon Go에서 Legendary Pokemon을 열었습니다. 2017년 플레이어는 전설의 새 포켓몬 Moltres, Articuno 및 Moltres, Raikou, Entei, Suicune 및 Groudon을 시작으로 겨울 시즌 동안 Gen 3 Legendary 출시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Pokemon Go에서 이러한 유형의 포켓몬을 잡는 유일한 방법은 5성 레이드 배틀 모드에서 먼저 물리치는 것입니다. 이러한 싸움은 체육관에서 이루어지며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최소 5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팀을 이루어 승리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전설의 포켓몬을 물리치면 플레이어는 그것을 잡을 수 있는 제한된 수의 프리미어 볼을 받게 됩니다. 전설의 포켓몬을 잡을 확률은 극히 낮기 때문에, 방금 쓰러뜨려도 플레이어가 잡는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또한 읽기: Android에서 최고의 오프라인 축구 게임 추천

 모양과 캡처의 차이:

전설의 포켓몬

  1. Legendary는 Raid Battles의 가장 높은 난이도 인 Legendary Raids를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필드 리서치 퀘스트 완료에 대한 리서치 돌파 보상으로 다시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2. 일반 레이드가 무작위로 나타나는 반면 전설 레이드는 특정 시간에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2017년 가을 Raikou, Entei 및 Suicune은 매달 지역을 순환합니다. 이에 앞서 Legendary Birds는 2017년 여름에 한 번에 한 주씩 데뷔했습니다.
  3. EX Raid Battles에서는 플레이어가 참여하기 전에 Mewtwo와 같은 일부 애매한 Legendary Pokemon을 EX Raid Pass 초대가 필요합니다. 초대를 받으려면 플레이어는 EX 레이드가 나타나기 전에 체육관에서 레이드 보스를 물리쳐야 하며 다른 몇 가지 요구 사항도 있습니다.
  1. Legendary Raid Pokemon은 모든 Raid 생물 중 가장 높은 CP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Articuno는 37,603, Moltres는 41,953, Zapdos는 42,691, Lugia는 42,753, MewTwo는 무려 49,430입니다.
  2. 전투가 끝난 후에도 전설의 포켓몬은 포획률이 낮지만 다른 레이드처럼 포획해야 합니다.
  3. 일단 플레이어가 전설의 포켓몬을 잡으면 플레이어는 이를 체육관 방어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물론 후속 레이드에서 포켓몬을 가지고 공격할 수 있습니다.
  4. Legendary의 버디 거리는 캔디당 20km입니다.
또한 읽기: Alucard Lightborn의 스킨 가격, 가격이 당신을 약하게 만듭니다!

전설의 포켓몬을 잡는 방법

전설의 포켓몬

  1. 다른 레이드와 마찬가지로 전설의 포켓몬이 패배하면 플레이어는 반드시 잡아야 합니다. 플레이어의 가능성이 매우 희박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어렵습니다.
  2. Mewtwo를 제외하고 Legendary Pokemon의 기본 포획률은 현재 3%입니다. 즉, 수정자가 없고, 공을 똑바로 던지고, 열매를 사용하지 않고, "Good" 롤도 얻지 못하면 플레이어는 33분의 1의 기회만 갖게 됩니다. 잡는다는 것..
  3. 가능성을 높이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즉, 플레이어가 전설적인 포켓몬을 얻을 확률을 크게 높일 수 있는 Golden Razz Berries 및 Curveballs가 있으며, Nice, Great 및 Excellence 던지기는 각각 이러한 기회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작은 보너스도 있습니다. 동메달, 은메달 또는 금메달.
  4. 골든 라즈 베리, 커브볼 및 토스 훌륭한, Legendary 유형의 금메달은 플레이어 24%에게 Legendary Pokemon을 잡을 기회를 줍니다.
  5. Mewtwo를 잡을 확률은 현재 6%입니다. 즉, 다른 어떤 Legendary Pokemon보다 잡기가 훨씬 쉽고 일부 Tier 4 Raid 보스보다 실제로 더 쉽습니다.
  6. 개인 던지기의 기회를 높이는 것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잡기 단계에서 더 많은 프리미어 볼을 얻음으로써 가능한 한 많이 노력해야 합니다. 한 가지 방법은 플레이어의 팀이 제어하는 체육관(약간 통제 불능일 수 있음)을 목표로 삼는 것이고 다른 방법은 큰 피해를 주는 것입니다.
또한 읽기: 새벽의 땅에서 가장 강력한 5명의 ML Armor Destroyer 영웅

팀이 쓰러지면 플레이어의 기여도가 손실되므로 플레이어는 전투 중에 플레이어가 살아남기를 원하지만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방어력이 높은 탱크 생물(Snorlax 및 Blissey)을 가져와 플레이어가 다음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데미지를 많이 흡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