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종 과장되는 5개의 FF 최대 캐릭터 능력

FF 이벤트 맥스

Garena의 최신 OB 업데이트로 많은 캐릭터가 재조정되었습니다. 더 이상 게임에서 OP가 아닌 Chrono처럼. 캐릭터의 능력치는 5가지 FF 맥스 정상인데도 종종 과장됩니다.

Free Fire MAX에는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캐릭터가 있습니다. 그들은 사용자가 상황을 극복하고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보기만큼 유용한 것은 아닙니다.

많은 캐릭터가 제작자와 예고편에 의해 과장되어 있지만 전투에서 효율적으로 수행하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은 특정 상황에서만 작동하지만 다른 것들은 전혀 작동하지 않습니다.

다음은 플레이어가 자주 이야기하는 과대 광고와 일치하지 않는 FF Max 캐릭터의 능력 중 일부입니다.

평균 FF 최대 캐릭터 능력 목록

캐릭터는 게임 내에서 고유한 능력을 자랑하기 때문에 매우 강력합니다. 강력한 성능으로 인해 플레이어는 필사적으로 이 캐릭터를 구매하고 게임 플레이를 개선할 것입니다. 게임에 유용한 캐릭터가 너무 많지만 과대평가된 캐릭터도 있습니다.

Free Fire 캐릭터는 전장에서 플레이어를 돕는 고유한 능력과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Free Fire에서 가장 과대평가된 캐릭터입니다.

디미트리

FF 캐릭터 어빌리티 MAX
디미트리

첫 번째 일반 FF Max 캐릭터 능력은 Dimitri입니다. Dimitri는 지원 캐릭터로 게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녀의 능력인 Healing Heartbeat를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을 소생시킬 수 있습니다. 단, 스쿼드 모드 또는 클래시 스쿼드 모드로 제한됩니다. 솔로 모드에서는 캐릭터의 주요 USP가 무효가 됩니다.

DJ Alok과 Dimitri는 같은 양의 다이아몬드를 사용하므로 사용자가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능력은 모든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플레이어가 쉽게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크로노

FF 캐릭터 어빌리티 MAX
크로노

다음 거기 크로노 지금은 평범하지만 종종 과장되는 FF Max 캐릭터의 능력 중 하나로. 그의 너프에 이어 Chrono는 접지되어 게임에 뒷자리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일부에서는 그의 능력인 타임 터너가 여전히 많은 용도로 사용된다고 주장합니다. 이것이 사실일 수도 있지만 특정 선별 시나리오로 제한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잘 배치된 글루 벽은 Free Fire MAX에서 Chrono의 Force Field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Nairi 및 Robo 능력을 사용하는 경우 Gloo Wall은 Force Field를 능가할 수도 있습니다.

Chrono는 Free Fire에서 가장 유용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 캐릭터는 출시 당시 너무 강해서 개발자들이 OB27 업데이트에서 재작업하고 다운그레이드했습니다.

최근 OB30 업데이트에서 다시 다운그레이드되어 사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플레이어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동일하지 않은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개발자에 의해 성능이 저하되었지만 이 캐릭터는 여전히 최고의 캐릭터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이 문자는 과장된 것입니다.

스카일러

FF 캐릭터 어빌리티 MAX
스카일러

부터 스카일러 Free Fire MAX에 도입되어 나름대로 게임을 지배했습니다. 그의 능력인 Riptide Rhythm을 사용하여 캐릭터는 궁극의 글루 벽 파괴자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Nairi가 합류한 이후 Skyler의 효용성에 의문이 생겼습니다. 그녀는 글루 벽을 즉시 파괴할 수 있지만 Nairi는 같은 가격으로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포드

FF 캐릭터 어빌리티 MAX
포드

Ford는 안전 지대 밖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캐릭터로 광고되었지만 그의 능력인 Iron Will은 매우 제한적이었습니다. 사용자가 안전 지대 밖에서 야영을 하고 의료 키트를 사용하여 경기에서 승리할 계획이 없다면 더 이상의 유용성은 없습니다.

Ford가 안전 구역 밖에서 회전하는 데 유용하다고 주장할 수 있지만 어떤 플레이어도 그 위치에 놓이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애초에 안전 지대를 떠나 피해를 입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ord FF 캐릭터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오공

FF 캐릭터 어빌리티 MAX
오공

과장된 FF Max 캐릭터 능력 측면에서 Wukong은 목록의 맨 위에 배치됩니다. 그의 능력인 Camouflage는 전 세계 콘텐츠 제작자에 의해 대중화되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전투에서 그와 싸우는 것은 쉬웠습니다.

덤불로 변하는 능력을 사용한 후에도 그의 캐릭터는 무적이며 상대에게 쉽게 죽을 수 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재사용 대기 시간이 300초로 설정되어 한 번의 상호 작용에서 두 번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오공은 프로 경쟁 선수들이 사용하는 주요 캐릭터 중 하나이지만 약간 과장된 표현입니다. 능력은 유용하지만 플레이어가 잘 알고 있으면 감지하기 쉽습니다.

이로 인해 사용하기 어렵지만 여전히 플레이어는 이 능력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합니다. 오공의 능력은 플레이어를 덤불로 바꾸는 위장이라고 합니다.

또한 수류탄을 방어할 수 없으며 자동 조준으로 감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그의 능력은 다기능이 아니며 덤불로 변신할 수 있는 능력은 하나뿐입니다. 따라서 이 캐릭터는 너무 과장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Free Fire는 모바일 게임 플랫폼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배틀 로얄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e스포츠계가 부상하고 궁극적으로 콘텐츠 제작자 사이에서 입소문이 커졌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5가지 FF 캐릭터 조합, 더 많은 킬!

이 게임은 게임에 대해 점점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여러 브랜드 조직과 콘텐츠 제작자를 끌어들였습니다. 캐릭터는 다른 모든 포함 중에서 지금까지 게임에 가장 잘 추가되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미르&차무

    슈퍼 게이머는 프리 파이어입니다. 사랑해요 프리 파이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