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odax의 VCG 가격, 총 상금 수천만 루피아를 추측해 봅시다!

VCG 토큰의 가격을 추측

가격을 맞춰보세요 VCG 토큰 안에 인도닥스 총 수천만 루피아의 상금을 받으세요. 2022년 10월 3일부터 17일까지 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와 Indodax는 모든 암호화폐 보유자와 투자자를 위해 Indodax에서 VCG 토큰 가격 추측 이벤트를 개최했습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이 자신의 분석 기술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분석력뿐만 아니라 평소 추측 게임을 하시는 분들도 이 VCG 토큰 가격 추측 이벤트에서 우승을 위해 행운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VCG 토큰은 2022년 1월 초에 출시된 VCGamers의 암호화 자산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VCG 토큰은 물리적 암호화 자산 시장에서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 목록 설정에 관한 2022년 CoFTRA 규정 번호 11에 따라 CoFTRA가 등록하고 감독하는 법적 암호화 자산입니다.

VCG 토큰은 또한 다양한 중앙화 거래소(CEX) 및 탈중앙화 거래소 (덱스). 그중에는 Indodax, Pancakeswap, Uniswap 및 Bitmart가 있습니다.

이제 VCG 토큰 가격 추측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이 기사가 끝날 때까지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의 새로운 얼굴, 모든 게이머를 위한 원스톱 플랫폼

Indodax에서 VCG 토큰 가격을 추측하는 방법

가격 추측

이 이벤트에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미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인도닥스.

그렇다면 이 가격을 추측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2022년 10월 3일부터 17일까지 VCG/IDR을 최소 IDR 100,000에 구매하세요(여기에서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 10월 17일 09.00 WIB의 IDR 시장 INDODAX에서 VCGamers(VCG/IDR)의 가격 추측
  • 답변은 2022년 10월 16일 23.59 WIB에 지정된 날짜부터 H-1로 마감됩니다.
  • 우승자는 아래에서 가장 가까운 값을 기준으로 선택되며 INDODAX 소셜 미디어를 통해 2022년 10월 17일 15.00 WIB에 발표됩니다!
  • 행운의 당첨자 10명은 IDR 1,000만 상당의 $VCG 토큰을 받게 됩니다.
  • VCG 토큰 가격 추측 양식(여기를 클릭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Web 3.0 생태계의 선구자입니다.

VCGamers는 게임 커뮤니티에서 태어나 게이머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시장을 구축했습니다.

2021년 6월 중순, VCGamers는 Venture Capital Global, BEENEXT 및 Rans Venture가 주도하는 US$260만 또는 이에 상응하는 IDR 373억의 시드 펀딩을 받았습니다.

또한 2022년 초에 VCGamers는 다음과 같은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inance Smart Chain(BEP 20) 및 Ethereum(ERC 20) 네트워크에서 작동합니다.

이 암호화 자산은 대중이 쉽게 소유할 수 있도록 Indodax, PancakeSwap, UniSwap 및 Bitmart에 상장되었습니다.

$VCG는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트레이딩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합니다.

따라서 $VCG 토큰은 나중에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VCGamers에서 출시한 여러 기능이 있습니다. 그 중 $VCG 스테이킹, $VCG 스왑&브릿지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VCG 토큰은 현재 VCGamers, Shinta VR, RANS Entertainment 및 UpBanx의 협력을 기반으로 구축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교환 매체이기도 합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