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히어로 클로드의 5가지 장점, MM이 아파요!

빌드 히어로 클로드

이 병든 MM 영웅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가 되셨습니까? 그는 랭킹 매치에서 드래프트 픽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다음은 클로드의 영웅이 알아야 할 5가지 장점입니다.

Claude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치명적인 MM 영웅이 되었습니다. 이 영웅은 순위 경기에서 싸우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는 Mobile Legends에서 매우 유명합니다. 이 영웅은 종종 랭킹 플레이어로 인식되며 토너먼트에서 프로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합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아직 확신이 서지 않는 분들을 위해 Claude의 영웅에는 확실히 사용에 관심을 갖게 만들 5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모든 것을 확인합시다.

Hero Claude MLBB의 장점 목록

Claude의 게임은 좋은 기계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약간 복잡합니다. 이는 각 공격 기술을 보다 쉽게 올바르게 사용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Claude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할 때 가장 어려운 점은 전쟁과 같이 필요할 때 스택이 사라지지 않도록 영리하게 스택을 저장하는 것입니다. 하이퍼 캐리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그는 여전히 그 골을 넣을 자격이 있습니다.

매우 민첩한 MM 영웅

히어로 클로드의 장점
MLBB

Claude의 영웅의 첫 번째 장점은 그가 매우 민첩하다는 것입니다. 이 이점을 통해 상대방의 영웅을 쉽게 쫓거나 상대방의 영웅을 쫓지 않고 도망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이 가진 네 가지 기술 중 하나와 두 번째 기술은 이 영웅을 매우 민첩하게 만드는 기술입니다.

6초 동안 자신의 이동 속도를 2.5% 증가시키는 팬 공격(Art Of Thievery)이라는 하나의 기술은 최대 10번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스킬 2 (배틀 미러 이미지) 클로드는 덱스터의 미러 이미지를 특정 위치에 배치하고 이 스킬을 재사용하여 덱스터와 위치를 전환합니다. 이 영웅은 10초 스킬 스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잠그거나 이동할 수 없습니다. 너무 활기차다!

Moonton은 그를 민첩하고 민첩한 영웅으로 디자인했습니다. 이것은 공격 속도를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에서 이동 속도도 높일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을 기반으로 합니다.

스택이 가득 차면 즉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하면 이동성이 더욱 향상됩니다.

게임 초반 큰 데미지

히어로 클로드의 장점
MLBB

Claude 영웅의 두 번째 강점은 그가 게임 후반에 막대한 폭발 피해를 입힌다는 것입니다. 이 능력을 통해 적 영웅을 매우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이 가지고 있는 4가지 스킬 중 세 영웅의 스킬인 (블레이징 듀엣)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폭발 피해를 줄 수 있는 스킬입니다.

Blazing Duet은 3초 동안 주변의 모든 대상을 쏘아 100(+10% 총 물리 공격력)의 피해와 보호막, 최대 20(+3% 총 물리 공격력)의 피해를 입힙니다. 그는 후반에 들어갔을 때 정말 공격적이었습니다. 

클로드의 궁극기의 데미지도 매우 큽니다. 상대의 데미지를 깨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의 패시브 스킬과 가장 높은 스택 및 가장 높은 스킬을 결합하면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택을 잘 유지하고 플레이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올바른 건축 자재를 사용하면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공격 속도를 사용하여 빌드하고 실제 게임 내 손상을 사용하여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는 치명적인 CC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히어로 클로드의 장점
MLBB

영웅의 장점 클로드의 다음은 치명적인 CC 능력으로, 이 이점을 통해 상대 영웅의 움직임을 쉽게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이 가진 네 가지 스킬 중 두 번째 스킬은 군중 제어 효과를 제공할 수 있는 스킬로 (Art Of Thievery)입니다. 그녀의 공격은 팬이며 이동 속도를 20%, 공격 속도를 10% 감소시킵니다. 1골이 아니라 5골을 동시에 공격할 수 있는 스킬이다.

솔로 플레이어 가능

히어로 클로드의 장점
MLBB

클로드 영웅의 다음 강점은 솔로 커리어 또는 솔로 플레이어를 할 수 있다는 점인데, 이는 모바일 레전드에서 마크스맨 영웅이 거의 사용하지 않는 장점입니다.

이 영웅은 하수인을 매우 빠르게 줄 수 있고 눈을 깜박이는 능력과 군중을 제어할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그는 혼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모든 능력으로 그는 적의 추격에서 쉽게 자신을 구하고 타워를 방어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카운터 히어로 클로드

팀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히어로 클로드의 장점
MLBB

영웅의 장점 마지막 Claude는 팀을 수행할 수 있으며, 이것이 Mobile Legends의 모든 Marksman 영웅의 장점입니다.

이 영웅은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적 영웅을 매우 빠르게 죽일 수 있고, 분열된 압력을 만들 수 있고, 로드 자신만 죽일 수 있기 때문에 그는 팀을 이끌 수 있습니다.

이 기능 덕분에 그는 더 이상 다른 사람의 승리에 의존하지 않으며 빠르게 등급을 얻고 싶은 솔로 플레이어에게 가장 권장되는 영웅입니다.

Claude의 최신 기술은 AoE 범주에 포함된 폭발 피해 능력입니다. 이것은 그가 가장 높은 능력으로 한 번에 더 많은 적 영웅을 물리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탄창과 2차 스킬을 사용하여 적에게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피해를 입히는 공격을 시작하십시오. 마지막 스킬을 최대한 활용하면 피해가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당신은 쉽게 적을 이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의 지긋지긋한 MLBB 막스맨, 클로드가 있습니다!

이것이 Mobile Legends에서 Claude 영웅의 5가지 장점입니다. 이 MM은 모든 능력으로 정말 패배했습니다. 물론 이 영웅을 구매하고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